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 개

교역자 소개

향수 여성 교역자: 이사라 전도사 (2022.7~ )

행복 전도사 이사라입니다.

하나님께서 각 사람에게 부여하셨던 고유의 색깔을 찾아 주는 것은 참 행복한 일입니다. 이 세상이 하나님이 허락하신 다양한 색깔들로 뒤덮일 수 있는 아름다운 나라, 하나님의 나라를 세워 나가는 축복된 동행이기 때문입니다.

말씀과 성령 안에서 거룩한 예배와 영적 회복을 경험하고, 이 은혜가 이웃과 세상으로 흘러 넘쳐 그리스도의 향기를 발하는 향수 여성들이 되도록 소망합니다.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복음으로 하나되어 진리의 말씀과 섬김으로 믿지 않는 자들을 복음으로 인도하여 하늘의 기쁨을 함께 누리는 참된 제자의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습니다.

사랑하며 축복합니다.

초대 향수 여성 교역자: 성혜정 전도사 (2006.3 ~ 2021.1)

하나님을 알고 (Knowing God), 하나님을 사랑하며 (Loving God), 하나님을 섬기는 (Serving God)' 비전을 가지고 미국 이민 후 27여년을 뉴비전 교회 (산호세 제일 침례교회)를 섬겨오신 성혜정 전도사님은 주로 어린이 사역, 중보 기도 사역, 심방 사역과 여성 사역을 담당해 오셨습니다.

특별히 2006년부터는 여성 예배 공동체인 '향수'를 섬기시며 어려운 처지에 있는 연약한 여성들을 찾아가 기도해 주시며 도움의 손길을 펴시고 '섬기는 자세(servant)' '예수 닮는 삶'을 교육하고 여성 리더들을 훈련해주셨습니다.

한 영혼 한 영혼을 향하신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과 희망과 평화를 전하며 약할 때 강함 되시는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만을 바라보도록 이끄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