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탈모 게임체인저(game changer)
말도 안되는 주장으로 들리고, 믿을 수 없겠지만, 가감 없는 사실이며, 언제라도 지체 없이 증명할 준비가 이미 100% 돼 있습니다.
오직 (가칭)혼합 천연물 탈모 치료제를 1일 1~2회 사용하여 "탈모 초기~중기~말기~대머리에 이르기까지" 남녀노소 모든 사람의 탈모가 예외 없이 호전됩니다. 즉, 현존하는 탈모 약과 치료 방법으로 불가능한 모든 사람의 탈모 고민과 고통을 해결하여 삶의 질을 크게 높여 줄 수 있습니다.
◎ 탈모 약이 불필요합니다.
피나스테리드를 복용하면서 동시에 미녹시딜을 사용해도 (가칭)혼합 천연물 탈모 치료제의 효과를 따라오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개발된 (가칭)혼합 천연물 탈모 치료제는 피나스테리드의 탈모 억제 효과와 미녹시딜의 발모 촉진 효과가 비교가 안 될 만큼 뛰어납니다.
◎ 주사 치료가 불필요합니다.
현재 피부과에서 탈모 치료에 사용되는 PRP 주사, PDRN 주사, 엑소좀 주사, 메조테라피, 모낭 재생 주사 치료 효과는 (가칭)혼합 천연물 탈모 치료제의 효과에 아예 비교가 안 됩니다.
개발된 (가칭)혼합 천연물 탈모 치료제는 현대 의학에서 모낭세포가 소멸됐다고 판단하는 완전히 탈모가 돼 대머리가 된 두피에서도 머리 빗을 사용할 정도로 새 머리카락이 자랍니다. 100명의 대머리 환자가 사용할 경우 99~100명 모두 예외 없이 동일합니다.
◎ 대다수 사람에게 줄기세포 치료 불필요
줄기 세포 탈모 치료가 (가칭)혼합 천연물 탈모 치료제 효과를 따라오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가칭)혼합 천연물 탈모 치료제가 탈모 억제 및 발모 효과, 만족도 등 모든 면에서 줄기 세포 탈모 치료보다 우수합니다.
줄기 세포 탈모 치료는 피나스테리드와 두타스테리드가 없이는 의미가 없고, 머리카락이 빠진 두피에는 효과가 미미합니다. 또한 영구적으로 탈모 약을 복용해야 하고 정기적으로 병원에서 관리와 재시술을 받아야 합니다. 탈모 초기·중기·말기에 상관 없이 현재 100명이 줄기 세포 탈모 치료를 받는 다고 가정하면 90명 이상은 줄기세포 탈모 치료가 불필요합니다.
◎ 대다수 사람에게 모발이식 불필요
모발이식 수술이 (가칭)혼합 천연물 탈모 치료제 효과를 따라오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가칭)혼합 천연물 탈모 치료제가 탈모 억제 및 발모 효과, 만족도 등 모든 면에서 모발이식 수술보다 우수합니다.
탈모 초기·중기·말기에 상관 없이 현재 100명이 모발이식 수술을 받는 다고 가정하면, 개인의 취향과 필요에 따라 선택하는 사람을 제외하고 90명 이상은 모발이식 수술이 불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