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오렌지안마

강남오렌지안마, 강남역오렌지안마, 역삼동오렌지안마, 역삼역오렌지안마

강남오렌지안마 - Google Sites,강남역오렌지안마,강남구오렌지안마,강남오로라마사지,강남역오로라마사지,강남구오렌지마사지,강남안마,강남역안마,강남마사지,강남역마사지,서울시 강남구 강남역 역삼동 역삼역 선릉로 선릉역 오렌지 안마 마사지 가격 코스 후기 추천 정보입니다.

#강남오렌지안마 #오렌지안마 #강남구오렌지안마 #강남역오렌지안마 #강남 #오렌지 #안마

요즘 코로나19 상황에 스트레스와 과중한 업무로 힘든 하루 하루를 보내고 계신 고객님에게 힐링을 전해드리는 강남역 강남구 오렌지안마는 전문적인 마사지 관리사가 뭉치고 긴장한 근육을 풀어드릴 것입니다.

강남오렌지안마의 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최고의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 강남오렌지안마의 목표입니다. 설립된 2000년부터 꾸준히 지켜왔으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지켜나갈 것입니다. 홈페이지를 둘러보시고 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세요. 24시간 언제든 상관 없으니 좋은 자리 중요한 자리 최고의 선택이 되도록 기분 좋게 모시도록 하겠습니다.

강남오렌지안마란 본래의 기존 안마보다 더 나은 시스템으로 오직 강남에서만 이용 할 수 있는 최상급 시스템 안마이며

대부분의 사람들이 호칭하기를 강남오렌지안마 뿐만 아닌 강남마사지로도 불러 지고 있습니다 .

또한 이 최상급 시스템 안마가 강남에서 유행되어 지금의 강남오렌지안마라고 불려지고 있습니다.

다른 안마보다 강남오렌지안마의 특별한시스템은 차량이용시 발렛주차 서비스를 제공하며 많은 여러 코스중

보다 나은 최상급 코스를 구성하고 있으며 수면과 숙박이가능한 수면실과 사우나 시설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보통 일반 사람들은 " 그냥 안마가 거기서 거기지 강남오렌지안마라고 뭐 틀리겠어? " 라고들 말씀 하지만

시설 또는 제공하는 서비스부분에서 일반안마랑 강남오렌지안마는 현저히 차이나고 있습니다.

또한 타 안마업소들과 다르게 강남안마는 선입금 또는 예약금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또한 예약을 위해 강남오렌지안마는 보증금을 요구하지도 않습니다.


선입금이란 후불제가 아닌 선불제로 방문도 전에 예약접수를 받으며 이용비용을 먼저 계좌이체 받는것입니다.

선입금 사기업체를 걸러낼수있는 방법은 선입금업체를 가지않는 방법밖에없으며

그러므로 강남안마 같은 검증된 업소를 이용 해야 합니다.

선입금을 하는 업체는 대부분 사기업체이며, 고객님들의 금전적인 부분을 노리는것입니다.

위 내용과 같이 강남오렌지안마와 일반안마의 차이점을 설명해드린다면, 제공하는 서비스 부분에서 많은 차이가 나고 있고,

운영되는 시스템 자체가 다른 일반안마와 강남오렌지안마는 확연히 차이나고 있습니다.

강남안마의 "안마"를 무엇인지 알아보자면,

가장 기본적인 안마의 뜻은 손으로 몸을 두드리거나 주물러서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는 것 입니다.

주로 안마를 받거나 이용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대표적으로 피로가 쌓여있을때 피로회복을 위해서 이용하고 또는

경직된 근육을 이완시켜주기 위해 안마를 받지만 세부적인 장점으로는 혈액과 림프액 등체액의 순환을 원할하게 해

혈액순환을 좋게 하고 , 부종을 완화하며,체내 노폐물 배출을 돕습니다.

특히 안마가 피로물질을 배출시키고 통증 유발 물질을 감소 시켜 근육통 완화에 도움이 된다는 연구 결과도 있습니다.

근육이 이완되면서 스트레스도 완화되며. 안마를 통해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랠 수 있습니다.

서울시 강남구가 아니라도 인근 지역에 계시다면 저희 역삼동 역삼역 오렌지안마를 한번 방문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힘들어 어려울수록 술과 담배로 건강을 해치지 마시고 저희 강남 오렌지 안마에서 새로운 내일을 준비해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강남오렌지안마, 강남역오렌지안마, 강남구오렌지안마, 역삼오렌지안마, 역삼역오렌지안마, 역삼동오렌지안마추천, 강남오렌지안마가격, 강남역오렌지안마코스, 역삼역오렌지안마위치, 강남오렌지안마후기, 강남역오렌지안마시스템


강남오렌지안마 마사지, 타이마사지, 아로마마사지, 스포츠마사지, 커플마사지, 전신마사지, 발마사지 등 거의 모든 마사지 관련 샵 정보를 홍보하는 사이트입니다.

또한 테마별로 스웨디시, 로미로미, 1인샵, 타이마사지, 중국마사지, 남성전용, 여성전용마사지, 왁싱, 스파/사우나 등 특화된 마사지샵을 홍보하기에 대단히 유용한 웹사이트라고 자부합니다.

