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가인안마

강남가인안마 강남역가인안마 강남가인마사지 강남역가인마사지

강남가인안마 - Google Sites,강남역가인안마,강남구가인안마,강남오로라마사지,강남역오로라마사지,강남구가인마사지,강남안마,강남역안마,강남마사지,강남역마사지,서울시 강남구 강남역 역삼동 역삼역 선릉로 선릉역 가인 안마 마사지 가격 코스 후기 추천 정보입니다.

#강남가인안마 #가인안마 #강남구가인안마 #강남역가인안마 #강남 #가인 #안마


요즘 코로나19 상황에 스트레스와 과중한 업무로 힘든 하루 하루를 보내고 계신 고객님에게 힐링을 전해드리는 강남역 강남구 가인안마는 전문적인 마사지 관리사가 뭉치고 긴장한 근육을 풀어드릴 것입니다.


서울시 강남구가 아니라도 인근 지역에 계시다면 저희 역삼동 역삼역 가인안마를 한번 방문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힘들어 어려울수록 술과 담배로 건강을 해치지 마시고 저희 강남 가인 안마에서 새로운 내일을 준비해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강남가인안마, 강남역가인안마, 강남구가인안마, 역삼가인안마, 역삼역가인안마, 역삼동가인안마추천, 강남가인안마가격, 강남역가인안마코스, 역삼역가인안마위치, 강남가인안마후기, 강남역가인안마시스템


현대사회의 발전과 함께 인류의 생활수준이 향상되면서 삶의 질과 스스로 건강을 지키려는 욕구가 날로 높아가는 실정이지만 상당수 사람들의 건강상태는 의료수준이 발달함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질병으로, 스트레스성 질환으로 점점 나빠지고 있다. 즉 생활전선에서 바쁘게 움직이는 사람일수록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자신의 건강을 파멸의 늪으로 한 걸음 한 걸음 빠져들게 하고 있는 것이다.

온갖 정과 열과 성을 다하여 『자가안마 치료법』이라는 책을 편찬하게 된 동기도 바로 여기에 있다.


자가안마 치료는 약물요법의 부작용과는 달리 웰빙시대의 새로운 치료모델로 그 우수성이 이미 증명되었다. 그 특징으로는 첫째 쉽고 간편하며, 둘째 안전하고 효과적이며, 셋째 치료영역이 광범위하다는 것이다.


경락은 기혈의 통로이다. 이곳의 흐름이 원활하지 못한다면 전체 순환에 장애를 받는다. 그래서 이곳 혈자리를 눌러줌으로써 병을 유발하는 나쁜 기운을 제거하여 생명력의 기본이 되는 기혈의 순환을 원활하게 하여 자연스럽게 우리 몸의 건강을 유지한다.


안법(按法)은 단순히 아래로 힘껏 누르는 치료방법이고, 마법(摩法)은 인체 표면을 둥글게 마사지하면서 문지르는 치료법이다.


경혈 가인 안마는 특별히 민감하고 전문적인 의료행위이기보다는 두 손으로 급할 때 언제 어디서나 몸의 아픈 부위를 만져주기만 하면 되는 간단한 치료 방법이기 때문에 실생활에 쉽게 접목시킬 수 있다.

흔히 우리 몸에 불편한 부분이 생기면 자연스럽게 아픈 부위로 손이 가기 마련이다. 확실하게 치료 효과를 보고 싶다면 무작정 아픈 부위를 주무르기보다 혈자리를 제대로 찾아 지압하는 것이 낫다. 이 책은 누구나 쉽게 경혈 가인안마를 따라할 수 있도록 생동감 넘치는 그림으로 정확하고 자세하게 설명하였다.


강남 독자 자신이 시술자가 되어 가인안마를 통해 자신의 질병을 스스로 치료하는 실용성이 뛰어난 이 책은 무한한 가치를 지닌 가정의학의 길라잡이다. 실행이 간편하고, 안전하고 효과적이며, 실용적이고 경제적인 한방안마의 자연요법이 많은 사람들에게 널리 보급되어 실질적인 도움을 주길 진심으로 바란다.


- 질병에 대한 저항력을 높인다.

- 내장기능을 바로잡는다.

- 스트레스를 낮추거나 없앤다.

- 근육의 피로를 낮추거나 없앤다.

- 근육의 경련을 풀어준다.

- 유해물질의 침착을 방지한다.

- 부종과 어혈을 다스린다.

- 혈액순환을 촉진한다.

- 다이어트와 미용효과가 있다.

- 기분이 좋아진다.


