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를 살리는 물

지구를 지키는 물











 OUR MISSION 


Clean Water Clear World

유리병을 통해 가장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음료 소비 방식을 제안합니다.

국내에서 유통되는 생수의 99.9%는 일회용 플라스틱 병에 담겨 판매되고 있습니다. 

증가하는 플라스틱 폐기물로 인해 땅과 바다는 오염돼 가고 있습니다.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량에 비례해  온실가스 배출도 급증하고 있습니다.

유리의 재사용과 재활용이 탈플라스틱과 탄소중립을 앞당길 수 있습니다.

! 소우주는 매출의 1%를 환경보호 단체 및 관련 활동에 기부합니다.

OUR SERVICE

[ B2B 주문형 광고 / 번들 판매 ]

공공기관에서는 더이상 1회용 플라스틱병에 담긴 생수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ESG 경영을 실천하는 다수의 기업에서도 이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어쩔 수 없이 병 생수가 필요한 때가 있습니다. 

대규모 회의, 행사에 고객사가 요청한 광고를 부착해 제공합니다. 소우주 제품을 받은 모든 사람들에게 가장 효율적인 방식으로 광고를 노출합니다. 별도의 랜딩페이지가 있다면 해당 URL을 QR코드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식당, 까페, 숙박시설 등에서 판매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한 생수 병은 주기적으로 회수하여 재사용합니다.

[ D2C 판매 ]

국내 유일한 유리병 미네랄 워터와 탄산음료 제품을 구입하고자 하는 개인들을 위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오픈했습니다. 12병 세트 판매를 기본으로 하며, 레이블 종류(Full/Mini/No Label)별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탄산음료의 경우 2-3종류씩 모둠상품으로 구매하실 수도 있습니다. 빈병은 무료 택배로 회수하며 병당 150원을 보상해 드립니다. 

네이버에서 '소우주 오아시스'를 검색하시면 스토어로 연결됩니다.  

SOCIAL IMPACT

84,456ton

우리나라에서 연간 소비되는 페트병 생수는  56억병입니다. 이를 재사용 유리병으로 대체하면 84,456톤의 폐기물이 줄어듭니다.

70%

유리병은 재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음료 용기입니다. 재사용시 일회용 대비 온실가스를 70% 이상 줄입니다. 유리병은 수십회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0

대부분의 플라스틱 용기에서는 미세플라스틱과 환경호르몬이 배출됩니다. 유리병에서는 유해물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SOUJU News

미디어에 소개된 소우주 소식들입니다.

유리병 재사용이라는 순환경제에 동참해 주신 기업, 기관, 단체들을 소개합니다.

소우주의 여정에 동참하실 분을 찾습니다. 투자자, 파트너, 크루, 모두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