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 및 기술자료

사례연구 (Case Study)

특정 고객사 또는 산업분야에서 제품이 활용되고 있는 사례입니다.

아래의 문서 목록에서 해당 기사를 클릭하시면 상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기사 내용 및 제품과 관련해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라도 연락 주시면 신속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핀셋 스타일 LCR 미터를 사용하여 소형 인덕터를 정확하게 측정하는 방법

핀셋 스타일의 LCR 미터는 크기와 전력 소비의 제한으로 인해 테스트 주파수가 10kHz 이하인 데 주로 사용되었습니다. 따라서 더 높은 테스트 주파수가 필요한 작은 인덕턴스 측정 (<1uH)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정교한 하드웨어 및 펌웨어 설계 덕분에 LCR Pro1은 0.1 % 기본 정확도와 100kHz 테스트 주파수를 제공하는 세계 최초의 핀셋 스타일의 LCR 미터 입니다. 핀셋 스타일의 LCR 미터로 작은 인덕턴스를 정확하게 측정 할 수 있습니다.이 기능은 하이 엔드 데스크톱 LCR 미터에서만 사용할 수 있었던 기능입니다.

다음은 100nH 범위에서 작은 인덕턴스 측정의 일부 테스트 결과입니다.

  • 팁: 기생 매개변수는 작은 인덕턴스 측정의 정확도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더 나은 정확도를 위해 LCR 미터의 내부 및 외부 기생 매개변수를 오프셋하기 위해 측정을 수행하기 전에 자체 교정을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문의) 인코어테크놀로지(주)

홍경표 이사 sales@incoretech.co.kr 070-8670-2130

www.incoretech.co.kr

인코어테크놀로지(주)에서 발행하는 기술정보 및 제품 관련정보를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구독을 원하시면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