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루증 캔디약국, 남성정력제, 발기부전원인, 발기부전치료, 비아그라, 비아그라복용법, 비아그라부작용, 비아그라약국, 비아그라지속시간, 비아그라처방, 비아그라처방전, 비아그라효과, 비아그라효능, 조루, 조루예방, 조루증, 조루증 치료제, 조루증상, 팔팔정, 비아그라후기, 발기부전, 조루증치료, 비닉스, 발기력저하, 약국비아그라, 발기부전치료제종류, 센트립, 발기부전치료제


현관을 들어서자마자 히나가 커다란 목소리로 외쳤다.

오랜만에 울려 퍼진 힘차고 활발한 목소리는 마치 불을 밝힌 것 처럼 넓은 집을 단번에 환한 분위기로 바꾸었다.

누나 부부가 남겨준 집. 오늘부터 이곳에서 우리 네 사람의 새로운 생활인 시작된다.

참관일로부터 며칠 후, 고모가 이번에는 매형의 형과 함께 나를 찾아왔다.

또 세 자매를 데려갈 곳에 대한 이야기를 하러 온 줄 알고 이보다 더하랴 싶을 정도로 기합을 넣어 대면했다.

"이건 권리증과 열쇠란다. 명의는 장녀인 소라의 이름으로 돼 있으니까."

"네…?"

"이렇게 좁은 원룸에 네 명이나 사는 건 여러 가지고 문제도 많을 거 아니니. 게다가 그 아이들은 앞으로 점점 사춘기로 접어든단다. 남자인 너와 같은 방에서 생활하는 건 교육 상 좋지 않아."

"저, 저기, 고모, 무슨 말인지 파악이 안 되는데요."

그러자 고모는 커다랗게 한숨을 쉬었다.

"그쪽 집으로 이사하렴. 수속 같은 건 전부 내가 해 뒀으니까."

"뭐라고요?"

소라의 큰아버지도 고개를 끄덕였다.

"우리가 양보해서 그 아이들을 돌봐 주는 건 허락하겠네. 그렇지만 같은 방에서 생활하는 건 절대로 용서할 수 없어! 신고도 같은 생각일 거야!"

그렇게 말하더니 어째서인지 휴대용 구두 주걱을 꺼내 나이프를 든 것 같은 포즈를 취했다.

확실히 신고 매형의 가족이구나.

하지만 이것은 뜻밖의 제의였다.

"이사라니, 누나 부부가 살던 그 집으로요?"

고모는 차를 한 모금 마시고 고개를 끄덕였다.

실은 내가 세 자매를 맡고 있을 동안 고모가 우리를 위해 타카나시 가 사람들과 이런저런 교섭을 해 주었다고 한다. 세 자매에게 돌아갈 누나 부부의 생명보험이나 사고 보상금, 국가가 유족들에게 지불하는 위로금 수령 등, 누가 양육을 하든 세 자매가 언제든지 바로 가장 좋은 대우를 받을 수 있도록 모든 수속을 고모가 해결해 주었다.

나도 모르는 사실이었지만, 고모는 능력 있는 보험 설계사였다.

여러 가지 우여곡절은 있었던 모양이지만, 타카나시 가 역시 세 자매에게 조금이라고 더 많은 유산과 보장을 해 주고 싶어 하는 마음은 같았기 때문에 어느덧 대부분의 수속이 끝나 있었다.

"네가 스무 살이 되면 그 아이들의 후견인이 될 수도 있겠지만, 우선 지금은 내가 너의 후견인, 그리고 그 아이들의 후견인은 노부요시 씨란다."

"그렇게 됐으니 내가 아이들을 데리고 오고 싶으면 언제든지 데리고 올 수 있지."

말단 관리처럼 생긴 아저씨의 이름은 노부요시였구나.

"하지만 가족회의에서도 세 자매를 함께 살게 해 주자는 결론이 나왔네. 따라서 본의 아니지만 보호자로서 자네도 같이 있어 주길 바라네. 그 아이들이 자란 집에서 말이지."

즉, 그 집은 정식으로 세 자매의 집이 된 것이었다.

솔직히 고모를 고지식하고 잔소리가 심한 사람 정도로밖에 여기지 않았던 나는 크게 반성해싿.

이분들은 진심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