저희 건마인과 함께 코로나로 힘든 시기를 같이 윈윈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타이마사지 한국마사지 1인샵 남성전용마사지 홈케어 방문마사지 아로마마사지 호텔식마사지 발마사지 스포츠마사지 경락마사지 커플마사지 한국인힐러 중국마사지 스웨디시마사지 로미로미마사지 왁싱 여성전용마사지 스파 사우나

타이마사지 마사지샵 홍보 및 광고를 원하시는 분은 피쉬안마에 등록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태국 마사지(태국어: การนวดแผนไทย, Thai massage)는 태국의 스트레칭과 딥 마사지와 관련된 태국의 전통 마시지이다. 이러한 형태의 육체 운동은 보통 마루에서 시행되며, 고객들은 편안한 옷을 입는다. 태국 마사지에는 오일은 사용하지 않으며, 태국에서는 ‘누앗 팬 보란’(태국어: นวดแผนโบราณ), 즉, 글자 그대로 고대식 마사지로 알려져 있다.

태국에서 태국 마사지는 태국 전통 의학의 일부이며, 지금은 정부에 의해 공인되어 있고 교통의 다양한 분야에 사용되는 의료 행위로 널리 여겨진다. 반면, 태국 마사지는 또한 수많은 스파나 관광산업 등의 비의학 마사지사에 의해 교육되고, 시행된다. 북미와 유럽에서는 1990년 이후 수많은 마사지 종사자와 교육자들이 생겨났다. 유럽과 미국에서 태국 마시지는 마사지 클리닉과 치료사들이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추세에 있다.

태국 마사지와 의학의 창시자는 ‘시바고 꼬마르빠즈’(지바까 꼬마라브하카)로 알려져 있으며, 그는 2500년 전 불교의 승려였다. 사실 태국 마사지는 이 승려가 제안한 것보다 훨씬 더 복잡하다. 더 일반적인 태국 전통 의학과 마찬가지로 태국 마사지는 인도와 중국, 동남아 문화권 그리고 의학의 전통을 복합한 것이다. 오늘날 시술되는 행위는 19세기 태국 왕국 전역에서 행해지던 치료 행위 전통의 종합판이라고 할 수 있다. 오늘 날조차 지역에 따라 많은 차이가 있으며, 치료술사들이 보편적으로 수용하는 단일 체계나 하나의 이론적인 틀을 발견하기 힘들다.

일반적으로 현대 태국 마사지 시술사들은 사람들이 들어 마시는 공기가 폐를 통해 72,000개 혈관을 따라 순환하는 그릇이라는 경락(lom)과 기(氣) 이론에 의해 마사지를 시술한다. 흔히 마사지 시술사들은 정교한 혈관을 따라 특정 부위를 누름으로써 시술을 행한다. 대부분의 모델에서 선은 배꼽(단전)에서 시작하여 몸 전체에 퍼지며 구멍(눈, 코, 귀, 입 등)에서 끝난다. 태국 마시지의 중요한 시술 중에는 요가처럼 혈도를 자극하여 호흡과 관련된 숨쉬는 행위를 통해 기를 몸 전체로 돌리는 스트레칭을 포함한다[1].

경락과 기 이론은 중국의 경락 이론과 표면적인 유사성이 있다. 태국의 경락 체계는 내부의 신체 기관과 관련되지 않은 것이 큰 차이점을 보인다.

동남아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것, 바로 마사지다. 베트남에서도 한국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데, 가격과 시설은 숍들에 따라 천차만별이다. 미리 알아두면 좋은 마사지 알짜 정보들을 모았다.

마사지 종류

베트남 마사지숍에서 기본적으로 받을 수 있는 보디마사지 종류는 다음과 같다. 이 외에도 발마사지와 얼굴 케어, 보디 스크럽 등이 있다.

스웨디시(Swedish)

서양식 수기 요법으로, 부드럽게 압력을 가해 근육 이완과 혈액 순환을 돕는다.

아로마(Aroma)

몸에 좋은 오일을 사용하여 피부 영양뿐 아니라 향을 통해 정신적 안정까지 추구한다.

시아추(Shiatsu)

혈 자리를 찾아 손가락으로 꾹꾹 눌러 혈액 순환을 촉진시키는 중국 지압식 일본 마사지

핫스톤(Hot Stone)

따뜻하게 데운 돌로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혈액 순환 촉진 및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준다.

타이(Thai)

마사지사가 손, 팔꿈치, 무릎, 발 등을 사용해 신체 곳 곳에 압력을 가하고, 당기고 꺾는 등의 스트레칭을 통해 피로를 풀어주고 시원한 느낌을 갖게 한다.

대나무(Bamboo)

따뜻한 대나무 봉을 이용해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마사지

허벌(Herbal)

몸에 좋은 약초들을 넣고 쪄낸 둥근 허브 볼로 마사지해 심신안정과 피로 회복을 돕는다.

베트남(Vietnam)

스웨디시와 시아추, 타이마사지를 결합시킨 것으로, 저가 숍에서 보통 '보디마사지'라고 통칭되는 마사지

저가 마사지숍 vs. 고가 스파

베트남에는 수많은 마사지숍이 있는데 크게 두 갈래로 나눈다면 저가 마사지숍과 고가 스파가 있다. 각각의 장단점을 비교해보고 나에게 더 맞는 곳을 선택하자.

