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애미 돌핀스가 시내로 진출하면서 무승 팀을 개최할 예정입니다.
마이애미 돌핀스가 시내로 진출하면서 무승 팀을 개최할 예정입니다.
그러나 거의 한 달 전 월요일 밤 신시내티가 방문했을 때와 달리 스틸러스는 많은 사람들이 리그 최악의 팀으로 꼽는 불운한 돌핀스(0승 6패)를 상대로 상당한 우승 후보로 꼽힙니다.
피츠버그는 벵갈스를 상대로 27-3으로 승리하는 등 최근 3경기 중 2경기에서 승리했습니다. 2승 4패의 기록에도 불구하고 스틸러스는 6경기 중 1경기를 제외한 모든 경기에 출전했으며, 그 중 3경기에서 4점 이하의 패배를 기록했습니다.
핸디캡퍼들은 한 달 전과 비슷한 성적을 거둘 스틸러스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팬듀얼과 드래프트킹스 모두 스틸러스를 14점 차로 선호하고 있습니다. 팬듀얼은 머니라인에서 약간 더 나은 가격을 제공하며, 드래프트킹스가 -770인 피츠버그를 -750에 제공합니다.
드래프트킹스는 마이애미에서 +600으로 더 나은 머니라인 가격을 제공하며, 팬듀얼은 +560입니다.
두 책 모두에서 오버/언더 점수는 43.5점입니다.
양쪽 모두 나쁜 돌고래
벵갈스 경기는 메이슨 루돌프가 홈에서 처음으로 선발 출전한 경기였습니다. 루돌프는 28개의 패스 중 24개를 성공시켜 229야드, 2득점을 기록하며 공격을 이끌었고 수비진은 대부분의 중거리를 소화했습니다. 피츠버그는 신시내티를 총 175야드만 남기고 턴오버 2개를 강요했습니다.
피츠버그의 수비는 반드시 예전 스틸 커튼 시절이나 마이크 톰린 감독이 최근 몇 년 동안 보여준 수비와 비슷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득점(경기당 10.5점)에서 NFL 최하위, 총 공격(경기당 258.7야드)에서 그 다음으로 낮은 마이애미 공격에 대해서는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슬롯 무료 사이트
마이애미는 필드 반대편에서도 마찬가지로 무능합니다. 돌핀스 수비진은 득점 순위(경기당 35.2점)에서 최하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전체 수비에서 32명 중 30위(경기당 417.3야드)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벤 로슬리스버거가 시즌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스틸러스의 공격은 갱버스터즈 공격이지만 루돌프를 둘러싼 무기가 충분하기 때문에 마이애미를 두 자릿수 차이로 이기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2주 전 차저스와의 경기에서 스틸러스의 신인 러닝백 베니 스넬은 75야드를 달렸습니다. 이 작품은 월요일 밤 제임스 코너가 러닝백으로 복귀하면서 일부 업무를 분담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스틸러스는 건강합니다
스틸러스에게 또 다른 문제는 스틸러스의 건강입니다. 피츠버그의 부상 보고서에는 경기에 결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선수가 없습니다. 지난주 바이 위크를 통해 팀은 건강을 회복할 수 있었습니다.
여기에는 여전히 복부 근육 부상으로 고생하는 라인배커 T.J. 와트도 포함됩니다. 하지만 그는 지난 주에 휴식을 취한 것이 회복에 도움이 되었다고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아직 제가 가고 싶은 곳에 전혀 없지만, 부상을 입지 않을 만큼 안전하다면 월요일 밤에 꼭 한 번 시도해 보겠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한편, 돌핀스는 월요일에 케냐 드레이크를 애리조나로 트레이드하면서 선두 러셔가 없게 되었습니다. 올해 47개의 캐리로 174야드를 러싱한 백의 대가로 카디널스는 마이애미에 조건부 드래프트 픽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마이애미의 두 번째 시즌 트레이드입니다. 지난달 돌핀스는 민카 피츠패트릭을 스틸러스로 트레이드하여 내년 NFL 드래프트에서 1라운드 지명권을 포함한 3개의 드래프트 지명권을 획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