약보다 먼저 쓰는 경혈 처방『쉽고 효과 빠른 손·귀·발 안마』. 손과 귀, 발의 경락 혈자리를 주무르고 눌러서 일상적인 불편 증상과 만성 질환을 완화하고 치료하는 방법을 소개한 책이다. 본문은 통증이 느껴지는 부위가 신체의 어느 기관과 연결되어 있는지 알려주고, 안마의 기초부터 일상 건강 가인 안마, 흔히 나타나는 증상의 안마, 만성 질환의 가인안마, 생신 보건 안마 등의 다양한 안마 요령을 알려준다. 두통, 치통, 숙취, 변비 등의 흔한 증상부터 천식, 고혈압, 당뇨 등 만성 질환, 체중감량과 피부 관리를 돕는 안마법 등을 배워볼 수 있다. 권말부록으로 경혈 이름과 위치, 적용 질환을 간략하게 정리하여 손, 귀, 발의 경혈의 위치를 쉽게 파악할 수 있는 도표를 수록하였다.


나이나 건강상태에 관계없이 알고 있으면 도움 되는 내용들이다. 두통, 멀미, 여성의 경우 생리통 등만 보아도 누구나 한번쯤 겪을 수 있는 증상이기 때문이다. 병원에 갈 만큼 심각하지 않거나 약물 등의 치료가 큰 도움이 안 되는 만성이거나 체중 감량 등의 미용 목적이라면 더욱 효과적이다. 일상생활 속에서 다른 사람의 도움 없이 비용 들이지 않고 간편하게 실천할 수 있는 내용들이기 때문이다. 꼭 효과를 보겠다는 굳은 의지와 매일 거르지 않고 실행하는 부지런함은 필수다.


인체의 오장육부에는 총 12개의 경맥이 있는데, 6개는 손에 연결되어 있고 6개는 발에 연결되어 있다. 귀는 12경맥이 모두 통과하는 경맥 집합소다. 이 12경맥이 인체 경락계통의 주요 부분을 이루며 각각의 순환 노선을 가지고 운행하다가 신체의 어떤 한 부분에 문제가 생기면 특수한 증상을 나타낸다. 증상이 나타나는 부위는 손, 귀, 발에 분포되어 있는 경맥과 경혈(12경맥의 혈자리)의 상응점인 반사구다. 따라서 경혈과 반사구를 만지거나 눌러보기만 해도 많은 질병을 조기에 발견할 수 있고, 제때 치료할 수 있다.


강남 집과 일터 어디에서든 할 수 있는 간편 가인 안마


안마술(마사지요법)은 중국에서 수천 년 역사를 이어온 동양 전통의학으로, 간단하고 편리하고 효과적이면서 경제적이라는 장점 때문에 널리 애용되어 왔다. 북경중의약대학에서 중의학의 임상, 체질학, 양생학 분야 연구에 집중하고 있는 저자 왕동파 박사는 깊이 있는 이론과 20여 년간의 풍부한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쉽고 효과 빠른 손·귀·발 안마『를 저술, 중국 베스트셀러 자리에 올려놓았다. 이 책은 입소문을 타고 최근 일본에서도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건강은 하루아침에 무너지지도 좋아지지도 않는다. 사회적 스트레스 속에 방치된 몸을 보살피지 않는다면 쌓이고 쌓인 피로가 건강을 앗아갈 것이고, 과로와 음주로 시달리는 몸을 매일 조금씩이라도 알뜰하게 관리한다면 한 단계씩 회복되어 더욱 건강해질 것이다.


웰빙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오늘날, 강남 일상생활에서 간단하게 응용할 수 있는 가인 안마 상식을 알아둔다면 건강한 몸을 만들어 생활의 질을 높이는 데 그 어떤 방법보다 유용할 것이다.



강남가인안마의 어원은 억안조마(抑按調摩)로 지압·마사지와 함께 일점압박(一點壓迫)의 압자극(壓刺戟)을 기본으로 하고 이것이 일정한 간격으로 복합압을 하여 생체에 작용을 하여 압반사(壓反射)로서 신체조직·내장기능의 변조를 조정시킨다. 안마의 명칭은 시대변천에 따라 안교(按蹻)·추장(推掌)·마사지 등으로 불렸고, 일제강점기에는 점혈법(點穴法)인 지압(指壓)이라 불렀다.


안마는 고대중국의 침(鍼)·뜸[灸]과 더불어 발달한 한방의료의 물리요법으로서 안교도인법(按蹻導引法)이라는 이름으로 우리 나라에 전해졌다고 생각된다. 그러나 그 전래시기는 자세히 알 수 없고, 수(隋)나라의 ≪병원후론 病源候論≫에 당시 도사(道士)들 사이에 성행하였던 <양생법방(養生法方)>에 안마가 소개되어 있다. 당나라의 ≪천금방 千金方≫ 권27 양생편과 ≪천금익방 千金翼方≫에 안마법이 소개되어 있다.


