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은희
교감선생님
말과 글에는 그 나라의 얼이 다 담겨있죠. 배울수 있는 환경과 가르칠 노력이 함
께 있는 곳은 참으로 아름다운 곳이라 확신합니다!
천홍임 선생님
김정원 선생님
안녕하세요 . 광림 한국어 학교 학생 여러분!
김정원 선생님입니다.
말을 배우고 이야기를 나눠보아요.
글자를 익혀 책을 읽어 보아요.
신기하고 재밌는 세상이 펼쳐져요.
선생님이랑 즐겁게 그 길을 걸어가 보아요.
이미진 선생님
안녕하세요? 개나리반 교사 이미진입니다.
사랑스럽고 소중한 우리 아이들과 광림 한국어 학교에서 즐겁게 배우고 함께 성장하는 한해가 되기를 바라고 비록 짧은 시간이지만 한국어학교에서 모든 시간이 우리 아이들 안에 있는 무한한 잠재력이 풍성하게 발휘되는 귀한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장주연선생님
안녕하세요? 24-25년도 한국어 학교 1학년을 맡게된 장주연입니다. 보배로운 학생들을 더욱더 사랑의 마음으로 귀하게 여기며, 즐거운 수업시간이 될수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병호 선생님
안녕하세요? 광림한국어학교 역사반을 맡은 김병호선생님입니다.
역사는 "과거와 현재의 대화" 라고 하며 현재와 미래의 삶에 나침반 역할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친구들에게 한국의 역사와 문화, 인물을 수업시간에 재미있고 의미있게 잘 전달해 자신의 현재와 미래에 선한 영향을 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세희 선생님
안녕하세요. 한글학교에서 아이들과 함께 한국어와 한국 문화를 배우고 가르치게 된 오세희 입니다.
즐겁고 따뜻한 수업을 통해 아이들이 한국어에 자신감을 갖고, 서로 존중하며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홍장미 선생님
꿈과 사랑을 바탕으로, 행복한 한국어 학교 교실을 함께 만들어가며, 한국어 교육이 단순한 문자 학습에 그치지 않고, 한국의 역사, 전통, 그리고 사회적 가치를 이해할 수 있도록 가르치는 교사가 되겠습니다.
백승희 선생님
안녕하세요. 아이들이 한국어와 문화를 즐겁게 배우며 성장할 수 있도록 늘 따뜻한 마음으로 함께 하겠습니다.
황지영 선생님
한글을 배우면서 서로 사랑하게 되었다는 기쁜 소식을 듣고 싶습니다.
윤혜진 선생님
"한글을 사랑하고 즐겁게 배우며, 서로를 아끼고 함께 어우러져 몸과 마음이 자라가는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윤경미 선생님
안녕하세요, 저는 윤경미입니다.
앞으로 1년 동안 광림교회 한글학교에서 대체교사로 자원봉사하게 되었습니다. 한글학교를 통해 아이들이 한국어와 문화를 재미있게 배우고, 또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싶습니다.
저도 많이 배우고, 또 아이들과 즐겁게 소통하며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고 싶습니다. 부족한 부분이 있더라도 따뜻하게 지켜봐 주시고,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