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교회 표어
교회소개(About Us)
주님의 손길교회는 바쁜 이민생활 속에서 주님이 주시는 위로와 평안으로 지친 영혼들이 쉼을 얻을 수 있는 교회입니다.
우리 교회의 예배는 언제나 주님의 임재 가운데 은혜와 성령이 충만합니다. 셀 모임을 통한 돌봄과 섬김, 나눔이 풍성하여 세상에서 지친 영혼들이 쉼을 누리고 우리를 향하신 하나님의 사랑으로 채움 받는 교회입니다.
우리 교회가 속해있는 C&MA 교단은 130년이 넘는 유서 깊은 전통으로 피부색과 언어, 인종과 문화의 구분을 뛰어넘어 세계 2만 3천 개의 교회를 한 울타리에 품고 있는 뜨거운 복음 전파의 열망을 가진 선교지향적인 건강한 교단입니다.
교단소개 (C&MA)
The Christian And Missionary Alliance (C&MA)는 1887년에 심슨(A. B. Simpson) 목사 를 중심으로 뉴욕시의 맨하탄에서 7명이 예배 드리는 것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거기서부터 복음이 아프리카로, 중국으로, 그리고 전 세계로 전파되기 시작했습니다.
C&MA는 지난 135년 동안 복음 전파 사역을 탁월하게 감당해 올 수 있었고, 실로 놀라운 열매를 거두고 있습니다. 오늘날 C&MA는 미국의 2천여 교회에서 50만 명의 신자가 매 주일 35개의 언어로, 전 세계 84개 국가의 2만 3천여 교회에서 1천400명의 선교사와 630만의 신실한 신자들이 ‘오직 예수’의 일념으로 복음을 전파하면서 하나님 나라의 확장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예배안내(Service)
주일 예배 / 장소: 본당
한국어 예배(KM): 주일 오전 11시
스페인어 예배(SM): 주일 오후 3시
수요 기도회 / 장소: 본당
수요일 저녁 7시30분
새벽기도회 / 장소: 본당
토요일 오전 6시
교육부예배 / 장소: 교육관
주일 오전 11시
청년부 모임 / 장소: 교육관
주일 오후 1시3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