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렌트 안내

어느덧 1년이 모두 다 지나가고 새로운 한해가 왔습니다. 

추운 겨울 다들 올 한해 마무리는 잘 하고 계신지 모르겠습니다.

따뜻한 연말이 될 수 있도록 가족들과 토렌트모드로 다양하고 재밌는 영상들을 정주행하며
보내시는것을 추천드리며 오늘은 토렌트씨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올 한해동안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와 영화, 예능과 다큐까지 모두 모아서 볼 수 있습니다.

토렌트씨 란?


바로가기 : 토렌트씨


토렌트씨는 시청각컨텐츠 중심의 다양한 컨텐츠 자료들을 업로드하는 토렌트 플랫폼중 하나입니다 .

토렌트씨에서는 영화,드라마,애니 뿐만 아니라 예능과 다큐, 고양방송과 해외방송까지도 한곳에서 모두 찾아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토렌트씨는 무수히 많은 자료들의 넘버원 집합소이며 카테고리 분류가 잘 되어있는 토렌트들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고화질 카테고리를 따로 두고 있어 고화질의 영상만을 모아볼 수 있습니다.

토렌트씨의 장점


토렌트씨의


토렌트씨 주소 즐겨찾기


토렌트씨는 주소가 자주 막힙니다.  그렇기 때문에 항상 토렌트추천순위사이트를 참고하여야 접속이 

원활할 수 있습니다. 토렌트씨는 다른 토렌트 사이트들에 비해 자료량이 많으며 업데이트가 빨라 

많은 분들이 애용하는 사이트 입니다. 




토렌트씨 이용 시 주의사항


토렌트씨에서 파일을 받을 시 파일을 내려받으며 동시에 업로드가 진행되므로 유의해야 합니다.

업로드의 경우 과거 토렌트 프로그램에 대한 이해가 없어 불가피하게 업로드가 된 사례도
유죄 판결을 받은 판례가 있기 때문에 주의하여야 합니다.

파일이 바이러스 감염의 위험이 있는지 충분히 검사 후 실행하여야 합니다.

토렌트 파일이 아닌 파일을 주의하여야 합니다.


토렌트씨 처벌 및 단속대상


불법파일을 업로드 할 경우 처벌 및 단속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토렌트씨를 통해 유포하고 다운 받는 파일이 저작권법에 위배되면 처벌의 대상이 됩니다.

불법 프로그램을 잘못 사용하더라도 처벌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음란물 파일 업로드 시 처벌 대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