저가 마사지숍

큰 방에 마사지 의자가 일렬로 놓여 있어 단체로 마사지를 받게 된다. 보디마사지용 베드는 보통 커튼을 사용해 공간 구분을 하지만, 이마저도 없는 곳이 있다. 공용 공간인 만큼 어수선하고, 쾌적한 시설, 세심한 서비스가 부족하다. 그래도 검증받은 저가 숍은 믿을 만하다.

고가 스파

비싼 만큼 시설 좋고, 위생에 신경 쓰며, 서비스 태도도 좋고, 질 좋은 고급 오일을 사용한다. 개인 공간을 보장하거나 1회용 위생팬티, 마사지복, 티와 스낵 등을 제공한다. 마사지 전 고객의 요구사항을 체크하고 마사지 후 피드백을 받아 만족도 향상에 신경을 쓴다.

마사지숍 이용법

① 인기 마사지숍은 예약 필수다. 홈페이지나 이메일(영어 사용), 카카오톡(한인 마사지숍), 전화 등을 이용하거나 직접 방문한다.

② 최소한 예약 10분 전에는 도착해야 한다. 10분 이상 늦어지면 예약이 취소될 수도 있다.

③ 피치 못할 사정이 생겼다면 반드시 예약 취소 연락을 주자.

④ 보디마사지의 경우, 대체로 마사지복이 따로 준비돼 있지 않다. 이때에는 팬티만 입고 모두 탈의해야 한다. 타월을 가운 대신 이용하는 방법도 있다. 탈의 후, 베드에 엎드려 있으면 된다. 스톤마사지를 선택한 경우, 보통은 바로 누운 자세에서 마사지를 시작한다.

⑤ 마사지가 너무 아프거나 약한 경우, 의사 표시를 확실히 해야 한다. 만약 너무 아프다면 "녜녜(nhè nhẹ, 살살 해주세요)"라고 얘기하자. 좀 약하다 싶으면 "마안(mạnh, 강하게 해주세요)"이라고 표현하면 된다.

⑥ 메뉴판에 '팁 포함(Tip included)'이라는 표현이 없다면, 팁은 꼭 챙겨주어야 한다. 대부분의 마사지사들은 팁이 곧 월급이기 때문이다. 60분 마사지에 5만 동(2달러), 90분에 10만 동(5달러) 정도가 관례다.

⑦ 마사지숍 중에는 샤워 시설이 갖춰지지 않은 곳도 많으므로 되도록 미리 샤워 후에 방문하자.


‘누아드 타이, 전통적인 타이 마사지(Nuad Thai, traditional Thai massage)’는 전통적인 태국 건강관리의 기술, 과학 및 문화의 일부를 일컫는다. 비의학적 치료법이자 맨손 치료(도수치료)인 ‘누아드 타이’는 연행자가 환자의 신체·에너지·구조의 균형을 재조정하고, 인체에 십자 형태라고 여겨지는 ‘센(sen)’을 따라 에너지 흐름이 막혀 유발된 각종 질환을 치료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러한 조율은 흙·물·바람·불의 4가지 신체 요소를 정상화하기 위한 행위이다. 누아드 타이 치료사는 막힌 경로를 뚫기 위해서 그들의 손과 팔꿈치, 무릎, 발을 사용하여 신체를 조율하고, 염증을 완화를 위한 허브볼(herbal hot compresses, 허브들 감싼 온습포)을 함께 이용한다. 현재 누아드 타이는 치료용 누아드 타이와 건강증진용 누아드 타이, 2가지 주요 유형으로 분류된다.

누아드 타이는 과거 태국의 농촌에서 행한 자기 관리에 뿌리를 두고 있다. 각 마을마다 마사지 치료사가 있었고, 마을 사람들은 고된 밭일로 근육통이 생길 때마다 이들을 찾아가고는 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러한 경험이 공식적인 지식체계로 발전하였고, 누아드 타이는 이제 소득을 창출할 수 있는 직종이 되었다. 1985년, 누아드 타이에 대한 지식을 활성화하고 극대화하고자 ‘타이 마사지 활성화 프로젝트(Project for the Revitalization of Thai Massage)’가 개시되었으며, 누아드 타이 연행자들이 매년 모임을 개최하는 연맹을 형성하기 위한 계획 또한 수립되었다.

누아드 타이는 태국 전역에 걸쳐 가족과 공동체에서 전통적으로 시행되었던 일반적인 자기관리 관습이었다. 전국적으로 총 25,205명의 민간 마사지 치료사들이 전문적으로 누아드 타이 관습을 연행하고 있으며, 현재 1차, 2차, 3차의 3단계 국가보건체계 안에 전문적인 누아드 타이 관습이 포함되어 있다. 매년 병원을 방문하는 4백만 명 이상이 보편적인 건강보험체계 하에 누아드 타이 치료를 받고 있다.

