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

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

1.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란 무엇인가?

옛날 종이로된 신문을 온라인에서 E-PAPER를 클릭하면 해당 지역의 종이신문을 통해 지역의 구인구직 | 부동산 | 생활정보 를 얻을수 있다. 


2. 벼룩시장신문 홈페이지에서는 어떤것을 얻을 수 있는가?

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를 이곳에서 상세소개를 하고 있다. 지역지 신문이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E-PAPER 서비스를 이용하면 온라인에서 신물중광고와 박스광고란에 업체의 연락처와 간단 요약정보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데, 부동산 관련 매물과 생활 일상의 제품 세일, 그리고 일자리와 관련된 구인구직 정보들을 포함하고 있다. 


3. 과거 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 VS 최신 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 변화는?

아래 첨부한 사진과 같이 이전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벼룩시장신문보기를 하려면 로그인을 하는 입력폼 양식 바로 밑에 신문표지의 그림을 클릭하면 E-PAPER로 접속이 가능했지만 이전에는 어떗는지 자료설명을 볼 수 있는 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 포스트 글을 참고하자. 최근에는 홈페이지 우측 최상단에 위치로 변경이 되었다. ‘신문지역관’에서 볼 수 있다.



위에 첨부한 사진 이미지를 보면 위치가 로그인 입력폼 하단에서 우측 상단 로그인 옆으로 아이콘의 위치가 바뀐것을 알 수 있다. 


4. 참고사항

벼룩시장신문그대로보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팁은? 위에 하이퍼링크를 걸어놓은 블로그/사이트 주소에서 상세하게 설명을 하고 있다. 각종 부동산, 일자리 구인구직 정보까지 무료로 얻을 수 있다. 사장님들은? 일정료를 내면 내 가게를 홍보하거나 사람을 구하는데 신문줄광고와 박스광고를 걸어 다른 광고 매체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홍보를 할 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