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호 앱에 비용이 듭니까?



이 프로그램에는 "소멸 메시지"라는 요소가 수반됩니다. 이 요소는 미리 설정된 시간 단위 (예 : 5 초 또는 5 일)에 따라 정보를 지 웁니다. click


이 선택을 사용하면 강도로 인해 스트레스를받을 가능성이 없을 때 가젯에서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쨌든 대화를 지우지 않는 경우 가젯이 책임을 질 수 있기 때문에 연락처에게 동일한 패턴을 고수하도록 촉구해야합니다.


Signal이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


Signal과 WhatsApp이 가장 많이 다른 곳은 다음과 같습니다.


Facebook은 WhatsApp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애플리케이션이 광고가 아니더라도 Facebook은 2020 년 WhatsApp에 애플리케이션 상태의 일부로 프로모션이 올 것이라고보고했습니다.


광고를 통해 WhatsApp을 적용하고 클라이언트 보안을 보장하는 것의 차이로 인해 WhatsApp 주최자는 Facebook을 떠났습니다.


WhatsApp의 주요 지지자 중 한 명인 Brian Acton은 시그널에 5 천만 달러를 투자했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할 때 정확한 정보를 얻기는 어렵지만 현재 WhatsApp의 수입은 고객과 직접 대화하는 데 도움을주는 조직에서 비롯되며 조직도 마찬가지로 응용 프로그램에 분할을 통합 할 계획입니다.



수익성이 좋은 힘에도 불구하고 WhatsApp은 아직 수익 중심 비즈니스입니다. 페이스 북은이 애플리케이션을 190 억 달러에 구입했으며 고객 기반이 계속 발전함에 따라 잠재적 인 보물 창고가 될 것입니다. Facebook은 여전히 ​​사용할 수 있지만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신호는 비 혜택 연관성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조치 계획의 부재는 애플리케이션이 보호를 중심으로하는 이유 뒤에 큰 동기가됩니다. 조직이 현금을 가져 오려고하지 않기 때문에 고객의 이익만을 위해 존재할 수 있습니다.


Signal은 혜택을 얻기보다는 선물에 의존하여 깨어 있고 계속 실행합니다. 또한 프로그램이 공개적으로 출시된다는 근거로 디자이너는 상당한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패치 및 준비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예 : Wikipedia 또는 WordPress).



2015 년 11 월, Android 용 TextSecure 및 RedPhone 애플리케이션이 통합되어 Android 용 Signal을 얻었습니다. [33] 한 달 후 Open Whisper Systems는 Signal 휴대용 클라이언트와 연결할 수있는 Chrome 애플리케이션 인 Signal Desktop을보고했습니다. [34] 발송시 애플리케이션은 Signal의 Android 버전과 연결되어야합니다. [62] 2016 년 9 월 26 일 Open Whisper Systems는 Signal Desktop이 이제 iOS 형태의 Signal 과도 연결될 수 있다고 선언했습니다. [63] 2017 년 10 월 31 일 Open Whisper Systems는 Chrome 애플리케이션이 더 이상 사용되지 않는다고보고했습니다. [10] 동시에 그들은 Windows, MacOS 및 특정 Linux 배포판을위한 독립 작업 영역 고객 (Electron 프레임 워크 [14]에 비추어)이 도착했다고보고했습니다. [10] [64]


2016 년 10 월 4 일, ACLU (American Civil Liberties Union)와 Open Whisper Systems는 OWS가 중앙부에서 정부 우수 배심원 심사를 위해 데이터 관련 전화 번호 2 개를 제공 할 것으로 예상하는 소환장을 받았다는 일련의 보고서를 배포했습니다. 2016. [65] [66] [67] 두 전화 번호 중 하나만 Signal에 등록되었으며, 도움이 계획된 방식으로 인해 OWS는 단순히 "고객의 기록이 작성된 시간과 서비스와 마지막으로 연결된 시간"을 제공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66 ] [65] 소환과 함께 OWS는 OWS가 1 년 동안 누구에게도 소환에 대해 교육하지 않도록 요구하는 개그 요청을 받았습니다. [65] OWS는 ACLU로 이동했으며 법정에서 테스트 한 후 개그 요청의 일부를 해제 할 수있는 옵션이있었습니다. 카지노사이트[65] OWS는 그들이 소환을받은 첫 번째 기회이며 "모든 미래의 요구는 동등한 방식으로"처리하기로 결심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