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거, 금융 메타버스 플랫폼 '독도버스' 구축


NFT 등 블록체인 기술도 적용…MZ세대 공략

핀테크 전문기업 핑거가 금융 메타버스 플랫폼을 구축한다고 5일 밝혔다.


핑거가 구축하는 플랫폼은 일명 ‘독도버스’로, 메타버스 플랫폼을 금융기관에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게임적 요소를 가미한 독도지점을 개설해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를 집중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뉴스 원문보기]

마이크레딧체인은 개인이 소유한 정보에 상업적 가치를 부여하고 개인의 다양한 정보와 친분네트워크로 신뢰지수를 창출하는 마케팅/데이터 유통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굿모닝(GoodMorning)"은 선물 경제학이 응용된 "씨앗선물(Seed Gift)"이 도입된 마이크레딧체인만의 독특한 인센티브 방식의 글로벌 진출 서비스입니다.

굿모닝의 앱 내 활동에 대한 댓가로 주어지는 열매는 토큰, 상품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열매(상품)몰, 게임, 헬스케어, 스타프렌즈 마켓 등에서 사용하게 됩니다. 굿모닝에서의 회원간 친분 네트워킹 활동은 신뢰지수(Credit Index)와 마케팅파워(Market Influenceing Degree) 등의 지표를 생성합니다. 마이크레딧체인은 이를 사용자와 사업자간 상호 이득(Mutual benefit)을 위한 비즈니스 기반으로써 활용합니다.

2019년 현재 마이크레딧체인은 데이터 유통의 실현을 위한 거대한 사용자 네트워크를 확보 중이며 분야별 다양한 업체와 파트너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굿모닝 다운받기: [구글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Building Trust with Your Da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