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this site
Embedded Files
Skip to main content
Skip to navigation
본여성전용사우나
Home
전통불한증막
퀀텀양자에너지방
근적외선 양자에너지방
얼음방
중국전통 스포츠 마사지방
좌욕방
아로마 피부관리실
양자에너지란?
양자에너지 암치료 사례
양자에너지 의료기기
찾아오시는 길
본여성전용사우나
양자에너지
양자에너지란?
양자란, 더 이상 나눌 수 없는 에너지의 최소 단위를 말한다.
초양자장이 중첩되면 파동단계로 변하고, 파동이 중첩되면 에너지로 변한다.
에너지가 중첩되면 소립자가 중첩될 시 원자가 되며, 원자가 중첩되면 분자로, 분자가 중첩되면 물질로 형성된다.
즉, 모든 물질(사람, 동물, 식물 등)은 초양자장의 중첩에 의해 파동, 에너지 단계를 거쳐 물질로 형성됨에 따라 초양자장이 중첩된 양자에너지가 있는 영억에서는 사람을 비롯한 생명이 활성화 된다.
반면, 양자에너지가 없고 초양자장이 중첩되지 못한 영역에서는 사람과 모든 생명이 활성화 되지 못하고 병들고 죽게 된다.
양자에너지 vs 원적외선
차원적인 현실에서 살아가는 우리는 감각(오감)을 통해 모든 것을 인식하고 그것이 전부라고 생각하지만, 모든 물질의 최소단위인 소립자(원자핵, 전자) 아래의 극미세계로 들어가면 세상은 눈에 보이지 않는 양자에너지장의 세계로 존재한다.
모든 물질은 마이크로(초극미)세계에 이르면 속이 꽉 찬 소재가 아니라 원자핵의 주위를 하염없이 돌아가는 전자의 활동으로 이루어 진다.
소립자인 원자핵 주위를 회전하는 전자의 활동을 통해 그 주변에 전자기장이 형성되면서 그 물질의 고유 정보를 담은 미세한 양자에너지가 발산되는데, 이러한 양자에너지의 장은 자연계와 물질계 또는 정신계에 대한 고유정보를 담고 서로간에 파동을 통해 정보를 주고 받는다.
아이슈타인도 양자물리학을 통해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세상의 물질을 쪼개고 쪼개다 보면 결국 하나의 진동하는 에너지 장으로 서로 연결되어 있다고 하였다.
파장 8~12㎛의 전자기파에서 나오는 가장 큰 장점은 침투력이다!
양자에너지는 피부에 닿으면 해를 입지 않으면서 피부속 5~7cm 이상 깊숙히 침투하여 혈관, 조직, 근육과 접촉 후 투과한다.
양자에너지가 피하의 조직과 만나면 세포수준의 통증완화가 일어난다.
양자에너지가 조직을 이루는 분자를 자극해 마이크로 진동을 일으킨다. 이런 마이크로 진동으로 인하여 혈관이 확장되고, 혈액순환이 촉진되는 것이다.
Google Sites
Report abuse
Google Sites
Report abu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