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상품권 365일 연중무휴 매입
러시아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규 확진자 수가 또 다시 1만명을 넘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확산으로 연기된 2020년 도쿄 하계올림픽을 놓고 국제올림픽위원회(IOC)는 플랜B는 없다고 못박았다.
국제통화기금(IMF) 총재는 2020년 세계 경제성장률이 전망치인 -3% 이하로 떨어질 수 있다고 밝혔다.
세계보건기구(WHO)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이 개발되기 전까지 전 세계는 생활양식의 큰 변화에 직면할 것이라고 밝혔다.
일본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한 실업 대란을 해소하기 위해 코로나19 특별실업급여 지급안을 내놨다.
세계보건기구(WHO)는 러시아에서 뒤늦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확산이 시작됐다며 긴장을 늦춰서는 안 된다고 강조했다.
클라크 쿠퍼 미국 국무부 정치 군사 담당 차관보는 8일(현지시간) 한국과 미국의 방위비 분담금 협상이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전세계 코로나19 확진자가 400만 명을 넘어섰다.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에게 축전을 보냈다고 9일 노동당 기관지 노동신문이 보도했다.
이탈리아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망자 수가 3만명 선을 넘어섰다고 ANSA 통신 등 현지 언론이 8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미국에서 코로나19로 인한 사망자 수가 9만5000명 이상이 될 수도 있다고 밝혔다.
미국 식품의약국(FDA)이 집에서 환자들의 타액(침) 샘플을 채취할 수 있는 새로운 코로나19 검진 키트를 승인했다고 밝혔다.
북한 인민무력성이 최근 우리 군이 실시한 서북도 방어훈련을 두고 9 19 남북 군사합의 위반이라며 비난에 나섰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7일(현지 시간) 방위비 분담금 협상과 관해 한국이 상당한 돈을 내기로 합의했다고 또다시 주장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속에서 세계 양극화 문제가 더 심각해지고 있다는 지적이 잇따른다.
스페인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를 틈타 테러를 준비한 급진 무장단체 이슬람국가(IS) 추종자가 체포됐다.
마이크 라이언 세계보건기구(WHO) 긴급준비대응 사무차장이 전 세계 각국에 공중보건감시 강화라는 기본 원칙으로 돌아가자고 촉구했다.
유럽연합(EU)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을 위해 취한 외국인 역내 입국 금지 조치를 6월 중순까지 연장한다.
영국에서 태어난지 6주 된 신생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숨졌다.
미국 법무부가 허위 진술을 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마이클 플린 전 국가안보보좌관(62)에 대한 기소를 취하하기로 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속에서 전 세계 양극화 문제가 더욱 심각해지고 있다는 지적이 잇따르고 있다.
중국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피해가 가장 컸던 후베이(湖北)성에서 무증상 감염자가 잇따라 발생하고 있다.
미국 뉴욕시 병원 연구진이 혈액 항응고제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중증 환자의 생존율을 높일 수 있다고 밝혔다.
인도 안드라프라데시주 정부가 11명의 목숨을 앗아간 LG폴리머스 공장을 영구적으로 폐쇄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라고 현지 매체들이 8일 전했다.
북한이 함경남도 신포조선소에 잠수함발사탄도미사일(SLBM) 발사용 대형 잠수함 관련 시설들을 새로 건설한 것으로 8일 확인됐다.
문재인 대통령의 국정수행 지지율이 71%를 기록했다는 한국갤럽의 여론조사 결과에 외신도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일본의 극우 논객인 오카모토 유키오(岡本行夫) 전 총리 보좌관(74)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걸려 숨진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미국 캔자스주의 한 농부가 자신이 가진 소중한 N95 마스크 가운데 하나를 의료진에 기증한 덕에 젊은 시절 중퇴했던 대학의 학사 학위를 받게 되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바이러스)가 박쥐와 말레이천산갑에서 나온 바이러스의 유전자재조합으로 생성됐을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발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