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만드는 것은 맥주가 아니라

새로운 맥주시장입니다.

제주맥주의 생각으로


우리는 이러한 질문으로 출발했습니다.

왜 한국인들의 인생 맥주는 수입맥주일까?

왜 고깃집에서는 크래프트 맥주를 만날 수 없는 걸까?

왜 소맥 문화가 아닌 맥주만의 문화가 없을까?


질문에 대한 답을 찾는 여정,

우리는 이런 생각을 갖고 일합니다.

기존 시장의 고루한 논리와는 다르게 일해보려는 사람들이 모였습니다. 신선함과 참신함으로 사람들의 행복한 순간을 만들어 가는 제주맥주입니다. ‘제주맥주다움’으로 세상을 풍요롭게 합니다.

우리는 시장의 관습과 풍속에 안주하지 않고, 시장과 고객에게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합니다. 항상, 현재 수준 너머의 이상을 꿈꾸며 더 나은 길을 찾고, 현재 성과와 업무 방식에 만족하지 않으며, 본인의 업무에서 Plus Alpha를 모색하는 사람들입니다.

제주맥주야말로 한계를 극복하는 도전의 역사였습니다. 모두 의구심을 가지며 과연 될까 할 때, 큰 투자를 받아 제주에 양조장을 지었습니다. 가장 큰 제약이었던 주세법 개편을 이뤄 내기도 했습니다. 우리는 한계를 넘어서는 사람들입니다. 주어진 환경을 탓하지 않고, 그 어떤 장애물이라도 뛰어넘으려 노력합니다.


몽상가들은 머리 속으로만 상상만 할 뿐 세상을 바꾸지 못합니다. 안되는 이유를 날카롭게 지적하는 비평가는 실질적인 가치를 만들지 못합니다. 혁신은 행동으로 옮기고 시도한 이들의 산물입니다. 할까 말까 망설이며 시간을 보내기보다는 바로 실행하고 시행착오를 겪으며 일보를 내딛는게 더 가치 있습니다.

훌륭한 동료들과 함께

Carousel imageCarousel imageCarousel imageCarousel imageCarousel imageCarousel imageCarousel imageCarousel imageCarousel imageCarousel image

새로운 맥주시장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마켓에서 우리를 어떻게 바라보는지 소개합니다.

[폴인]죽어가던 제주맥주 팀워크를 살린 TMI문화 : 소통

[더PR]서울에서 제주까지의
맥주 한 잔

[ㅍㅍㅅㅅ]제주맥주는 어떻게 남들이 안가는 길만 가고도 성공했을까?

[인터비즈]제주맥주 TV광고에
모델이 등장하지 않는 이유

[현장취재 기업탐험대] 국내 수제
맥주 1위 '제주맥주' 코스닥 상장

[EO]물 장사가 쉽다고요?수 백억의 투자를 받고 법도 바꿔야 했습니다.

[월간서른]생기지도 않은 회사에
이메일을 보내 입사한 마케터

[폴인]제주맥주는 왜 맥주 냉장고를 290원에 팔았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