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컴오피스 2020 무료설치

한컴오피스 2020 무료설치


한컴오피스 2020 은? 지금 현재는 공식 사이트에서는 다운로드 받을수는 없지만 각종 컴퓨터 자격증 시험에서 학교에서 실습때 사용하던 응용소프트웨어입니다.


1.한컴오피스 2020 은 어떤 특징이 있나요?


한컴오피스 2020 는? 2020년에도에 한글과 컴퓨터에서 출시한 버전입니다. 이 제품은 기존의 한컴오피스에서 제공하는 기능들을 강화하고 새로운 기능들을 추가한 것입니다. 한컴오피스 2020에서는 워드 프로세싱, 스프레드시트, 프레젠테이션 등의 기본적인 오피스 기능을 제공합니다.한컴오피스 2020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2.추가 특징으로는?


3.한컴오피스 2020 무료설치 는 어디에서 할 수 있는가?


- 지금은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구입할 수 없고, 네이버 스토어몰에서 학생용, 기업용(비즈니스용)으로 제품키를 판매하는 업자 구매로 가능

- 어둠의 경로를 통해 구입 가능 ( 랜섬웨어 등 감염위험이 있기 때문에 절대적으로 권장하지 않음)

- 온라인 이전 30일 체험판 한컴오피스 2020 무료설치 파일을 올려놓은 mega 클라우드의 공유 URL 주소에 들어가 다운로드 받을수 있음 (안전하지 않을수 있고, 공유링크 기한이 만료된 경우도 있음)


4. 어떤 선택을 하는 것이 최선일까?


개인적으로는 프로젝트 기간에 따라 선택을 해야한다고 생각한다. 프로젝트 기간이 한달 정도 사용을 하고 마감을 하는 것이라면? 이메일, 연락처 정보 등이 있으면 등록후 사용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무료 한달 체험기간이 주어진다. 한글과 컴퓨터에서 나온 프로그램은 기본이 30일동안 체험해볼수 있는 기간을 제공한다. 프로젝트 기간이 한달이 아닌 6개월, 1년 내내 자격증 시험을 준비한다거나 하는 경우에는? USB 타입 영구사용이 가능한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맞지만 직장인이 아닌 일반 학생의 경우에는? 다운로드형 ESD 제품을 구입해 이메일로 제품키를 받을수 있다. 가격은 8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주로 워드 실기 시험을 보는 경우 이 프로그램이 필요하다고 알려져 있다. 


5.마치며 정리하는글


한컴오피스 2020 무료설치 를 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시간이 지난 지금 시점에서도 최신형 응용소프트웨어가 아닌 구형 운영소프트웨어를 필요로 하는 이유는? 컴퓨터 자격증 시험장에서는 최신형 OS가 설치가 되어 있는 시험장도 존재하겠지만 아직도 구형 소프트웨어로 훈련을 하며 최신 소프트웨어인 한컴오피스 2022 와 비교해볼때 큰 기능의 차이는 없다. 최신형 소프트웨어 관련된 글은?이후 포스트로 다룰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