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병환 회장 "농협금융, 메타버스 시대 준비하라" 특명



지주에 메타버스 태스크포스 설치

은행·증권은 자체 플랫폼 구축 나서

손병환 농협금융 회장이 15일 "메타버스 시대를 준비하라"는 특명을 내렸다.


농협금융지주는 메타버스를 농협사업에 접목하고 고객에게 새로운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체계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손 회장은 "많은 전문가들이 스마트폰 이후 메타버스의 시대가 도래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며 "농협금융도 새로운 사업 기회를 창출하고, 고객의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해야 한다"고 말했다.


[뉴스 원문보기]

마이크레딧체인은 개인이 소유한 정보에 상업적 가치를 부여하고 개인의 다양한 정보와 친분네트워크로 신뢰지수를 창출하는 마케팅/데이터 유통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굿모닝(GoodMorning)"은 선물 경제학이 응용된 "씨앗선물(Seed Gift)"이 도입된 마이크레딧체인만의 독특한 인센티브 방식의 글로벌 진출 서비스입니다.

굿모닝의 앱 내 활동에 대한 댓가로 주어지는 열매는 토큰, 상품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열매(상품)몰, 게임, 헬스케어, 스타프렌즈 마켓 등에서 사용하게 됩니다. 굿모닝에서의 회원간 친분 네트워킹 활동은 신뢰지수(Credit Index)와 마케팅파워(Market Influenceing Degree) 등의 지표를 생성합니다. 마이크레딧체인은 이를 사용자와 사업자간 상호 이득(Mutual benefit)을 위한 비즈니스 기반으로써 활용합니다.

2019년 현재 마이크레딧체인은 데이터 유통의 실현을 위한 거대한 사용자 네트워크를 확보 중이며 분야별 다양한 업체와 파트너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굿모닝 다운받기: [구글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Building Trust with Your Da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