대부분의 공중보건시설에는 치료 또는 재활 목적을 위한 누아드 타이 연행자들이 근무하고 있다. 건강증진을 위한 누아드 타이는 전국의 민간 누아드 타이와 스파 시설에서도 제공되고 있다. 최근 수년 동안 누아드 타이는 태국 외에 다른 지역 사람들에게 가장 있기 있는 마사지 치료 중 하나가 되었고, 전 세계의 주요 도시로 확산되었다.

‘누아드 타이, 전통적인 타이 마사지’는 전통적인 태국 건강관리의 기술, 과학 및 문화의 일부를 일컫는다. 비의학적 치료법이자 맨손 치료(도수치료)인 ‘누아드 타이’는 연행자가 환자의 신체·에너지·구조의 균형을 재조정하고, ‘센(sen, ‘선’이라는 뜻)’에 따른 에너지 흐름이 막혀서 유발되었다고 여겨지는 질환을 치료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러한 조정은 흙·물·바람·불의 4가지 신체요소, ‘다투(dhatu)’를 정상화하기 위한 것이다.

에너지가 흐르는 선이라고 표현되는 ‘센’은 중국의 전통의학에서 말하는 ‘경락’이나 요가의 ‘나디(nadi)’와는 다른 개념이다. 전통적인 타이 마사지 이론에 따르면 인체에는 전체를 십자형으로 흐르는 총 72,000개의 센 라인의 망이 있고 그중 10개는 기본 센으로 ‘십 센(Sib Sen)’이라고 부른다. 누아드 타이의 진단 및 치료는 ‘센 파라단 십(sen prathan sib)’의 원리를 기반으로 한다.

막힌 경로를 뚫기 위해 누아드 타이 치료사들은 양손과 팔꿈치, 무릎, 발과 함께 자체 마사지 도구를 이용해서 누르기, 주무르기, 압착하기, 두드리기, 손날로 두드리기, 구부리기, 스트레칭 등의 기술을 조합하여 시행하며, 허브볼을 이용해서 염증을 완화하고 근육을 이완시킨다. 연행자들은 환자들을 연민의 마음으로 대하고 체질과 사기를 고양하도록 격려한다. 현재 누아드 타이는 치료용 누아드 타이와 건강증진용 누아드 타이, 2가지 주요 유형으로 분류된다.

예능보유자 / 기능보유자

누아드 타이는 과거 태국의 농촌에서 시행되었던 자기 관리에 뿌리를 두고 있다. 몸이 뻣뻣하거나 통증이 있을 때 성인들은 보통 어린 자녀를 시켜서 등을 밟게 하거나 다른 신체 부위를 안마하도록 시킨다. 태국 농촌의 각 마을마다 남성이나 여성 마사지 치료사가 있었고, 마을 사람들은 고된 밭일로 근육통이 생길 때마다 이들을 찾아가고는 했다. 기억도 희미한 아주 옛날부터 이러한 경험이 축적되었고 공식 지식 체계로 발달했다.

제2차 세계대전이 끝난 후 태국이 농촌에서 준도시, 도시 사회로 빠르게 변화함에 따라, 누아드 타이는 연행자와 그 가족의 생계를 책임지는 적절한 수입 창출을 위한 도시 직업으로 부상했다. 누아드 타이 관습의 성격이 변화함에 따라, 확립된 표준을 준수하고 연행자들의 복지를 보호하기 위해 정부는 해당 관습을 규제해야만 했다. 이러한 규정과 표준은 교육 및 훈련, 연행자, 서비스에서부터 서비스 제공 시설까지, 누아드 타이의 모든 측면을 포괄한다.

전승 정보

2001년 누아드 타이를 타이전통의학(Traditional Thai Medicine, TTM)의 한 분과로서 인정하는 장관의 발표 이후에 전문적인 누아드 타이 연행자들을 위한 제도화된 교육체계가 오늘날의 형태로 갖추어졌다. 그 후 전문적인 연행자가 되려는 사람들의 훈련 기준점으로 800시간의 전문 누아드 타이 훈련 프로그램(Professional Nuad Thai Training Program), 330시간의 연행자 보조 훈련 프로그램(TTM, Training Program for Assistant to TTM Practitioner) 제도가 수립되었다.

이러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기관과 클리닉, 병원은 인증이 필요하며, 훈련 강사에 적용되는 자격은 특정되어 있다. 현재, 전문 누아드 타이 훈련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완료한 사람들은 누아드 타이 TTM 자격증 취득을 위한 시험에 지원하는 자격을 지니게 된다. 보조 훈련 프로그램의 졸업생은 관련 공무원의 감독 하에 지정된 책임 영역 내에서 병원 안에서 개업할 자격을 얻게 된다.

지난 10년 동안 정부 및 민간단체가 누아드 타이 연행자들을 양성하고자 다양한 훈련 과정을 제공했고, 이로써 ‘건강 증진용’ 누아드 타이가 급속하게 성장했다. 2016년 건강증진사업법(Health Promotion Establishments Act 2016, B.E.2559)을 추진한 건강서비스지원부(Department of Health Service Support)는 누아드 타이 연행자의 수준을 보장하기 위해 훈련 기관 및 교육 과정 기준에 대한 인증 시스템을 수립했다.

