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는이를 위한 전도예배 세미나

- 현대 도시사회 속에서 전도 예배 기획하기 -

부활주일을 보내면서 부활의 증인으로 살아간 제자들과 믿음의 선배들을 생각해 봅니다.

우리 모두 이 시대를 살면서 부활의 증인으로 살기를 희망하며 하나님나라복음DNA네트워크에서는 예배를 통해 찾는이들1에게 복음을 전하고, 찾은이2들에게 복음을 살아내도록 돕는 전도예배 세미나를 계획하였습니다.

이번 세미나는 나들목교회에서 "찾는이와 함께 하는 예배"라는 이름으로 매주 드려지고 있는 예배 형식을 기반으로 복음을 정기 예배 또는 전도집회를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컨텐츠를 다룰 예정입니다.

넓게는 예배 신학과 기획에 대한 부분을, 좁게는 전도예배에 대한 기획과 실제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찾는이 : 아직 예수를 믿지는 않지만 삶의 목적과 의미를 찾고 있는 사람, 불신자, 태신자, 전도대상자 등의 단어로 사용되기도 함 / 2. 찾은이: 이미 예수를 믿기로 결단하고 부족하지만 계속 예수의 제자로 살기 위해 애쓰는 사람

일시 : 5월 27일(월) 10시 - 18시

장소 : 서부제일교회(담임목사 김한원,ᅠ서울 서대문구 홍은2동), 비전센터 비전홀

강사 : 김형국 목사 (하나님나라복음DNA네트워크 대표)

김수형 간사 (나들목교회 예배 사역 디렉터, 연극 연출가)


회비 : 일반 5만원 / 동역회원 3만원 (강의 교재 및 점심 식사 포함)

계좌 : 국민은행, 093401-04-252817 (하나복DNA네트워크)

동역회원은 하나복 심화강좌를 수료 후 후원금을 내시는 분들과 동역교회 소속 사역자들입니다.

신청서를 작성한 다음 회비를 입금해야 등록이 완료됩니다. 등록 확인 후 문자로 알려드립니다.

등록 마감 : 식사와 장소 세팅을 위해 5월 22일(수)까지 신청을 받습니다.


신청 : 신청이 마감되었습니다.

문의 : 이상헌 목사 (010-9866-8608, hanabokdna@gmail.com)


* 자료 구입 안내 : "만나지 않으면 변하지 않는다" 예배 기획 자료를 별도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오시는 길 안내

교회 위치

주소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가좌로 154 (주소를 누르시면 카카오맵이 열립니다.)

전화 : 02-374-6161~3

주차안내

① 공사하는 건물과 문화센터 사잇길로 들어선 후 20m 정도 올라와서

② 첫 번째 골목을 좌회전 후 언덕길로 진입

* 교회 주자장 만차 시 명지대학교 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주차비는 하나복에서 지원해 드립니다.)

대중교통안내

지하철 6호선 새절역 하차 후 2번 출구에서 7611 7017 7018 7021 버스로 환승,

명지전문대학교 앞 하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