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 First Theme photo 'Spring Day' ]
✔봄의 계절감이 느껴지는 소재 (피크닉, 봄꽃 등)
✔’봄’하면 떠오르는 색상 (핑크, 초록, 노랑 등)
✔봄날의 #ootd
위 주제들을 참고하시어 자유롭게
여러분들의 ‘봄날’을 표현해주시면 됩니다!🙋♀
파인더 부원분들의 따뜻한 시선이 담긴 봄사진을
공유해주세요🌸
집 앞에 꽃이 예쁘게 다 폈길래 한 번 찍어봤습니다.
캠퍼스를 지나다니면서 목련이 피기만을 호시탐탐 노리다가 찍었습니다! 봄에 가장 먼저 피는 꽃이라, 개화를 알리는 신호총 같다는 의미로 제목을 지었어요.
수도권은 벚꽃은 아직이고 매화가 한창 피고 있는 거 같아요. 오늘 날씨가 너무 좋아서 오전에 공원 산책하면서 저희 집 강아지랑 매화랑 사진 찍어줬답니다. 꽃과 멍멍이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습니다! ㅎㅎ
외롭고 우울한 고시촌 분위기 속 하얀 목련이 아름답게 피어있어 힐링하게 해주는 유일한 희망같이 느껴졌습니다!!
봉은사 지나가다가 찍은 홍매화 사진입니다! 푸른 하늘과 붉은 매화가 조화롭게 있는 사진의 분위가 맘에 들어서 공유합니다..!
사색의 광장에서 파인더 부원들과 벚꽃 찍으며 놀다 찍은 사진입니다. 얼른 다 같이 출사 가요!!
벚꽃이 활짝 핀 나무 위에 평화롭게 앉아 있는 까치입니다. 꽃 옆에 앉아 있는 모습이 봄 소풍을 간 것처럼 보여서 까치의 꽃놀이라고 제목을 붙였습니다.
봄과 가장 어울리는 장소가 아마 캠퍼스라고 생각합니다. 오랜만에 캠퍼스를 거닐던 중 홀로 톡톡 튀는 색감의 꽃을 피운 나무가 상큼한 봄을 대표하는 느낌입니다.
저번 주 고향에 내려가서 찍은 벚꽃 사진입니다. 시원한 바다와 예쁜 벚꽃이 어우러지는 아름다운 고향입니다.
우연히 벚꽃 사이로 들어오는 햇빛이 너무 예뻐서 찍어봤어요 ㅎㅎㅎ 몽환적인 분위기도 들고 괜찮더라구요!
오늘 학교 벚꽃이 예쁘게 폈길래 올립니다!! 다들 월요일에 출사 나가세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벚꽃 사진인데 아껴두다가 지금 하나 풀어요 ㅎ.ㅎ 본가 부산에서 찍어뒀던 녀석인데, 제가 테마포토 스타트 끊어볼게요! 다들 중간고사 전에 꽃 보러 가자는 뜻에서 미리 올려봐요 !
우정원 옆에도 볒꽃이 활짝 펴있더라구요! 이 나무들은 따로 가지치기를 안해서 그런지 제2기숙사 앞에 있는 나무보다 키가 컸어요!!
학교에도 봄이 찾아왔네요.
노천극장 가는 길에 벚꽃이 너무 이뻐서 카메라에 담아봤습니다.
봄에 핀 벚꽃이 손에 닿는곳까지 흐드러져 있어 담아봤습니다.
경복궁에 벚꽃은 단아하게 내려앉은 느낌이라 인상깊어 사진으로 남깁니다! 궁의 고풍스러운 분위기와 어울려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일요일에 꽃이 예쁘게 많이 펴서 찍어보았습니다. 사진이 실력이 미흡해서 제대로 담아내지 못한거 같아 아쉬워요.