그러나 현재 젊은 세대의 관심이 줄어들고 있어, 농촌 공동체의 현지 누아드 타이 장인이 누아드 타이 지식 및 기술을 전승하는 전통적인 방법은 어려움에 직면하고 있다. 후임자를 모집할 수 없는 일부 농촌에서는 이 전통이 사라질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다.

무형유산의 의미

가족이나 공동체 내에서 누아드 타이를 연행하는 것은 타인에 대한 사랑과 돌봄의 표현이다. 누아드 타이는 사회적 연대와 자립을 강화하며, 태국을 돌봄의 사회로 고무시키고 정의하는 요소인 애정과 친절을 표현하는 사례이다. 전통의 지속은 역사적·지역적 지혜로 공동체의 정체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농촌 지역의 마사지 치료사는 대대로 마사지 기술을 물려받은 농부들로 대부분이며 생계를 위해서 하는 일이 아니라 타인의 고통을 덜어줄 목적으로 누아드 타이를 연행하고 있다.

누아드 타이 거장들은 존경의 표시로 받는 미미한 수준의 사례비인 ‘카 크루(kha khru)’ 이상의 보상이나 대가를 요구하지 않는 관례를 지킨다. 그럼에도 환자들은 경제적 대가를 지불하겠다는 의도는 아니지만 여분의 금전이나 선물을 주거나 무급 노동을 제공함으로써 무한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한다.

치료자와 환자는 치유로 얻은 좋은 결과가 지식의 근원과 도덕적 권위를 지닌 누아드 타이 거장들 덕분이라고 모두다 한마음으로 믿고 있다. 그러므로 연행자들은 언제나 환자들에게 마사지를 실시하기에 앞서 그들의 정신적 거장들에게 존중을 표하고 매년 감사의식을 수행한다. 이러한 의식은 지식을 전승하고 연행자들에게 전문적인 태도와 행동 강령에 대한 도덕적 지침을 주는 전통에서 필수적인 요소이다.


필리핀 마사지의 모든 것

동남아 여행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것이 마사지이다. 필리핀 역시 한국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데, 가격과 시설이 천차만별이다. 미리 알아 두면 좋은 마사지 알짜 정보.


마사지의 종류

필리핀의 마사지숍에서 기본적으로 받을 수 있는 전신 마사지 종류들은 다음과 같다. 이 외 다리만 집중적으로 마사지하는 발 마사지와 얼굴 피부 관리에 중점을 두는 얼굴 마사지, 손과 발 관리 프로그램 등 선택의 폭이 넓다.

시아추(Shiatsu)

한마디로 지압 마사지라 할 수 있다. 손가락으로 꾹꾹 눌러 혈을 자극하고 혈액 순환을 촉진시켜 기를 되살리는 데 초점을 둔다.

스웨디시(Swedish)

서양식 수기 요법으로, 부드럽게 압력을 가해 근육 이완과 혈액 순환을 돕는다.

타이(Thai)

마사지사가 손과 팔꿈치, 무릎, 발 등을 사용해 신체 곳곳에 압력을 가하고, 누르고, 당기고, 꺾는 등의 자세를 통해 스트레칭 효과를 가져와 피로를 풀고 시원한 느낌을 갖게 한다.

아로마(Aroma)

몸에 좋은 오일을 사용하여 손으로 부드럽게 마사지해 주는 것으로, 향을 통해 정신적 안정까지 추구한다.

핫 스톤(Hot Stone)

따뜻하게 데운 돌로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혈액 순환 촉진 및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준다.

힐롯(Hilot)

수천 년간 내려온 필리핀의 전통 마사지 기술로, 지압을 통해 따뜻한 에너지와 찬 에너지의 균형을 맞춰 치료 효과를 가져온다. 대체로 따뜻한 코코넛 오일을 사용한다.

일반적으로 시아추와 스웨디시 마사지를 결합한 1시간 프로그램을 가장 많이 선택한다. 이보다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한번 받아 보면 계속 받게 된다는 핫 스톤 마사지와 필리핀 전통 마사지 힐롯도 인기 메뉴이다. 호텔 스파를 비롯한 고급 스파들은 각각의 효능과 기술, 특별 서비스를 결합시킨 다양한 메뉴들을 제공하는데, 대체로 건강 체크 및 상담을 통해 적절한 프로그램을 추천 받을 수 있다.

마사지숍과 스파, 뭐가 달라요?

마사지숍은 마사지 자체에만 초점을 둔 숍이고 스파는 사우나, 자쿠지, 수영장 등의 시설을 갖춘 본격적인 휴양시설을 말한다. 따라서 마사지숍은 마사지 종류를 선택한 후 발을 씻고 마사지복으로 갈아입은 뒤(어떤 곳은 팬티를 제외한 전신 탈의를 요구하고 타월로 덮어 가며 마사지한다. 불법업소 아님) 바로 마사지가 진행되고 마무리와 함께 차를 내오면 모든 서비스가 끝난다. 반면 스파는 마사지 전에 사우나나 자쿠지 등 각종 시설들을 이용하여 몸을 최대한 이완시키고 심신을 평온하게 하여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시킨다. 이 과정은 심신의 완벽한 휴양이 마사지 자체만큼 중요하기 때문에 고급 스파일수록 부대시설에 더 많은 투자를 한다. 안타깝게도 한국 사람들은 고급 스파의 시설물은 거의 이용하지 않고, 마사지숍에서처럼 마사지만 받고 나오는 경우가 많다. 호텔 스파 가격이 비싼 데는 오일 제품이나 서비스, 마사지 기술의 차이뿐 아니라 이런 시설비도 포함되므로 넉넉히 시간을 들여 제대로 즐겨 보자. 참고로 세부에서 한인들이 운영하는 럭셔리 스파는 호텔 스파와 마사지숍의 중간 정도로 보면 된다.

