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관 재건축과 문화예술원의 활동을 지원해 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문화예술원 행사의 감동을 나눠드리기 위해 굿즈를 제작했습니다. 매년 서울대 학생들이 직접 제작한 작품으로 만들 예정이며, 2024년은 두 종류를 만들었습니다.
‘움직이는 문화관‘은 사라져가는 구 문화관에 대한 오마주로 제작된 브론즈의 오브제입니다. 문화관은 40년간 서울대학교 캠퍼스 중앙을 지키며 학생들을 위한 창작과 문화의 장이 되어 주었습니다. 작가는 새로운 공간으로 다시 태어나는 문화관의 모습을 도상화하여 그곳에 켜켜이 쌓인 소중한 기억들을 형상화했습니다.
‘즐거운 아이들‘은 공연과 창작을 통해 문화를 즐기는 학생들의 모습을 담은 도기 피규어입니다. 모든 피규어들은 작가가 직접 손으로 제작하였기 때문에 저마다 다른 포즈와 얼굴을 갖고 있습니다. 새로 탄생할 문화관의 공간에서 잠시 책을 내려놓고 젊음을 즐기는 우리 학생들의 모습을 상상하게 해주는 오브제입니다.
‘움직이는 문화관’은 총 3종으로 제작되었으며 개당 10만원입니다. 동일한 모델을 여러 개 구매하실 수 있고 복수 선택 가능합니다.
‘즐거운 아이들’은 총 500개, 모두 다른 형태로 제작되었고 개당 3만원입니다. 각 작품은 한 개씩만 제작되므로, 각각 하나씩만 구매하실 수 있고 복수 선택 가능합니다.
굿즈 판매 수익은 문화관 재건축과 문화원 행사를 위해 사용됩니다. 기부자님들께는 기부 금액에 따라 매년 굿즈를 보내드리겠습니다. 20만원 이상 기부자님들께는 '즐거운 아이들' 1개, 100만원 이상 기부자님들께는 '움직이는 문화관' 1개, 500만원 이상 기부자님들께는 '즐거운 아이들'과 '움직이는 문화관' 각 1개씩을 보내드립니다.
👉 주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