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봉역안마 전화주세요 최고로 모시겠습니다

매봉역안마 04월 02일 오늘의 최신정보 입니다 궁금하신점은 아래 번호로 언제든 전화주세요^^

010-5183-8842





매봉역안마 칼럼 - 행복한 마사지의 에티켓

매봉역안마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위치, 추천, 가격, 코스, 후기 등 궁금하신점은 언제든 문의주세요^^ No.1 재방문률 1위인 만큼 편하게 전화주시면 오늘이 최고의 하루로 기억될 수 있도록 모시겠습니다 :)


전문 마사지사나 개인 마사지사로서, 여러분은 아마 "당신은 더러운 짓을 하고 있지만, 그런 일이 일어나게 내버려두지 않을 거예요."라는 말을 여러 번 들었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모든 마사지 관계에서 흔한 일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고객과 잘 지내도록 하는 방법에 관심이 있는 전문가로서, 여러분은 모든 에티켓이 섹시하거나 여성이 여러분을 속이고 놀게 하는 것에 관한 것은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감각적인 마사지에 적용되는 규칙은 전문적인 마사지와 함께 있는 것을 기뻐하는 데 적용되지 않는다.


당신은 전문가로서 당신의 개인적인 경계가 고객과 다르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왜냐하면, 전문가로서, 여러분은 단지 고객과 놀고 그들의 감정을 가지고 노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사실, 여러분은 심지어 여러분 자신을 가지고 놀지도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객의 손길을 즐기고 있을 때, 비록 여러분이 그들과 함께 놀고 있다고 느끼더라도, 여러분 자신의 경계를 지킬 필요가 있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은 결코 당신을 더럽게 가지고 노는 사람과 더럽게 놀지 않을 거예요. 그건 말이 되지 않는다. 따라서, 단순히 고객의 손길을 일의 일부로 받아들이는 것으로 즐길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실수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신의 신체 일부를 누군가와 공유하는 것은 괜찮겠지만, 어떤 사람들은 신체의 민감한 부분을 만지는 것을 불편해 할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이 착하게 놀고 있을 때 여러분에게 문제가 되지 않으며, 여러분은 또한 그런 부분들을 숨길 필요가 없습니다. 외부와 내부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마사지를 할 때, 여러분은 경계를 분명히 하고 여러분이 불편하거나 수치심을 느끼는 곳에 여러분이 닿도록 놔두지 말아야 할 필요가 있을 거예요. 여러분은 항상 여러분 자신의 경계를 인식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일부 고객은 마사지 세션에서 자신이 플레이되고 있다고 느끼고 싶어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신은 이것에 대해 그들과 이야기할 수 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어떻게 느끼는지를 표현하는 것에 대해 당혹감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이 항상 쉽지는 않습니다. 또는 고객에게 미칠 영향에 대해 걱정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기분에 따라 그렇다면, 여러분은 항상 그들에게 여러분이 어떻게 느끼는지 말할 수 있지만, 그들이 어떻게 느끼는지도 항상 알려줄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마사지를 할 때, 여러분은 항상 누군가가 원하는 것에 굴복할 필요는 없어요. 고객이 "더 많은 느낌"을 느끼거나 더 나은 마사지를 하기 위해 멈추라고 한다면, 그렇게 하세요. 단지 당신이 전문가이고 당신은 그 차이를 알아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가끔, 여러분이 정말 좋은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여러분이 가진 모든 것을 주는 것입니다. 사실, 여러분은 또한 그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물어보고 그것을 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이 여러분이 "기분이 나아지기" 위해 베푸는 것이 아니라고 느낄 수도 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결국, 그것은 여러분과 그들에게 좋을 것입니다.


마사지 치료사로서, 여러분은 고객들에게 여러분을 치료하는 올바른 방법을 보여줌으로써 어떻게 하면 좋고 행복하고 상호 즐거운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지 보여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런 식으로, 당신은 그들이 그들의 고객들에 의해 다르게 평가되고 대우받는 것을 느끼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적절한 예절을 따르면, 여러분은 두 사람이 함께 낮이나 밤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수 있고, 두 사람 모두 여러분이 함께 보내는 시간에 대해 기분이 좋을 수 있습니다.

매봉역안마 초이스


매봉역안마 번호






매봉역안마 시스템


매봉역안마 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