마사지숍 & 스파 이용법

1. 전화로 예약한다(고급 스파의 경우, 시설물 이용을 위한 스파 도착 시간과 마사지 시작 시간을 명확히 밝힌다).

2. 시설물을 이용하지 않는다 해도 예약시간 15분 전에는 반드시 스파에 도착하도록 한다. 접수 및 준비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3. 고급 스파의 경우, 늦게 도착한 만큼 마사지 시간은 줄어든다.

4. 스파 & 마사지숍 안에서는 큰 소리로 말하지 않는다. 아이를 동반할 경우, 주위에 피해가 되지 않도록 특히 주의한다.

5. 소지품에 주의한다.

6. 마사지가 너무 아프거나 너무 약한 경우, 의사 표현을 확실하게 한다. 사람마다 원하는 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이런 요청은 실례가 아니다.

7. 고급 스파의 경우, 마사지사에게 P100 정도의 팁을 준다. 마사지숍에서는 P30~50 사이면 적당하다. 몇몇 마사지숍은 팁 가격을 P100로 고정시켜 놓고 결제 시 자동적으로 비용이 지불되도록 했다.

8. 오일을 이용한 마사지를 받았다면, 이후 사우나나 샤워를 하지 않는다.


오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의 대표 안마의자 브랜드로 떠올라

아이보리/오렌지 2가지 컬러의 제품이 신규입고 되었으며 고객들이 편하게 시승하여 체험해볼 수 있도록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코 신세계백화점 강남...


"성장판 자극해 키 쑥쑥 크게 청소년용 오렌지 안마의자 써보세요"

성장과 학습이라는 큰 고민을 안고 있는 성장기 청소년을 위한 안마의자 ‘하이키(Highkey)’가 세계 최초로... 색상은 베이지와 네이비, 민트, 오렌지까지 4가지다. ‘쑥쑥 프로그램’ 외에도 학업 스트레스로 뭉친 뒷목과...


미국 오코(OHCO) 오렌지 안마의자 국내 출격... 초프리미엄 시장 개척 나선다

(OHCO) 안마의자'가 유럽과 동시에 한국에서도 드디어 본격적인 출격을 시작한다. 한국총괄법인 케어인(주)... 한정모델인 M.8LE는 레드, 오렌지 컬러 등 3종이고 선주문후 생산에 들어가는 프리오더(Pre-order)방식을...



바디프랜드 "글로벌시장서 안마의자 연간 2만대 판매 목표"

새롭게 오픈한 'Lounge S'는 강남구 논현동 강남 SB타워에 위치해 있다. 전시관 내 전시 제품은 총 15대로 람보르기니 안마의자 12대, 파라오Ⅱ 1대, 파라오SⅡ 1대, 하이키(오렌지) 1대가 있다. 전용관은 람보르기니...


바디프랜드, 람보르기니 오렌지 안마의자 전용관 ‘라운지 S’ 오픈

전시관에서는 람보르기니 안마의자 12대를 비롯해 파라오Ⅱ 1대, 파라오SⅡ 1대, 하이키(오렌지) 1대 등을... 이번에는 서울 강남구에 람보르기니 안마의자 전용관...


안마시술소 인턴사원 힘겨운 오렌지(?) 생활

[주간동아] 서울 강남 테헤란로와 남부터미널 인근. 서울 사는 남성들이라면 한 번쯤은 가봤을, 또는... 오렌지 문화의 진원지인 서초동 인근 안마시술소들에서 시작된 가면 착용이 일반화됐다고 하지요. 그렇다면 이 가면...


[주간#신상태그] 애경산업·쿠팡·LF·이마트·삼진제약·워커힐 외

◆네이처리퍼블릭 '보테니컬 오렌지 포어' 라인 네이처리퍼블릭이 비터오렌지 꽃수와 에난티아 클로란타... 라이브 강남에는 콤팩트 안마의자 '허그체어'의 아이언...


[주간#신상태그] 애경산업·스파오·JW중외제약·롯데호텔 외

겨울 패딩의 어둡고 칙칙한 느낌 대신 밝은 오렌지 색상을 사용했으며, 제품 전체에 세련된 그래픽을 넣어... 이 밖에도 스파오 강남점, 명동점, 타임스퀘어점에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흠뻑 느낄 수 있는 나홀로 집에...


[주간#신상태그] 김정문알로에·GS샵·손오공·롯데호텔 외

홍삼의 쓴맛을 감춘 상큼한 오렌지 맛의 젤리 제품으로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 출시일인 11월6일부터 강남점과 명동점에 환불원정대 협업상품 체험공간을 마련해...


