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 12의 세 번째 시즌에서 신시내티는 경기장 안팎에서 파워 파이브 프로그램의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24위 베어캣츠는 5연승 행진을 이어가며 거의 3년 만에 처음으로 AP 톱 25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5승 1패의 기록 외에도 3승 0패로 7위 텍사스 테크, 15위 BYU와 공동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우리는 올해 내내 좋은 경기를 해왔다고 생각합니다. 작년에 우리 팀의 핵심 핵을 되살리고 몇 가지를 추가한 것이 핵심이었습니다. 좋은 젤과 좋은 메시였습니다. 문제는 계속 그렇게 하는 것입니다."라고 스콧 새터필드 감독은 시클리 실내 연습 시설 및 공연 센터의 경기장이 내려다보이는 사무실에서 말했습니다. 축구 프로그램은 6월에 1억 3,400만 달러 규모의 건물로 이전했습니다.
2021년 비파워 파이브 팀 최초로 대학 풋볼 플레이오프에 진출한 신시내티에게는 꾸준한 상승세였습니다. 이번 주 이전에 베어캣츠가 마지막으로 순위에 오른 것은 2022년 11월 20일 21위였을 때였습니다.
베어캣츠는 2023년 빅 12에 합류하여 컨퍼런스 플레이에서 3승 9패와 1승 8패를 기록했습니다. 지난 시즌에는 5승 2패로 시작했지만 5연패로 한 해를 마감했습니다. 토요일 밤 오클라호마 주립대에서 승리하더라도 UC의 컨퍼런스 승리를 넘어서지 못하며 2022년 이후 처음으로 볼 출전 자격을 얻게 됩니다.
일자리 재건은 새터필드의 요새가 되었습니다. 그는 애팔래치아 주립대를 풋볼 챔피언십 디비전에서 FBS로 안내하는 데 도움을 주었고, 이후 애틀랜틱 코스트 컨퍼런스에서 고군분투한 끝에 루이빌로 이적했습니다.
힘들고 지겹다고 말씀드리겠습니다. 하지만 노동의 결실을 보면 보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라고 새터필드는 말합니다. "첫해에는 우리가 없었고, 두 번째 해에는 그 결실을 맺었습니다. 여기서 가장 자랑스러운 점은 많은 사람들이 이동하는 시대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여전히 고도로 연결된 팀이라는 것입니다. 매년 로스터를 뒤집을 뻔하지만 가장 어려운 것은 연결 상태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주소킹
"지난 몇 주 동안 그랬던 것처럼 역경이 닥쳤을 때, 이렇게 팽팽한 팀이 있으면 모든 것을 꿰뚫어볼 수 있고, 우리는 바로 그 지점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베어캣츠는 쿼터백 브렌든 소르스비가 이끌고 있으며, 쿼터백 브렌든 소르스비는 1,448야드와 14번의 TD를 통과하며 인터셉션을 기록했고, 러싱 스코어 5개를 기록했습니다. 주니어는 평균 14.63야드를 기록하며 빅 12를 이끌고 있습니다.
패스 게임은 이적 포털을 통해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사이러스 앨런(텍사스 A&M/루이지애나 테크)은 리셉션(27개)과 터치다운(5개) 부문에서 팀을 이끌고 있으며, 케일럽 구디는 팀 내 최다 리셉션 야드인 354야드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올빅 12 1군에 선발된 조 로이어는 최소 60야드 이상의 리셉션을 두 번이나 기록한 국내 유일의 타이트 엔드입니다.
베어캣츠는 5학년 선배 에반 프라이어와 이적 타위 워커의 강력한 러싱 공격도 받고 있습니다.
소르스비는 "런 게임에 가서 필드를 수평과 수직으로 늘릴 수 있는 두 개의 다른 백을 사용할 수 있으며, 수비진이 빠지고 런 레인을 열 수 있는 고레벨 패스 게임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라인맨 돈테이 '대부' 콜레오네가 출전하는 수비진은 탄탄합니다. 콜레오네는 신시내티의 로스터에 남아 있는 2021 CFP 팀의 5명 중 한 명입니다.
베어캣츠는 캔자스와 당시 14위였던 아이오와 주립대에서 승리하며 기량을 뽐냈습니다.
UC는 제이호크스와의 승부차기로 인해 네 번의 터치다운이 무효화되었지만, 29초를 남기고 워커의 2야드 터치다운으로 37-34로 승리했습니다.
일주일 후, 사이클론즈와의 경기에서 베어캣츠는 한 시리즈에서 세 번의 플레이에서 97야드를 기록하며 승부차기 끝에 탈락했습니다. 펀칭 후, 신시내티 수비진은 아이오와 주립대 쿼터백 로코 벡트가 UC 16에서 4-1로 무득점에 그치면서 다운타임을 극복했습니다. 세 번의 플레이 후, 소르비는 구디와 연결하여 82야드 터치다운을 기록하며 베어캣츠를 16점 차로 이끌었습니다.
신시내티는 남은 기간 동안 유리한 일정을 소화하고 있습니다. 텍사스 테크나 애리조나 주립대와 맞붙지 않습니다. 가장 큰 두 가지 테스트는 11월 1일 유타 23번에서 열리며, 3주 후 BYU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토요일 밤의 경기는 베어캣츠가 2년 동안 얼마나 멀리 왔는지도 보여줄 것입니다. UC는 2023년 오클라호마 주립대에 45-13으로 패했습니다.
새터필드는 "우리는 빠르게 플레이하고 신체적으로 플레이하는 강인하고 거친 선수들, 우리가 좋아하는 방식으로 팀을 구성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올해 스틸워터에 가게 된 것은 2년 전보다 훨씬 나아진 느낌이며, 우리가 맡게 될 비행기의 경험 덕분입니다.
"믿는다는 것은 얻기 어려운 일이지만, 지난 2년 동안 우리가 겪은 모든 일들을 힘든 노력과 역경을 통해 극복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 팀과 우리 팀원들을 사랑하며 미디어 시대부터 이 말을 해왔습니다. 다른 마음가짐을 가진 다른 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