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
2026 춘계 대한화학회에 다녀왔습니다.
참석자: 교수님, 이연경
최예빈, 조수아 학생의 생일파티가 있었습니다
생일 축하합니다 🥳🍰
2026.03.08
2025 전기 학위수여식이 있었습니다!
김예리 (석사), 조수아 (학사) 학생
졸업을 축하합니다!
2026.02.25
Happy New Year 🤍
2026 화학과 시무식이 있었습니다!
*전찬희 학생이 학부연구생-우수포스터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축하합니다!!
2026.01.02
이연경 학생의 생일파티가 있었습니다
생일 축하합니다 🥳
2026.01.13
박성희 학생의 생일파티가 있었습니다
생일 축하합니다 🥳
2026.01.14
생일파티 이후 교수님과 맛있는 점심도 함께 먹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