[오늘의 장바구니] 홈플러스·신세계백화점·롯데홈쇼핑 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4층에 브랜드의 첫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고 이달 19일까지 운영한다. 지난 8월 자체... 남성용 네이비/카키, 여성용 블랙/베이지/그린/오렌지로...


[주간#신상태그] 헤라·애경산업·버커루·이마트24·GC녹십자·롯데호텔 외

남부 프랑스 그라스(Grasse) 지방에서 영감을 얻어 조향사로 전향한 아닉구딸의 꿈을 오렌지꽃의 매력적인... 어벤져스 안마 의자가 세팅된 객실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글래드 여의도와 글래드 강남...


[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애경산업·이마트24·현대약품·신라호텔 외

남성용으로 베이지, 블랙, 차콜, 네이비, 오렌지가 있다 남성용과 커플로 활용 가능한 여성용 '자카드 웜... 휴테크는 덕양직영점에 프리미엄 안마의자 카이(KAI) 라인과 북유럽 감성의 레스툴(restool) 제품 군, 그리고...


[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미샤·안다르·한미약품·롯데호텔 외

'못난이 당근 핸드 라인'은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와 강남,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그리고 제주하우스에서... 동시에, 화이트, 네이비, 블루, 그린, 카키 등 활용도가 높은 색상부터 베이지, 블루, 오렌지 계열의...


[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미샤·이랜드리테일·닥스·롯데호텔 외

청량한 허브향이 가미된 꽃향기의 리프레싱 허브향, 오렌지를 짜낸 듯 상큼한 제라늄 시트러스향, 기분... 글래드 강남 코에스센터, 글래드 라이브에서 이용 가능)를 출...



[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미샤·스파오·세븐일레븐·해비치 외

베이지, 오렌지까지 선택의 폭이 넓다. 상의 외투뿐만 아니라 패딩 소재 스커트, 팬츠 등도 함께 출시돼 한... 해당 이벤트는 스파오 온라인몰, 강남, 홍대, 타임스퀘어, 명동, 코엑스점 한정으로 진행된다. 이번 스파오와...


[주간#신상태그] 아모레퍼시픽·다우니·스파오·동아제약·신라호텔 외

10일 공개 후, 소진 시까지 한정된 기간 동안만 만나볼 수 있다.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다우니 어도러블은... 다우니 어도러블은 은은하게 풍기는 꽃 향기와 오렌지 과즙의 신선한 향이 조화를 이뤄 내는 사랑스러운 향의...


[유통오늘] 쉐이크쉑, '딜리버리 서비스' 론칭

ⓒSPC 쉐이크쉑, '딜리버리 서비스' 론칭 SPC그룹은 쉐이크쉑 딜리버리 서비스를 서울 강남 일부 지역부터... 블루베리, 오렌지칩 등 다양한 색깔의 과일을 토핑했다. '화이트 클라우드'는 녹차, 딸기, 초코 및...


“독립기념일 연휴 잡아라” 할인경쟁

오렌지카운티 스탠튼에 위치한 가전업체 텔레트론도 전 제품 할인세일을 실시하며 오코 마사지 체어를... 바디프랜드는 한국에서 ‘2020 국가브랜드 대상 안마의자 1위’에 오를 만큼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미...


[주간#신상태그] LG생활건강·스파오·현대백화점·동아제약·롯데호텔 외

새틴 오렌지, 사계절 누구나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4호 로지 코랄, 특별한 날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이마트 '국민가격 소형 안마기 3종' 이마트(139480)는...



[주간#신상태그] 에스쁘아·클루·젝시믹스·한미약품·신라호텔 외

또한 블랙, 스틸네이비, 어스카키 등 차분한 컬러부터 마멀레이드, 패션오렌지, 로제트핑크처럼 화려한... 올해 10월 스페인에서 첫 수확한 올리브로 만든 프리미엄 올리브 오일을 12일부터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강남점...



강남오렌지안마의 어원은 억안조마(抑按調摩)로 지압·마사지와 함께 일점압박(一點壓迫)의 압자극(壓刺戟)을 기본으로 하고 이것이 일정한 간격으로 복합압을 하여 생체에 작용을 하여 압반사(壓反射)로서 신체조직·내장기능의 변조를 조정시킨다. 안마의 명칭은 시대변천에 따라 안교(按蹻)·추장(推掌)·마사지 등으로 불렸고, 일제강점기에는 점혈법(點穴法)인 지압(指壓)이라 불렀다.


안마는 고대중국의 침(鍼)·뜸[灸]과 더불어 발달한 한방의료의 물리요법으로서 안교도인법(按蹻導引法)이라는 이름으로 우리 나라에 전해졌다고 생각된다. 그러나 그 전래시기는 자세히 알 수 없고, 수(隋)나라의 ≪병원후론 病源候論≫에 당시 도사(道士)들 사이에 성행하였던 <양생법방(養生法方)>에 안마가 소개되어 있다. 당나라의 ≪천금방 千金方≫ 권27 양생편과 ≪천금익방 千金翼方≫에 안마법이 소개되어 있다.


