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증수술후기는 프라우드비뇨기과가 최고입니다.
코로나19 사태로 경제 분야의 불확실성이 날로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다소 위안거리가 등장했다.
코로나19 사태로 두 달 넘게 재택근무 등을 시행해온 IT 게임업체들이 속속 정상근무 체제로 전환한다.
네이버는 창작자 검색 서비스 인플루언서 검색 참여자들의 광고 수익이 증가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대전 수돗물 품질을 앞으로 인공지능(AI)이 관리한다.
T 블루 전 차량에 전문 방역 소독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국내에서 개발 중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치료제 일부가 이르면 올해 말 출시될 수 있다는 전망이 나왔다.
국내 대학의 한 연구진이 고성능 초미세 반도체의 소자를 구현하는데 어려운 과제였던 금속 물질을 실리콘 기판에 합성하는데 성공했다.
KT는 신한은행과 함께 온라인몰 KT샵에서 가입할 수 있는 5G LTE 요금제 KT 다이렉트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 디지털 경쟁력과 비대면 산업 육성에 힘을 싣는 한국판 뉴딜 프로젝트가 시작된다.
SK텔레콤과 KT, LG유플러스는 매스(대중) 프리미엄 스마트폰 LG벨벳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질병관리본부 국립보건연구원 유전체센터는 제2형 당뇨병 발병에 영향을 주는 61개 신규 유전요인을 발굴했다고 7일 밝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걸려서 치료받는 데 얼마나 들까? 환자의 경우 본인이 개인적으로 부담해야 하는 비용은 없다.
KT가 넷플릭스의 망 사용료를 두고 딜레마에 빠졌다.
국내에서 막대한 수익을 올리고 있는 글로벌 IT사업자들이 국내 정책을 따르지 않거나 주요 서비스에서 한국을 제외하는 등 한국을 홀대해 빈축을 사고 있다.
국토교통부는 환경 안전 농업 건설 등 공공분야에서 국산 드론 확대를 위해 항공안전기술원과 함께 우리 드론 알림-e를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정부가 제조 혁신을 가속하고 유망 서비스 분야의 신시장을 창출하기 위해 올해 로봇 1천500대를 보급한다.
판교 등지에 있는 주요 IT 게임업체들이 이번 연휴를 기점으로 두 달 넘게 이어온 재택근무 체제를 끝내고 속속 정상 근무로 전환한다.
경상남도 농업기술원은 3일 바이러스 병 매개충인 총채벌레가 발생하는 시기라며 예찰과 방제를 철저히 해 달라고 당부했다.
떡볶이하우스에 누들 떡볶이 주문이 쏟아지자 주방장의 손놀림이 바빠졌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공적마스크 구매 수량을 1주 1인 3개로 확대해도 공급이 안정적인 것으로 나타남에 따라 1인 3개 구매 조치를 지속하기로 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크게 확산한 지난 3월 의료 관련 앱 사용자가 전달보다 2배 이상 늘어난 것으로 조사됐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기승을 부리며 전 세계가 생존을 위한 사투를 벌이고 있다.
KT는 현대로보틱스와 손잡고 디자인과 성능을 향상한 2세대 기가지니 호텔로봇 엔봇(N bot)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국내 연구진이 모유 수유가 출산 후 산모의 당뇨병 발병률을 낮출 수 있음을 규명했다.
애플이 차세대 아이폰 생산량을 20% 이상 감량할 것이라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소식통을 인용해 2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소비자 드론 기술 기업인 DJI가 차세대 폴더블 드론 매빅에어2(Mavic Air 2)를 출시한다.
엔씨소프트가 국가기간뉴스통신사 연합뉴스와 인공지능(AI) 미디어 공동연구 성과 중 하나로 머신러닝 기반 인공지능(AI) 날씨 기사를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LG전자는 28일 신형 매스(대중) 프리미엄 스마트폰 LG벨벳의 스펙을 공개하고 내달 15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국내 언론 최초로 인공지능(AI) 핵심기술인 머신러닝으로 작성한 기사가 나왔다.
암퇘지 소변이나 질 분비물로 아프리카돼지열병(ASF) 확산 주범으로 꼽히는 야생멧돼지를 산이 아닌 평지로 유인하는 실험이 성공을 거뒀다.
정부가 우주발사체와 인공위성에 들어가는 부품을 국산화하기 위해 2021년부터 10년간 2115억원을 투입한다.
KT가 집에서도 콜센터 업무를 가능하게 하는 솔루션 5G 재택 콜센터를 개발 완료하고 자사에 시범 적용한다고 27일 밝혔다.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사상 첫 온라인 개학의 영향으로 노트북 매출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오늘부터 공적 판매처에서 일주일에 1인당 3장씩의 공적 마스크를 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