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fest Korea 2020

작년 오프라인에서 재밌는 사이드 이벤트들로 찾아갔던 Devfest는 올해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하지만 걱정마세요! 세션을 듣기만 하는 건 지루하다고 생각하시는 여러분들을 위해 다양한 세션과 액티비티, 이벤트들을 잔뜩 준비했으니까요!

코로나로 인해 개발자들과의 소통이 그리웠을 분들에게 정말 재밌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GDG가 열심히 준비한 축제를 재밌게 즐겨주세요 🥳

Devfest 가이드

이번 Devfest Korea 2020은 크게 <세션>과 <액티비티>로 나뉩니다.

<세션>의 경우 GDG Korea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는 세션들을 의미하며 세션을 듣기 위해 따로 등록하실 필요없이 유튜브채널에서 정해진 시간에 편하게 영상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금요일에 진행되는 세션은 노랑, 토요일은 초록, 일요일은 파란색으로 분류되어서 언제 진행되는지 시간표와 더불어 쉽게 아실 수 있습니다.

<액티비티>는 코드랩, 구글 밋으로 진행되는 세션, 이벤트, 소규모 그룹토크 등 따로 등록이 필요한 프로그램들입니다. <액티비티> 탭에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소개를 읽어보고 참여하고 싶은 프로그램이 있으면 각각의 등록하기 버튼으로 GDG 이벤트 플랫폼으로 이동하여 참가등록을 하시면 됩니다. 마찬가지로 진행 요일에 따라 색이 분류되어 있으니 참가등록에 도움되기를 바라겠습니다.

세션

GDG Korea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는 세션들을 의미하며 세션을 듣기 위해 따로 등록하실 필요없이 유튜브채널에서 정해진 시간에 편하게 영상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금요일에 진행되는 세션은 노랑, 토요일은 초록, 일요일은 파란색으로 분류되어서 언제 진행되는지 시간표와 더불어 쉽게 아실 수 있습니다.

액티비티

코드랩, 구글 밋으로 진행되는 세션, 이벤트, 소규모 그룹토크 등 따로 등록이 필요한 프로그램들입니다. <액티비티> 탭에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소개를 읽어보고 참여하고 싶은 프로그램이 있으면 각각의 등록하기 버튼으로 GDG 이벤트 플랫폼으로 이동하여 참가등록을 하시면 됩니다. 마찬가지로 진행 요일에 따라 색이 분류되어 있으니 참가등록에 도움되기를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