마이카 파슨스와 닥 프레스콧은 모두 그린베이 패스 러셔가 카우보이스와 프랜차이즈 쿼터백을 상대하기 위해 댈러스로 돌아온 것이 유일하게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알고 보니 어느 스타도 일요일 밤에 원하는 것을 얻지 못했습니다.
브랜든 오브리와 브랜든 맥마누스는 연장전에서 짧은 필드골을 주고받았고, 파슨스의 유일한 자루는 40-40 동점 상황에서 댈러스를 엔드존에서 제외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프레스콧과 조던 러브는 규정상 각각 세 번의 터치다운 패스를 기록했으며, 여기에는 맥마누스가 53야드 필드골을 기록하기 전까지 연속으로 리드를 바꾼 7번의 TD가 포함되었습니다.
맥마누스는 오버타임 0시에 34야드를 기록한 후 러브의 패스가 엔드존 뒤쪽으로 넘어지면서 단 1초 만에 완봉승을 거뒀습니다.
프레스콧은 "손실이 발생하면 훨씬 더 기분이 나빠질 것을 알기 때문에 머리를 감쌀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만족스럽지는 않습니다. 우리가 이기면 그렇게 될 것 같지는 않습니다."
카우보이스(1-2-1)가 파슨스를 패커스(2-1-1)로 트레이드한 지 정확히 한 달 만에 게임의 엘리트 엣지 패스 러셔 중 한 명이 하이프 리턴한 것이 댈러스의 두 번째 홈 경기에서 쿼터백들의 극적인 대결로 이어졌습니다.
카우보이스는 러셀 윌슨이 뉴욕으로 선발 출전하던 2주 전 연장전에서 자이언츠를 40-37로 꺾었습니다.
1964년 레이더스가 AFL에서 보스턴 패트리어츠와 43-43 무승부를 기록한 이후 프로 축구 역사상 두 번째로 높은 득점 타이 기록은 1969년 이후 댈러스가 세운 첫 번째 기록입니다. 패커스는 2018년에 마지막으로 동점을 기록했습니다.
두 팀이 OT에서 득점한 다섯 번째 동점이었습니다. 2013년으로 거슬러 올라가 보면, 첫 번째 연장전에서 필드골이 경기를 끝내지 않는 규칙으로 바뀌었습니다. 이 다섯 번의 동점 모두 필드골과 일치하고 있었습니다.
기분이 좋지 않고 기분이 좀 이상해요.라고 러브는 말합니다. "풀게임을 치르고 동점이 되는 것은 기분이 이상합니다."
카우보이스는 그린베이 5번 홀에서 프레스콧이 파슨스의 압박을 피해 도망쳐 34야드를 멋지게 마무리한 후 첫 번째 다운을 기록했고, 잘렌 톨버트는 던지려고 돌아왔지만 간신히 발을 내디뎠습니다.
파슨스의 도움으로 드라이브가 멈췄고, 파슨스는 프레스콧을 뒤에서 잡았지만 아무런 이득을 얻지 못했고, 파슨스는 수비를 책임졌습니다. 카우보이스는 오브리의 22야드 필드골에 성공했습니다.
파슨스는 "최선을 다하는 것 같았고, 그들이 최선을 다하자 우리는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양쪽 모두처럼 12라운드 경기였습니다. 양쪽 모두 더 좋은 플레이를 할 수 있었을 것 같아요."
러브는 4번과 6번 홀에서 매튜 골든에게 14야드 패스를 성공시키며 댈러스 12번 홀에서 패커스를 첫 번째 다운으로 이끌었고, 이후 OT 드라이브도 멈췄습니다.
패커스는 28초를 남기고 시작된 경기에서 인바운드 태클을 당했고, 6초가 지나서야 다시 한 번 스냅을 얻었습니다. 다행히 러브가 골든에게 완주하지 못한 지 1초가 남았습니다.
패커스의 매트 라플루어 감독은 "우리가 필요한 곳에 도달하지 못한 세부 사항에 불과하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작전이 너무 느렸어요. 우리 선수들이 2분 안에 도착했다는 사실을 몰랐는지 모르겠어요."
로미오 더브스는 러브의 TD 패스 3개를 모두 잡아내며 6개의 캐치에서 58야드를 기록했습니다. 조쉬 제이콥스는 두 번의 터치다운을 성공시키며 총 157야드를 기록했습니다. 러브는 337야드를 던졌습니다.
프레스콧이 크게 갈라진 후 자본테 윌리엄스가 댈러스 와일드캣 1번에서 파워를 얻어 4분 50초를 남기고 카우보이스가 30-27로 앞서나갔습니다. 이후 두 명의 TD가 더 이어졌습니다.
25년 만에 NFL 어시스턴트로 부임한 후 감독으로서 4경기 만에 첫 승리이자 첫 타이를 기록한 카우보이의 브라이언 쇼텐하이머 감독은 "그 라커룸에서 아무도 행복해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 라커룸에서 아무도 만족하지 못합니다. 우리는 이기지 못했습니다. 그들과 그들의 싸움이 얼마나 자랑스러웠는지 말하지 않으면 후회할 것입니다." 주소모아
프레스콧은 319야드를 던지며 득점을 위해 뛰었고, 조지 피킨스는 134야드 동안 8개의 캐치와 2개의 터치다운을 기록했습니다. 1번 리시버 시디 램은 발목 염좌로 인해 결장했습니다.
파슨스의 OT 자루는 댈러스 공격 라인이 두 명의 선발 투수를 놓친 유일한 자루였습니다. 그린베이 전선은 두 번의 공격으로 인해 똑같이 효과적이었습니다. 러브의 자루는 전반 마지막 41초 동안 두 번째 댈러스 터치다운으로 이어지는 실책으로 이어졌습니다.
반대로 2점
패커스는 러브의 두 번째 TD 토스 더브스 이후 후안예 토마스가 맥마누스의 PAT 시도를 막았고 마크퀴즈 벨이 2점슛으로 리턴해 댈러스 프랜차이즈 역사상 처음으로 2점슛을 성공시키며 13-0으로 앞서 나갔습니다. 이 3점슛은 맥마누스가 규제의 마지막 플레이에서 첫 동점킥을 성공시키기 전의 차이였습니다.
여전히 무패 행진 중
패커스는 AT&T 스타디움에서 아직 패배하지 않았습니다. 개폐식 지붕 아래에서 카우보이스와 5-0-1로 맞서고 있으며, 2010 시즌을 마무리하기 위해 피츠버그를 상대로 한 슈퍼볼 승리를 6-0-1로 집계하고 있습니다.
부상
패커스: DT 데본테 와이어트는 무릎 부상으로 2쿼터에 퇴장했지만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 CB 네이트 홉스는 후반전에 뇌진탕 진단을 받았습니다.
카우보이스: S 말릭 후커는 2쿼터에 왼쪽 발가락 부상으로 경기 도중 슬럼프에 빠진 후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 카우보이스 RB 마일스 샌더스가 하프타임 전에 발목을 다쳤습니다. ... 타일러 가이튼 중위가 뇌진탕 진단을 받았습니다.
다음 단계
패커스: 10월 12일 신시내티 개최 전 다음 주에 휴식을 취합니다.
카우보이스: 다음 주 일요일 뉴욕 제츠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