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렌트제이 추천하는이유


낮은 짧고 밤은 길어지는 겨울이 찾아왔습니다. 요즘도 주머니에 손난로를 하나씩 넣어다니는 세상인지 모르겠습니다.

아마도 손난로 대신 휴대폰이 주머니의 일부분을 차지하는 필수품이 된 지금 우리는 지하철이나 버스, 카페와 같은 장소에서 휴대폰을 통해 영상을 시청하며 시간을 보내는 일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모두들 유튜브를 애용하실텐데 유튜브 영상으로만 만족하기 어려울 때, 밖에서도 영화를 시청하고 드라마를 정주행하며 다니고 싶을 때 요긴하게 쓰일 토렌트제이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토렌트제이 주소


토렌트제이의 신규주소 안내


바로가기 : 토렌트제이

토렌트제이란?


토렌트제이에서는 티켓을 돈주고 사지 않아도, 연간 이용권을 유료결제 하지 않아도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자료들이 집합되어 있습니다.

최신 영화와 드라마 뿐만 아니라 신곡들과 게임프로그램도 제공하고 있으므로 심심할 때 다양한 자료들을 둘러보기만해도 알차고 유용할 것입니다.

또한 토렌트제이는 카테고리별 인기자료와 업데이트 순 리스트를 메인 홈에서 각각 제공하고 있어 한눈에 자료들을 카테고리별로 살피기도 아주 좋습니다.

넷플릭스 자료들이 업데이트가 느린 편이지만 예전에 올라왔던 다양한 넷플릭스 오리지널과 영화들을 제공하고 있으므로 천천히 기다리며 시청하고 있어도 좋을 듯 합니다.


접속이 안될때는?

토렌트제이 뿐만 아니라 수많은 토렌트사이트들이 하나둘식 폐쇄되고 도메인이 차단되고 접속이 안되는 상황까지 이르게 되었습니다.
그중에 수많은 사이트들이 폐쇄가 되었고 신생사이트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접속이 안될때는 당황하지 마시고 토렌트 추천사이트 링크를 이용하시면 보다 빠르게 토렌트사이트를 이용하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토렌트제이 장단점






토렌트제이 주의사항


토렌트제이를 이용할 시에는 아청법에 걸릴 수 있는 관련 자료들을 조심하셔야 합니다.

제공되는 파일 내에 불법 해킹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어 열어보기 전 미리 검사를 하는 등 조심하여 이용하여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안전을 위해 시드 파일을 유지하지 않도록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토렌트제이 처벌 및 단속 대상

토렌트제이 특성 상 자료를 내려받는 것은 동시에 업로드를 하는 것이 되기 때문에 위법되는 자료를 다룰 시 가중 처벌의 위험이 있습니다.

또 불법 복제 등 저작권에 얽힌 자료를 유포할 시 처벌의 대상이 되므로 조심해야 합니다.

그리고 음란물과 불법촬영물 등의 영상을 유포할 시에도 엄중한 처벌이 내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