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수 캠핑용품 추천
캠핑 텐트 추천, 감성 캠핑 소품, 캠핑용 조리도구, 차량용 캠핑 테이블, 초보 캠핑 장비 리스트
캠핑 텐트 추천, 감성 캠핑 소품, 캠핑용 조리도구, 차량용 캠핑 테이블, 초보 캠핑 장비 리스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로영입한 의자
캠핑, 백패킹용 경량체어
빅아그네스 스카이라인UL 체어를
포스팅 해보겠습니다.ㅎㅎ
원래 캠핑, 백패킹용으로
가장 유명한 체어죠
헬리녹스 체어원, 체어제로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번 후모톳바라 캠핑때
장작이 이상했는지ㅋㅋㅋ불빵을 지대로 맞아서
사용 못할 정도는 아니지만
큰 데미지를 입었습니다.
(저의 마음에도 큰 데미지가.. ㅜ)
의자를 새로 하나 영입해야겠다
생각했는데..
넬슨스포츠에서 제 마음을 알아주셨는지
때마침 빅아그네스 체어 할인을 하네요ㅎ
안살수가 없죠ㅋㅋㅋㅋ사야죠
빅아그네스 스카인라인UL 체어
헬리녹스 체어원과 모양은 비슷비슷합니다.
근데 헬리녹스는 플라스틱 프레임으로 고정하고
빅아그네스는 그냥 의자 뼈대로 고정
크기는 비슷하지만 접었을때
빅아그네스가 훨씬 부피가 작습니다.
이정도면 진짜 많이 할인하는거임!
22년 상품 재고 할인이더라구요.
형광도 인기많고 기본 색상인 블랙도 있습니다.
저희는 오렌지색이랑
청록색으로 2개 구매ㅋㅋㅋ
빅아그네스 매니아
색감은 헬리녹스보다 훨씬 이뻐요!
안녕하세요. 현실캠핑 본명철구 입니다. !
오늘은 초보 캠핑들의 불편함을 해결해 줄 다이소 캠핑 꿀템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캠핑 필수품 중에 빠질 수 없는 장비인 테이블이 있는데요. 캠핑 테이블은 대게 철제테이블, 목재테이블, 경량테이블 등이 주로 출시 되는 듯 합니다. 또 깔끔한 캠핑을 위해서 필요로하는 쉘프, 선반 등의 제품들도 위와 같이 철제, 목재, 스테인리스 등의 재질로 이루어져 있는듯 합니다.
캠핑을 하시면서 이런제품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씩은 다 겪어보셨을꺼라 생각하는데요. 테이블이 미끄러워 올려놓은 물건이 미끄러져 떨어뜨리거나, 엎거나 했던 경험은 무조건 있을꺼라 생각합니다. 캠핑의 특성상 데크가 아니라면 또 노면이 평평하지 않아 흐르는 경우가 자주 발생하는 듯 합니다. 이러한 문제점들을 아주 값싸게 단번에 해결해 줄 수 있는 꿀템이 있습니다.!!
바로 국민가게 다이소의 미끄럼방지 시트 입니다.
가격은 천원, 이천원이고, 사이즈와 색상 또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의 캠핑 스타일은 블랙인데요. 블랙은 역시나 빠질 수 없죠?! 당연히 블랙 시트도 있습니다. 살 것이 없어도 심심하면 가게되는 다이소인데요. 이곳저곳 구석구석 보고 물건을 보고 할때마다 캠핑에 어떻게 접목시킬 수 있을까 생각을 하게 됩니다. 그러던 중 이 미끄럼방지 시트를 보았습니다. 아.. 내 토르박스 상판에 깔면 좋겠는데? 내 경량 테이블에 깔면 좋겠는데? 원형 사이드 테이블에도 쓰면 좋겠는데? 하고 생각을 많이 하던 중 실천으로 옮기게 되었습니다.
저는 120cm x 40cm 사이즈 블랙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2개를 구매했는데 1개로 토르박스와 경량테이블 위의 매트를 다 만들 수 있었어요. 그리고 사용해본 결과!!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올려놓은 물건 미끄러짐도 없이 안정적으로 테이블에 고정되어 있으니, 마음까지 편안해 지는 느낌 입니다. 다만 아얘 고정시켜줄 집게 같은것이 있으면 좋겠다 생각했습니다. 고리가 달린 집게가 있으면 또 다른 활용방안을 찾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너무 값싼 제품이 활용도까지 좋으니, 이건뭐 단점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습니다. 굳이 찾아보라면 가지고 다니는 것에 불편함이 있을 수 있다?! 인데 이 또한 전혀 상관없을 듯 합니다. 또!! 구매하면 되니까요 ㅎㅎ
내 테이블에 올려놓은 캠핑 용품들이 자꾸 미끄러지고, 불안하셨다면 !! 바로 다이소로 달려가셔서~ 이 미끄럼방지 시트를 구매해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꼭 캠핑시가 아니더라도 많은 활용도가 있을 것 같습니다. 이 제품은 품절대란 제품도 아니니 구매하기도 쉬우실 겁니다!! 편안한 캠핑을 위해 모두들 화이팅 하시기를 바랍니다. ㅎㅎ
항상 안전한 캠핑하기를 바라며, 캠복하세요!! ㅎㅎ
종류별 화로입
캠핑 가면 빠지지 않을 물통
저그
스탠리것도 잇지만 요즘은 비메이커도 나오네요
스탠리가 너무 비싸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