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화

잡화

이젠 여름의 필수품이 된 우양산! 네이버에서 사시는걸 추천하며 가격은 1만원대 초에서 3만원대면 무난하게 구할 수 있습니다. 상대의 취향을 잘 안다면 케릭터가 그려진 것도 좋지만 잘 모른다면 차라리 단색이 좋습니다. 고르는 기준은 접는 방식(우산처럼 접을것) 크기(가방안에 넣을것) 무게(가벼울수록 들고다니기 좋음) 색(밝은 것)을 기준으로 하시면 됩니다.

장지갑은 부담스러울때 반지갑이나 카드지갑을 추천해요. 특히 요즘세대라면 카드지갑쪽을요. 가격이 저렴한쪽은 네이버! 각인이나 조금 특별하게 선물하고 싶다면 아이디어스. 브랜드 제품을 구매하고 싶다면 카카오. 가격대는 너무 달라서.. 검색 필터를 사용합시다.

반지나 팔찌도 많은 사람이 선물하죠. 취향갈리는덴 악세서리만한게 없습니다. 역시 차라리 심플한게 쓰기 좋습니다. 단정해보이기 위할때나.. 기분전환용으로도요. 저는 주로 일자바 형태를 선물하는 편이고 아이디어스에 무료각인등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금속 알레르기가 있다면 씨지컬이나 금 은이 좋습니다.(1만원대 안팍)

왠지 한 번쯤은 비녀를 하고 싶지 않나요..? 1자형으로 생긴걸 주로 비녀라고 하고 옆 처럼 가지가 많은건 뒤꽃이라고 부르는게 일반적입니다. 화려한 쪽도 많지만 아이디어스나 네이버에 단순한 형태도 판매중이에요. 비녀에 익숙하지 않다면 뒤꽃이 형태가 꽃기 더 편하실겁니다. (1~3만원) (사진은 트위터 홍대비녀아저씨 커미션 작업하심.)

악세서리 보관함은 함형태와 옆처럼 걸 수 있는 형태로 나뉩니다. 종류가 많다면 함형태를, 한눈에 보고 싶다면 거는 형을 추천하며 거는 쪽이.. 더 번거롭긴 합니다. 네이버 아이디어스 둘다 가능. 다르게는 보석함도 있으나 이쪽은 보통 칸이 나뉘어 있지 않은 그냥 텅 빈 형태입니다. 자개함도 예쁘니 구경해보세요.

혹시 트위터에서 옆 사진을 본 적이 있나요? 저 친구는 무드등의 레벨업 형태인 led조명입니다. 그냥 led조명이라고 치면 안나오고 네이버에서 바다(우주) led 조명 이나 led무드등이라고 치는 쪽이 빠릅니다. (1~5만원)

벽이 심심하면 페브릭 포스터는 어떠신가요 행거를 같이 주는 것도 있고 접착제로 붙여야 하는 평태도 있지만 더러워지면 빨 수 있단 장점이 있습니다. 그림보다 저렴하기도 하고요. 네이버에서도 구할 수 있지만 커스텀으로 제작하고 싶다면 아이디어스가 좋습니다. (1~) 원하는 가격대로 찾으면 될것 같아요! 다만 사이즈에 유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