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섯다휴게텔 오산시섯다휴게텔 오산수면

오산섯다휴게텔 오산시섯다휴게텔 오산섯다휴게텔가격 오산섯다휴게텔추천 오산섯다휴게텔후기 오산섯다휴게텔위치 오산수면방 밤떡 bamtteok.com

오산섯다휴게텔 오산시섯다휴게텔 오산섯다휴게텔가격 오산섯다휴게텔추천 오산섯다휴게텔후기 오산섯다휴게텔위치 오산수면방 밤떡 bamtteok.com

오산섯다휴게텔은 휴게실과 호텔의 합성어. 80년대에 일본에서 캡슐호텔이란 이름으로 등장했으나 우리나라에서는 1995년 10월에 처음으로 도입됐다. 사우나와 비슷한 형태로 운영되지만 캡슐 속에서 안락한 잠자리가 보장된다는 것과 24시간 영업을 한다는 것이 다르다. 일본에서는 값싸고 간편하게 숙박할 수 있는 장점 때문에 일본 전역에 약 1000여 개가 넘는 오산섯다휴게텔(캡슐호텔)이 성업중이다.


오산섯다휴게텔은 휴게실+호텔의 합성어로 원래 일본에서 1980년대에 캡슐호텔 같은 개념으로 유행한 것이 대한민국에선 1990년대 중반부터 들어오기 시작했다.


일본의 캡슐호텔과는 달리 작은 원룸 형태의 방과 샤워시설 등을 갖춰놓고 간단하게 잠만 잘 수 있는 형태의 숙박시설이다. 휴게소 같은 곳에도 오산섯다휴게텔이 있는데 장거리를 운전하는 기사들이 샤워하고 잠을 잘 수 있게 구비해 놓았다. 이쪽은 그 특성상 본래의 모텔(Motorists Hotel) 개념에 해당되기도 한다.


2000년대 이후 고시원이나 찜질방에 밀려서 건전한 형태의 오산섯다휴게텔은 숙박업소로서 경쟁력이 많이 줄어들었다. 그래서 아래 문단의 성인업소 오산섯다휴게텔이 늘어나는 추세이다.


원래 건전한 오산섯다휴게텔로 시작했으나 유흥업소(성매매업소)로 변질된 곳으로 소위 남성 전용 오산섯다휴게텔, 남성휴게실이 이러한 성인업소이다.


이러한 오산섯다휴게텔은 2가지 종류가 있으니 오피방처럼 아예 방과 샤워시설을 구비하고 여자가 대기하고 있어서 성매매를 할 수 있는 곳과 전화방 형태의 오산섯다휴게텔이다.


당연히 이런 곳도 성매매로 단속이 된다. 어찌보면 주택가로 위장한 오피보다 더 눈에 띄는 곳이기 때문에 단속에 더 취약하다고 할 수 있다.


간판에 단순히 전화번호도 없이 상호명인 ○○마사지라고 써져있으면 오산섯다휴게텔이라고 봐도 무방하다. 애초에 퇴폐안마방 같은경우엔 간판 같은 것도 없이 암암리에 운영한다. 그렇기에 건전한 마사지 업소는 대개 전화번호나 어떤 국가 전통의 마사지인지 사진과 함께 강조하는 간판을 주로 사용한다.


오산섯다휴게텔이라 할지라도 천차만별인데 외국인이 주로 손님을 접대하는 저렴한 곳이 있거나 국내 여성으로 과반수가 채워진 곳도 있고 참 여러 가지다.


나이대는 간혹 20대 초중반의 여성이 하는 사람도 있지만 극히 드물고 20대 후반부터 대체적으로는 30대 초중반 많게는 후반까지 분포되어있다. 이들은 안마방이나 오피 등에서 일을하다 최종적으로 건너온 사람들로 채워져있는데 역시 짬밥은 무시할 수 없는지 절륜한 테크닉이 주무기로 외모라든지 다른 젊은 선수들에 비해 약간은 나이가 많다보니 서비스와 마인드로 승부보는 경향이 강하다. 처음 가는 사람들은 누님들의 짬에서 나오는 노하우(...)에 말리거나 이 바닥에서 대강 잔뼈가 좀 있는 사람은 만족스럽게 즐기다 가는 편. 확실히 경력이라는 건 무시할 수 없는지 아가씨들별로 특기도 다양하고 언변도 좋다보니 나이가 상대적으로 어린 연상 취향의 손님들도 은근히 많이 찾는 곳이다.


단속 같은 경우엔 생각보단 잘 안 된다는 말도 있지만 다른 성매매업소와 비슷하며 오피와 비슷하다.


비슷한 포맷인 유리방같은 경우엔 단속도 단속이지만 찾는 손님들도 뜸해져 금방 자취를 감추었는데 아무래도 이러한 것은 개방된 변태적 문화인 일본보단 오히려 보수적인지라 룸문화로 발전된 국내에선 발전되기가 힘들었던 듯하다. 게다가 이런 식의 시스템에 다소 거부감을 느낀 젊은 여자들이 등을 돌리다보니 일하는 사람들이 대다수가 고령에 가까웠고 자연스레 손님들도 이럴 거면 여길 왜 오나 싶으니 발길을 끊은 것.


은근히 가게마다 편차가 심한 편. 같은 동네에 있는 가게들이라도 그러하다. 당연히 가격또한 천차만별이고 그에 따른 국적이나 연령도 달라진다. 인종 또한 예외는 아닌데 지역에 따라 다르지만 흑인도 백인도 근무한다. 그리고 너무나도 당연하지만 미모 또한 업소마다 차이가 있으며 그 차이란 업소 안에서도 존재한다.


#오산섯다휴게텔 #오산시섯다휴게텔 #오산섯다휴게텔가격 #오산섯다휴게텔추천 #오산섯다휴게텔후기 #오산섯다휴게텔위치 #오산수면방 #밤떡 #bamtte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