서울의 벚꽃 명소인 석촌호수를 집앞인데 불구하고 사람이 많아 한번도 가보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이번 파인더를 활동을 계기로 사진에 재미를 붙여 찾아가보았습니다. 아직 사진을 잘찍지는 않지만 앞으로 더 노력해보겠습니다~ㅎㅎ
주말에 집 근처 공원에 가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벚꽃 명소로 핫한 부산 개금 벚꽃길의 모습입니다 :)
2주 전에 여행 가서 찍은 사진인데, 지방은 수도권보다 개화가 훨씬 빠르더라구요!
벚꽃나무 밑으로 보이는 알록달록한 동네의 모습이 예뻐서 선정해보았습니다~!
목련은 교화이기에 나름 감성적이게 담아봤어요! (국캠 달콤앞) 벚꽃은 무성한 벚꽃나무가 아닌, 마치 시험기간에 떨어질 제 체력처럼 미니미한 애기벚꽃을 담아보았습니다🙂🌸 (벚꽃은 제이긱 앞이요!)
최근에 새로 얻은 카메라로 학교 안을 돌면서 찍은 사진들입니다!! 아직 봄의 초반이기도 하고, 색감이 전체적으로 옅게 나온 것 같아 저렇게 제목을 붙여봤어요!
한창 경희랜드일때 국캠에서 찍은 벚꽃입니다! 아직 카메라를 사용해서 찍은게 아니라 폰카메라여서 미숙하지만 제 나름대로의 벚꽃의 아름다움을 담아보았습니다!
이번에 벚꽃 피었을 때 예디대를 처음 가봤는데 정말 너무 예뻤습니다. 인스타에 항상 올라오는 구도로 찍고싶어서 이리저리 찍다가 가장 잘 나온 사진으로 올립니다!
궁과 꽃 사진은 안올라온거같길래 올려봐요 😉
지난번 창덕궁으로 번개출사 갔을때 찍은 홍매화입니다! 궁은 사계절 내내 사진 찍는 재미가 있는 곳 같아요☺ 붉은 홍매화를 보니 진짜 봄이 왔다는게 느껴지는 하루였습니다 💫
필름카메라로 찍은 경희대 사진입니다! 이번 봄은 유독 짧게 스쳐가지만 각자의 추억이 묻어있는 계절이길 바랍니다 :)
공대 언덕 한가운데에 찾아온 봄을 찍어보았습니다 :)
석촌 호수 가장자리에 벚꽃잎이 떨어져 호수를 분홍빛으로 물들인 것이 인상 깊어 사진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코로나이후 처음으로 펜스가 제거되고 사색 벤치들이 열리면서 청춘다운 봄을 즐기는 사람들이 행복해보여서 벚꽃이랑 같이 찍어봤습니다
학교에 벚꽃이 너무 예쁘게 펴서 사진으로 담아봤습니다! 중간고사 준비로 지치지만 도서관에서 나와 벚꽃을 보니 힐링되더라구요ㅎㅎ
꽃으로 둘러쌓인 교시탑의 야경사진을 촬영해보았습니다!
벚꽃을 시험기간때 볼 것 같아서 원정으로 벚꽃을 보러 지방에 갔다 왔습니다. 원정지는 대구의 청라언덕이라고 하는 곳입니다.
시험기간이라서 도서관에서 공부하고 들어가는 길에 약간 피어있는 벚꽃과 가로등 등불이 예뻐서 찍어봤습니다! 곧 벚꽃이 만개하고, 우리 행복의 꽃이 피기 전의 모습을 담아봤습니다!
밤에 동네산책 나갔다가 찍은 벚꽃 사진입니다! 낮에 보는 벚꽃들도 예쁘지만 밤에 핀 벚꽃은 또 다른 느낌인거 같아요. 벚꽃은 언제 봐도 예쁜 꽃입니다!
벚꽃이 지기 전에 전정대 옥상에서 찍은 경희대의 봄밤의 모습입니다!
밤에 보는 벚꽃을 더 좋아해서 촬영한 사진들이에요!
밤에 찍은 벚꽃도 너무 예뻐서 올려보아요!
주말을 맞아 많은 사람들이 방문한 서울숲의 풍경을 찍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