강남역오렌지안마는 보통 몸의 중심에서 손끝, 발끝을 향하여 경락(經絡)의 순로(順路)를 따라서 경혈(經穴)을 어루만지고, 짓누르고, 주무르고, 치는 방법이다. 특별한 질병도 없는데 머리가 무겁고, 피로하고, 목에서부터 어깨·등골에 걸쳐 뻐근하고, 아프다든가 손발이 기운이 없다든가, 습관적으로 변비가 있을 때 이들 증세를 제거하는 데 효과가 있다. 그러나 급성병, 열이 높을 때, 피부에 습진·화농창·악성종양이 생겼을 때, 심한 위궤양, 임신중일 때에는 복부의 안마는 피해야 한다.


강남 오렌지안마는 식후 30분 정도 지난 다음 충분히 배뇨(排尿)하고 심신 다같이 가벼운 상태에서 해야 한다. 안마는 전문안마시술자를 불러 하여야 하는데, 지압의 경우는 경혈을 집중적으로 누른다.


이때는 주로 엄지손가락의 지문부(指紋部)의 지두(指頭)와 지복(指腹)을 많이 이용하고 넓은 부위를 동시에 누를 때는 수장부(手掌部)를 이용하며, 강하게 할 때는 주먹이나 팔꿈치를 이용하기도 한다. 마사지가 유럽으로부터 전해지고 서양의료기술로서 임상치료에 응용되고 있는 오늘날에는 그 방법이 안마와 매우 닮아서 그 한계가 모호하게 되었다.


안마사는 1973년 <보건사회부령>에서 “안마사는 안마·마사지 또는 지압에 의하거나 전기기구의 사용 기타의 자극방법에 의하여 인체에 대한 물리적 시술행위를 하는 것을 업무로 한다.”고 규정하고, 그 자격은 “교육법에 의한 특수학교에서 물리적 시술에 관한 고등학교과정을 이수한 맹인 또는 중학교과정 이상의 교육을 받은 실명자로서 보건사회부장관이 지정하는 안마수련기관에서 2년 이상의 안마수련과정을 이수한 자”로 자격을 규정하고 있다.



근육 ·관절 ·내장의 변조를 조정하여 그 기능을 높이며, 신경의 흥분을 가라앉히는 수기요법(手技療法)으로, 의료 보조요법의 하나이기도 하다. 안마는 중국의 황하문화권에서 침(鍼) ·구(灸)와 함께 발달한 한방의술의 물리요법의 한 과로 ‘안교도인법(按蹻導引法)’이라 하여 중국 ·한국(560년경) ·일본 등으로 전해졌다. 안교란 피부나 근육을 주물러 그 기능의 항진을 억제하고, 도인은 신체근육을 부드럽게 하며 마디마디를 움직여서 대기를 체내에 도입하는 경락유주법이다.


강남오로라마사지라면 흔히 맹인을 연상하는데, 그것은 안마의 특수한 손기술이 시력을 잃고 오랜 촉각에 의존해온 생활경험에서 얻은 그들의 적성과 일치하여 ‘안마와 맹인’이 불가분의 관계에까지 발전 보급된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흔히 안마와 마사지를 혼동하는데, 마사지는 서양에서 발달한 구심성의 수기이고 안마는 원심성으로 행하는 차이가 있다. 현재 한국에서는 자격증을 가지고 전문적으로 안마시술을 하는 사람을 안마사라 하며, 안마사는 안마 ·마사지 ·지압 또는 전기기구의 사용, 기타 자극방법으로 인체에 대한 물리적 시술을 하도록 되어 있다.


강남역오로라마사지는 불면 ·두통 ·고혈압, 혈액과 체액의 순환장애, 근육과 관절의 물리적 기능 이상, 각종 신경통과 교감신경의 실조, 그리고 소화기 ·비뇨기 등의 기능장애 회복에 효과가 있다. 그러나 급성질환으로 열이 높거나 습진 ·화농창 등의 피부병, 악성종양(암 ·육종), 중증의 위궤양, 임신했을 때의 복부안마 등은 피해야 한다. 안마를 할 때는 식후 30분 정도 지나서 오줌을 누고, 벨트 등을 풀어 심신이 편안한 상태에서 안마사를 믿고 시술을 받는 것이 좋다.


강남역 오렌지안마는 고대 중국으로부터 전해졌다는 동양류 안마는 서양류 마사지와 약간 손동작이 다르고 구별해서 사용된다. 서양류 마사지가 주로 손바닥을 사용해서 구심성으로 손동작을 행하는 것에 대해서 동양류 안마는 주로 손가락 끝을 사용해 원심성으로 행한다. 구간(軀幹) 및 사지의 말초신경이나 혈관의 주행을 따라서 손동작을 하고 자율신경에 작용을 미치는 것으로 되어 있다.


#강남오렌지안마 #강남역오렌지안마 #강남구오렌지안마 #오렌지안마 #오렌지 #안마

강남오렌지안마

강남역오렌지안마

강남구오렌지안마

강남오렌지안마 후기

강남오렌지안마 가격

강남오렌지안마 추천

강남오렌지안마 예약

강남오렌지안마 위치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강남오렌지안마 / 연락처 : 010-3953-6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