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은 2024-25시즌 1라운드 레스터 시티와의 경기에서 인상적인 모습을 보이지 못했습니다. 선발로 90분을 뛰었지만 공격 포인트를 기록하지 못하고 골대를 맞추지 못했습니다. 팀은 경기를 1-1로 비겼습니다. 그러자 팀은 엄청난 비판을 받았습니다. "32세의 손흥민을 영입하고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한 뒤 19세의 윌슨 오도버트를 선발 라인업에 배치하세요."
이 경우 손흥민이 대응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골입니다. 손흥민은 에버턴과의 2라운드에서 멀티골을 넣으며 팀의 4-0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그러자 평론가들은 침묵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손흥민에 대한 칭찬이 여기저기서 터져 나오고 있습니다. 손흥민이 EPL에서 10년 동안 살아남은 이유입니다.
영국의 트브르풋볼도 "에버턴과의 경기에서 그는 다른 어떤 토트넘 선수보다 훨씬 뛰어났습니다. 2라운드에서 훌륭한 활약을 보여주었습니다. 레스터 시티와 1-1 무승부를 기록한 2라운드에서 승점을 따내기 위해 필사적이었습니다. 손흥민이 돋보였습니다. 토트넘을 위해 최고의 선수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한국 선수는 수년 동안 토트넘을 위해 엄청난 활약을 펼쳤습니다. 해리 케인이 토트넘을 떠난 이후 손흥민은 자신의 플레이를 한 단계 더 발전시켰습니다. 손흥민은 지난 시즌 토트넘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쳤으며, 이번 시즌에도 토트넘 최고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손흥민은 에버턴과의 경기에서 불타고 있었습니다. 두 골을 넣었습니다. 32세의 손흥민이지만 속도가 느려질 기미는 보이지 않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손흥민이 최전방 공격수로 돌아왔다는 점입니다. 도미닉 솔랑케가 빠지면서 손흥민은 다시 최전방으로 돌아왔습니다.
이 매체는 "손흥민의 주 포지션은 왼쪽 윙어입니다. 지난 시즌 손흥민은 센터 포워드로서 좋은 활약을 펼쳤지만, 우리는 여전히 그의 최고 포지션이 왼쪽 윙이라고 생각합니다. 측면에서 뛰는 손흥민은 중앙으로 침투해 공격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이것이 손흥민의 가장 큰 강점 중 하나입니다. 엔제 포스테코글루 감독도 손흥민의 최고 포지션은 왼쪽 윙어라는 데 동의했습니다. 그래서 솔랑케를 영입한 것입니다. 손흥민이 솔랑케의 부상에서 돌아오면 다시 왼쪽으로 이동할 것입니다카지노사이트
언론은 과거 왓포드와 버밍엄 시티에서 활약한 공격수 트로이 디니의 발언도 보도했습니다.
디니는 "그는 골을 넣는 방법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는 다른 토트넘 선수들보다 훨씬 더 뛰어난 선수입니다. 경기장에서 단연 최고의 선수는 손흥민입니다. 그는 중앙에서 출발해 왼쪽으로 이동하며 두 골을 넣었습니다. 손흥민은 끊임없이 위협받고 있습니다. 그는 케인이 넣은 모든 골을 교체하는 도전을 즐기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