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탈모 게임체인저
◎ 탈모 게임체인저
남녀 구분 없이 개발된 (가칭)혼합 천연물 치료제를 1일 1~2회 사용하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그 외 탈모 약 복용, 미녹시딜 사용, 모낭주사 치료, 모발이식, 한의원 치료, 맥주 효모, 두피 마사지 등 거의 모든 것이 불필요합니다.
개발된 혼합 천연물 치료제의 효과는 탈모를 치료하는 전 세계 의사 어느 누구도 상상하지 못하는 효과입니다. ①탈모 약 피나스테리드, 두타스테리드, 미녹시딜이 불필요합니다. ②모낭 주사 치료가 불필요합니다. ③탈모 초기에 모발이식이 불필요합니다. ④헤어 라인 및 미용 목적의 모발이식도 거의 불필요합니다. ⑤이미 중증~말기~대머리가 된 상태라도 거의 대다수 사람에게 모발이식과 줄기세포 탈모 치료가 불필요합니다. ⑥중증 탈모, 말기 탈모, 대머리 상태에서 (가칭)혼합 천연물 탈모 치료제를 약 2~3년 사용한 후 모발이식으로 만족도를 조금 높일 수 있지만 거의 불필요합니다. ⑦개발된 혼합 천연물 탈모 치료제를 사용하기 전에 모발이식수술을 먼저 받으면 후회합니다.
◎ "효과 의심, 부작용 걱정" 불필요합니다.
탈모 예방: 1일 1회 또는 1주일에 4~5회 사용으로 충분합니다.
탈모 초기: 1일 1회 사용으로 충분하며, 좀 더 빠른 효과를 원하면 사용자가 편리하게 1일 1~2회 사용합니다.
탈모 중기: 사용자가 편리하게 1일 1~2회 사용하면 됩니다.
탈모 말기: 사용자가 편리하게 1일 1~2회 사용하면 됩니다.
대머리 수준의 탈모: 사용자가 편리하게 1일 1~2회 사용하면 됩니다.
※ 사용자가 편리하게 1일 1~2회라는 뜻은 매일 2회 사용할 필요는 없고 자유롭게 1주일에 2~4번 정도 2회 사용하는 의미입니다. 그러나 꼭 지켜야 하는 사항은 아니며 사용자가 본인이 편리하게 이용하면 됩니다.
탈모 억제 효과가 매우 뛰어납니다. 전 세계에서 대표 탈모 약으로 사용되는 피나스테리드와 두타스테리드의 탈모 억제 효과를 가볍게 뛰어 넘습니다. 머리카락 빠짐 고민과 초기 탈모는 간단하게 해결됩니다. 탈모 초기, 초기를 조금 지난 초기~중기 사이로 구분해 설명하면 초기 탈모는 1년 이내에 완치되고 초기를 조금 지난 초기~중기 정도는 약 2년 내외에 완치됩니다.
◎ 머리카락 빠짐이 현저하게 줄어듭니다.
약 2주를 사용하면 기존에 빠지던 머리카락의 수가 1/2로 줄어듭니다. 지금의 탈모 의학은 하루에 빠지는 머리카락의 수는 개인차가 존재하지만 평균적으로 50~100개 정도를 정상으로 판단합니다. 그러나 개발된 혼합 천연물 치료제를 사용하면 머리카락 빠지는 개수가 확연하게 줄어듭니다.
모낭 재생 효과와 발모 효과가 대단히 뛰어납니다. 현재 전 세계에서 대표 탈모 약으로 사용되는 미녹시딜의 발모 효과를 가볍게 뛰어 넘습니다. 현존하는 어떠한 발모 촉진 약도 혼합 천연물 탈모 치료제의 발모 효과를 따라올 수 없습니다.
◎ 솜털이 무수하게 자랍니다.
약 1개월을 사용하면 전체 머리에 솜털이 무수하게 자랍니다. 이런 솜털은 혼합 천연물 탈모 치료제를 사용하면서 지속적으로 전체 머리에 자랍니다. 헤어 라인의 솜털은 눈으로 확인되지만 머리카락 속의 솜털은 눈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오래 전부터 탈모가 진행 된 중증 탈모도 모발이식을 받는 것보다 훨씬 우수한 효과가 있습니다. 이미 말기~대머리가 된 상태도 모발이식을 받는 것보다 우수하고 만족스러운 효과가 있으며 훌륭한 삶의 질이 보장됩니다.
◎ 건강한 머리카락으로 자랍니다.
자라난 솜털은 개발된 (가칭)혼합 천연물 탈모 치료제 사용 기간이 늘어가면서 굵고 건강한 머리카락으로 성장합니다. 이런 과정이 지속적으로 되풀이 되면서 전체 머리카락이 점점 건강해지고 풍성해집니다.
20대부터 성인 남녀 모두 탈모 여부에 상관 없이 사용해야 합니다. 개발된 혼합 천연물 치료제를 사용하는 사람과 사용하지 않는 사람의 머리카락 외모가 차이 납니다. 50~60대가 돼야 차이가 나는 것이 아니라 20~30대에서 이미 차이가 납니다.
◎ 훌륭한 삶의 질이 보장됩니다.
머리카락 빠짐과 초기 탈모는 간단하게 치료 되며 중증 탈모도 놀랄 만큼 좋아집니다. 대머리가 된 상태도 머리 빗을 사용할 정도로 새 머리카락이 자랍니다. 머리숱이 없어 모발이식 수술이 불가능한 사람도 좋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