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아가 매 시즌마다 기대하는 팀은 거의 없습니다. 커비 스마트는 불독스를 SEC의 존경받는 프로그램에서 국가 차원의 연례 경쟁자로 탈바꿈시켰습니다.
그러나 불독스는 마지막 전국 챔피언십에서 세 시즌을 제외했습니다. 2023년 마지막 4개 팀으로 구성된 대학 풋볼 플레이오프에 불참했던 불독스는 2024년에 다시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안타깝게도 그 궁극적인 목표에는 미치지 못했습니다.
2025 시즌을 앞두고 불독스 감독은 선수들에게 큰 기대를 걸고 있습니다. 그는 조지아 기준을 충족하기 위해 필요한 자질을 공개했습니다.
"끊임없는 노력, 인맥, 팀원에게 보상, 헬멧 착용, 몸짓 언어. 단순히 플레이하는 방식 그 이상입니다. 스냅 사이에 하는 일이죠."라고 Smart는 말합니다. "... 지난 몇 년 동안 부족했던 부분은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우리가 원한다는 것만 알고 있고 (더 보람이 있습니다.) 항상 어떤 형태로든 존재해 왔지만 작은 캠프파이어의 비유입니다. 토토사이트
"우리는 이 작은 캠프파이어를 가질 수도 있고, 불타는 인페르노를 가질 수도 있습니다. 불타는 인페르노를 원합니다. 이 모든 캠프파이어가 모여서 여기서 불타는 덤불 몇 개가 아니라 11개의 불타는 불이 되기를 바랍니다."
모든 징후는 올가을 조지아가 전국 타이틀 경쟁자가 될 것임을 시사합니다. NCAA 이적 포털에서 10명의 선수만 영입하고 고등학교 채용 현장에서 2위를 차지하며 주도권을 쥐고 있는 불독스는 재장전하여 또 다른 챔피언십-캘리버 시즌을 앞두고 있습니다.
얼마나 멀리 갈 수 있는지는 프리시즌 동안 조지아의 선수들이 하나로 뭉치는 방식에 따라 달라집니다. 스마트는 올가을 토요일 불독스가 경기장에 출전하기 전에 선수들에게 업무량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폼폼폼이 (연습용으로) 1-6으로 나왔다고 말씀드렸습니다. 1-6이 지나면 모든 재미가 사라지면 준비를 해야 합니다."라고 스마트는 말합니다. "이 지점에서 팀은 앞으로 이 지점에서 스스로를 분리합니다."
가을 캠프가 본격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이번 시즌 스마트의 팀에 대한 기대치는 분명합니다. 그는 1월까지 그 불길이 타오르기를 원합니다.
조지아는 8월 30일 마샬과의 시즌 개막을 앞두고 오스틴 페이와의 2주차 매치업을 통해 시즌을 마무리할 예정입니다. 이후 불독스는 11월 말 조지아 테크와의 라이벌전까지 남은 기간 동안 SEC의 전체 일정에 집중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