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볼사이트 | 실시간파워볼놀이터

파워볼사이트 | 실시간 파워볼놀이터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안전검증된 파워볼사이트, 파워볼놀이터, 실시간파워볼, 파워볼실시간, 파워볼싸이트, 파워볼게임, 파워볼엔트리, 파워볼분석, 파워사다리 추천사이트!!!

파워볼사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온라인 파워볼사이트 입니다. 고객님들은 파워볼사이트를 선택하실때 선택기준은 무엇인가요? 파워볼사이트는 가장 기본적으로 빠른결제 시스템과 막강한 자금력, 본사의 간섭없이 회원님만의 배팅플레이를 할 수 있는 곳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요즘도 엉터리 수준의 파워볼사이트 사이트들이 많은것 같은데요. 모든 파워볼 커뮤니티에서 검증 완료된 메이저 사이트 만을 안내하오니 전혀 의심할 필요없이 게임을 즐기시면 됩니다.

파워볼 소개

온라인 파워볼게임은 5분마다 한 번씩 일반볼 5개와 1개의 파워볼을 무작위로 추첨하여 뽑은 게임의 결과를 맞추는 게임입니다. 처음 뽑는 5개의 일반볼은 1부터 28까지 총 28개의 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마지막 6번째에 추첨하는 파워볼은 0~9까지 총 10개의 공으로 추첨 됩니다.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즐기는 게임은 일반볼 홀/짝을 맞추는 게임과 파워볼 홀/짝을 맞추는 게임이 있습니다. 처음 추첨한 5개의 일반볼 합의 끝자리가 짝수/홀수냐에 따라서 게임 결과가 1/2확률인 홀/짝으로 결과 처리됩니다. 그 외에 언더/오버,숫자 맞추기,소/중/대 맞추기 등 다양한 게임이 가능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