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신대학교 신학과 B.A.
총신대 신대원 M.Div
Ph.D Cand. UQ
1999년 대한예수교 장로회 합동교단소속 수도노회에서 목사안수를 받은 후, 구약학 분야를 더 연구하고자 아내 임미영 사모와 함께 2002년 브리스번에 위치한 UQ의 종교학부 박사과정에 들어오게 된 것이 호주입국의 계기였습니다.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체험하며 2008년도에 골드코스트 한인장로교회(비전장로교회의 전신)에 담임교역자로 청빙되었고 지금까지 두려운 마음으로 주님의 교회를 섬기고 있습니다. 큰 아들 주영, 둘째 아들 재영, 막내 딸 주희와 더불어 가족의 기쁨을 누리도록 인도하심을 아내와 함께 감사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외국어대 화란어B.A.
총신대 신대원
국제커피브레이크강사
1998년도에 총신신대원을 졸업하고 짧은 기간 동안이지만 두란노서원 '목회와 신학' 편집부에서 기자로 사역했습니다. 2001년부터 남편 윤명훈 목사와 사랑하는 세 명의 자녀 주영, 재영, 주희와 호주에서 생활하면서, 필요에 따라 아동부 사역과 학생부 사역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민교회에서 다음세대를 향한 복음전도는 이민1세대들에게 주어진 가장 중요한 과제 중 하나라고 생각됩니다. 씨를 심는 자들과 물을 주는 자들의 헌신 가운데, 하나님께서 한 영혼 한 영혼을 자라게 하시는 은혜를 경험하는 것은 가장 큰 축복일 것입니다. 이 땅에 흩어진 모든 이민자들의 후손들에게 부모님의 믿음이 다음세대로, 그리고 그 다음세대로 이어지기를 소망합니다.
백석대학교 B.A
Wesley Institute B.Th
Alphacrucis University College M.Th
안산동산고등학교 시절, 부르심과 결단의 과정을 통해 하나님의 손에 들린 지팡이로 살기로 결심했습니다. 기독교 변증에 뜻이 있어 기독교철학을 전공했으며, 대학원에서는 예배학을 전공하면서 그리스도와의 연합과 예배적 삶에 대한 관심과 고민을 가지고 부르신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2017년 미국 컴벌랜드장로교 호주노회에서 목사 안수를 받았고, 지난 2024년부터 골드코스트 비전장로교회에서 아동부와 청년부를 기쁨과 감사함 가운데 섬기고 있습니다.
최동일 장로
당회원/ 성례관리부
박경환 장로
당회원/ Secretary
이명원 장로
당회원/ 문화선교부
오종익 안수집사
제1예배위원장
강상원 안수집사
제2예배위원장
정광훈 안수집사
교육위원장
김희승 권사
선교위원장
임준용 안수집사
남성봉사위원장
김미향 권사
여성봉사위원장
김미숙 권사
양육위원장
소희정 권사
새교우위원장
허병훈 안수집사
관리위원장
오창록 안수집사
재정위원장/ Treasur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