강남역가인안마는 보통 몸의 중심에서 손끝, 발끝을 향하여 경락(經絡)의 순로(順路)를 따라서 경혈(經穴)을 어루만지고, 짓누르고, 주무르고, 치는 방법이다. 특별한 질병도 없는데 머리가 무겁고, 피로하고, 목에서부터 어깨·등골에 걸쳐 뻐근하고, 아프다든가 손발이 기운이 없다든가, 습관적으로 변비가 있을 때 이들 증세를 제거하는 데 효과가 있다. 그러나 급성병, 열이 높을 때, 피부에 습진·화농창·악성종양이 생겼을 때, 심한 위궤양, 임신중일 때에는 복부의 안마는 피해야 한다.


강남 가인안마는 식후 30분 정도 지난 다음 충분히 배뇨(排尿)하고 심신 다같이 가벼운 상태에서 해야 한다. 안마는 전문안마시술자를 불러 하여야 하는데, 지압의 경우는 경혈을 집중적으로 누른다.


이때는 주로 엄지손가락의 지문부(指紋部)의 지두(指頭)와 지복(指腹)을 많이 이용하고 넓은 부위를 동시에 누를 때는 수장부(手掌部)를 이용하며, 강하게 할 때는 주먹이나 팔꿈치를 이용하기도 한다. 마사지가 유럽으로부터 전해지고 서양의료기술로서 임상치료에 응용되고 있는 오늘날에는 그 방법이 안마와 매우 닮아서 그 한계가 모호하게 되었다.


안마사는 1973년 <보건사회부령>에서 “안마사는 안마·마사지 또는 지압에 의하거나 전기기구의 사용 기타의 자극방법에 의하여 인체에 대한 물리적 시술행위를 하는 것을 업무로 한다.”고 규정하고, 그 자격은 “교육법에 의한 특수학교에서 물리적 시술에 관한 고등학교과정을 이수한 맹인 또는 중학교과정 이상의 교육을 받은 실명자로서 보건사회부장관이 지정하는 안마수련기관에서 2년 이상의 안마수련과정을 이수한 자”로 자격을 규정하고 있다.



근육 ·관절 ·내장의 변조를 조정하여 그 기능을 높이며, 신경의 흥분을 가라앉히는 수기요법(手技療法)으로, 의료 보조요법의 하나이기도 하다. 안마는 중국의 황하문화권에서 침(鍼) ·구(灸)와 함께 발달한 한방의술의 물리요법의 한 과로 ‘안교도인법(按蹻導引法)’이라 하여 중국 ·한국(560년경) ·일본 등으로 전해졌다. 안교란 피부나 근육을 주물러 그 기능의 항진을 억제하고, 도인은 신체근육을 부드럽게 하며 마디마디를 움직여서 대기를 체내에 도입하는 경락유주법이다.


강남오로라마사지라면 흔히 맹인을 연상하는데, 그것은 안마의 특수한 손기술이 시력을 잃고 오랜 촉각에 의존해온 생활경험에서 얻은 그들의 적성과 일치하여 ‘안마와 맹인’이 불가분의 관계에까지 발전 보급된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흔히 안마와 마사지를 혼동하는데, 마사지는 서양에서 발달한 구심성의 수기이고 안마는 원심성으로 행하는 차이가 있다. 현재 한국에서는 자격증을 가지고 전문적으로 안마시술을 하는 사람을 안마사라 하며, 안마사는 안마 ·마사지 ·지압 또는 전기기구의 사용, 기타 자극방법으로 인체에 대한 물리적 시술을 하도록 되어 있다.


강남역오로라마사지는 불면 ·두통 ·고혈압, 혈액과 체액의 순환장애, 근육과 관절의 물리적 기능 이상, 각종 신경통과 교감신경의 실조, 그리고 소화기 ·비뇨기 등의 기능장애 회복에 효과가 있다. 그러나 급성질환으로 열이 높거나 습진 ·화농창 등의 피부병, 악성종양(암 ·육종), 중증의 위궤양, 임신했을 때의 복부안마 등은 피해야 한다. 안마를 할 때는 식후 30분 정도 지나서 오줌을 누고, 벨트 등을 풀어 심신이 편안한 상태에서 안마사를 믿고 시술을 받는 것이 좋다.


강남역 가인안마는 고대 중국으로부터 전해졌다는 동양류 안마는 서양류 마사지와 약간 손동작이 다르고 구별해서 사용된다. 서양류 마사지가 주로 손바닥을 사용해서 구심성으로 손동작을 행하는 것에 대해서 동양류 안마는 주로 손가락 끝을 사용해 원심성으로 행한다. 구간(軀幹) 및 사지의 말초신경이나 혈관의 주행을 따라서 손동작을 하고 자율신경에 작용을 미치는 것으로 되어 있다.


#강남가인안마 #강남역가인안마 #강남구가인안마 #가인안마 #가인 #안마

강남가인안마

강남역가인안마

강남구가인안마

강남가인안마 추천

강남가인안마 후기

강남가인안마 가격

강남가인안마 예약

강남가인안마 위치

주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강남가인안마 / 연락처 : 010-3953-6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