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베팅의 기본

스포츠 베팅은 베팅과 스포츠의 합성어입니다. 이 두 취미가 호환된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한 무리의 스포츠 마니아들이 모이면 많은 설렘과 함성이 쏟아진다. 내기도 합니다. 모든 스포츠에는 항상 시즌에 중요한 경기가 있습니다. 흥분은 게임에 더 가까워집니다. 내기가 동시에 들어오기 시작합니다.

먹튀검증소 게임의 결과를 미리 예측하는 것은 어렵기 때문에 어느 팀이 승리할 것이며 몇 점을 얻을 것인지에 대한 교육적인 추측이 됩니다. 스포츠 베팅이 습관처럼 보일 수 있지만 일부 사람들은 그것이 중독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오락을 위해 그것을 즐기고 매우 재미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많은 유사점을 공유하는 주제에 대해 친구들과 더 흥미로운 방법을 가질 수 있습니다. 최종 점수는 끝날 때까지 결정할 수 없기 때문에 내기의 설렘은 게임 내내 지속됩니다.

비공식적 인 내기는 친구 사이에서 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내기는 스포츠 내기를 허용하는 법인 인 "스포츠 북"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미국에서 스포츠 베팅이 합법화된 주는 단 4개 주입니다. 내기를 하려면 다른 주에서 마권업자를 찾을 수 있어야 하며 최소 21세 이상이어야 합니다. 경마, 경마, 프로 하키는 베팅할 수 있는 많은 스포츠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스포츠 베팅으로 인정되는 모든 스포츠에 베팅할 수 있습니다. 베팅은 경기 결과, 팀이 이긴 점수, 권투 경기에서 승리한 사람 및 승자가 선언된 라운드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베팅의 승/패의 통계적 확률을 나타내는 배당률만 사전에 알 수 있습니다.

베팅 장소와 금액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마권업자가 언제든지 확률을 알려줄 것입니다. "포인트 스프레드"는 어느 쪽이든 베팅할 확률을 균등하게 하기 위해 약한 팀에게 주어지는 핸디캡으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팀이 지는 경우 베터는 여전히 베팅을 하고 여전히 이길 수 있습니다. 때때로, 당신은 당신이 이길 것으로 기대하는 것보다 약간 더 많은 돈을 걸도록 요청받을 수 있습니다. 마권업자는 귀하의 베팅으로 돈을 벌기 위해 차액을 가져갈 것입니다.

초보자에게는 매우 혼란 스러울 수 있습니다. 티저, 스트레이트, 오버/언더 및 팔레이를 포함한 다양한 유형의 베팅이 있습니다. 스트레이트 베팅은 가장 일반적이고 이해하기 쉽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생각하는 팀이 이기거나 지는 내기입니다. 양 팀의 점수의 합을 베팅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베팅은 "오버/언더"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팔레이는 여러 게임에 대한 베팅의 조합입니다. 팔레이와 유사한 "티저"에서 더 강력한 내기를 만들기 위해 스프레드에 포인트를 빼거나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베팅 옵션은 스포츠에 대한 베팅을 더 도전적이고 흥미롭게 만들기 위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