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백문자의 상세기능

앱에서 온리원콜백 클릭

콜백내용 작성

2. 해당 기능은 콜백 메시지를 작성 및 삭제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자세한 것은 2-1~2-3 참고 바람) 

3. 콜백 제외 번호를 등록하는 기능입니다.

4. 

-전화 수신 선택 콜백 :  내가 전화를 받을 때 전화를 건 상대방에게 콜백 메시지를 수동으로 보내는 기능입니다.(자세한 기능은 9~15번 참고 바람)

-전화 발신 선택 콜백 :  내가 전화를 걸 때 전화를 받은 상대방에게 콜백 메시지를 수동으로 보내는 기능입니다.(자세한 기능은 9~15번 참고 바람)

-전화 수신 자동 콜백 : 내가 전화를 받을 때 전화를 건 상대방에게 콜백 메시지를 자동으로 보내는 기능입니다.

-문자 수신 자동 콜백 : 내가 문자를 받을 때 문자를 보낸 상대방에게 콜백 메시지를 자동으로 보내는 기능입니다.

-메시지 선택 : 자동 콜백 메시지를 설정하는 항목입니다. 자세한 것은 7-1~7-3 참고 바람

5. 상대방에게 콜백 메시지를 얼마나 보낼지 설정하는 항목입니다.

콜백 선택하기

[2-1~2-4은 2번 콜백 메시지 작성 및 삭제에 대한 자세한 설명입니다.]

2-1. 새로운 콜백을 작성하는 항목입니다.

2-2.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에서 나가게 됩니다. 

2-3. 기존에 작성한 콜백을 수정하는 항목입니다.

2-4. 기존에 작성한 콜백을 삭제하는 항목입니다.

콜백 문자 제외

[3-1~3-3은  3번 콜백 제외 대상 등록에 대한 자세한 설명입니다.]

3-1. 내 폰 주소록에서 콜백 제외 대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3-2. 제외리스트 보기/해제를 클릭하면 9-2에서 등록한 리스트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3-3. 여기에 등록한 번호는 콜백에서 제외 대상이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1~2까지는 3-1에 대한 보충 설명입니다.

1. 내 폰 주소록에서 원하는 이름이나 번호를 검색하세요. 그러면 2번 리스트에 해당 번호만 표시됩니다.

2. 내 폰에 등록된 번호 리스트 입니다. 해당 리스트에서 콜백 제외하고 싶은 번호를 체크하고 확인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9-3에 등록됩니다.

3~4까지는 3-2에 대한 보충 설명입니다.

3. 내 폰 주소록에서 원하는 이름이나 번호를 검색하세요. 그러면 4번 리스트에 표시됩니다.

4. 1~2를 통해서 콜백 제외한 리스트입니다. 해당 리스트에서 콜백 제외 취소하고 싶은 번호를 체크하고 확인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콜백 제외가 취소됩니다

위 사진 3개는 3-3에 대한 보충 설명입니다.

콜백 제외 문자를 다중 등록하는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자동 콜백

[4-1~4-3은  4번에서 메시지 선택을 클릭 했을 때에 대한 자세한 설명입니다.]

7-1. 새로운 콜백을 작성하는 항목입니다.

7-2. 기존에 작성한 콜백을 수정하는 항목입니다.

7-3. 어떤 메시지를 자동으로 보낼지 선택하는 항목입니다.

선택 콜백

[4-4~4-8번은 4번에서 선택 콜백이 작동할 때 나타나는 항목입니다.]

4-4. 콜백 메시지를 작성하는 항목입니다.

4-5. 콜백 메시지 발송을 취소하는 항목입니다.

4-6 작성한 콜백 메시지를 수정하는 항목입니다.

4-7. 작성한 콜백 메시지를 삭제하는 항목입니다.

4-8. 해당 콜백 메시지를 발송하는 항목입니다.

콜백 메시지 예시

내가 콜백으로 설정한 메시지가 상대방에게 문자로 보내지는 예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