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빠리안마 강남빠리안마방 강남빠리안마원 ㅣ무료픽업

강남빠리안마 강남빠리안마방 강남빠리안마원 08월 08일 오늘의 최신정보 입니다 궁금하신점은 아래 번호로 언제든 전화주세요^^

010-5183-8842





강남빠리안마 강남빠리안마방 강남빠리안마원 칼럼 - 마사지 요법이 당신을 잠들게 도와줄 수 있다

강남빠리안마 강남빠리안마방 강남빠리안마원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위치, 추천, 가격, 코스, 후기 등 궁금하신점은 언제든 문의주세요^^ No.1 재방문률 1위인 만큼 편하게 전화주시면 오늘이 최고의 하루로 기억될 수 있도록 모시겠습니다 :)


마사지 요법을 다 배웠다고 생각할 수도 있어요. 마사지 요법과 그 장점에 대해 많은 오해들이 있다. 많은 사람들은 마사지가 근육의 긴장과 통증을 완화시켜준다고 믿는다. 마사지가 근육통에도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대부분의 마사지 혜택은 연조직 문제에 초점을 맞춘다. 그럼 마사지는 왜 그렇게 오해받는 걸까요?

먼저 마사지를 선택하는 주요 이유를 알아보겠습니다. 마사지는 관절 긴장, 불면증, 스트레스, 만성 통증 등 다양한 질병의 치료제로 널리 활용되고 있다. 대다수의 마사지 치료사들은 다양한 질병을 치료하기 위한 특정 전문 기술을 지지합니다. 심부 조직 마사지는 주로 스포츠 부상이나 변종과 같은 근골격계 문제를 치료하는 데 사용됩니다. 쉬아츠 마사지와 스웨덴 마사지와 같은 이완 마사지는 긴장을 풀어주고 긴장을 풀어주기 위해 흔히 주어집니다.

마사지 요법이 수면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마사지 요법이 불면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증거는 있지만, 연구 결과는 삶의 질이나 수면 시간에 큰 영향을 주지 못하고 있다. 대부분의 마사지 치료사들은 이러한 활동과 관련된 잠재적 위험 때문에 수면 마사지를 하지 않을 것입니다. 마사지 치료사는 환자에게 치료 마사지의 잠재적 위험성과 이점을 알려야 합니다. 환자의 허가 없이 마사지 요법을 시행하는 경우 윤리적인 문제가 있다.

다음으로, 수면장애를 겪는 사람들에게 효과적인 마사지는 무엇일까요? 마사지는 평소 앉아 있지 않은 사람에게 스트레스 수준 감소, 피로 감소, 수면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마사지가 주간 경계심을 높일 수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주간 기능도 개선할 수 있다. 수면무호흡증이나 수면장애를 앓고 있다면 마사지는 수면무호흡 치료에서 약물치료와 생활습관 변화에 도움이 될 수 있다.

하지만, 많은 수면장애를 앓고 있는 사람들은 마사지 치료 후 수면장애를 경험한다고 한다. 이는 마사지 후 및 마사지 도중 통증을 유발할 수 있는 당김 또는 긴장된 근육 때문일 수 있습니다. 마사지 치료사들은 마사지 요법을 적용하기 전에 고객이 완전히 긴장을 풀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마사지 치료사가 테이블에 긴장감이나 근육통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필수적입니다.

마사지를 받은 후 잠들기 힘들다면 전문가가 상담 시간이 1시간 이상 걸린다고 알려줄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처음 마사지를 받은 후 잠들고 쉬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같은 주 내에 두 개의 세션 일정을 잡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것을 현실로 만들겠다면, 등과 목의 문제를 전문으로 하는 마사지 전문가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마사지 요법은 의료 지침을 대체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통증을 완화하고 긴장을 풀어줄 수는 있지만 건강 진단을 받기 위한 수단으로 사용되지는 않습니다.

강남빠리안마 강남빠리안마방 강남빠리안마원 떨우다


강남빠리안마 강남빠리안마방 강남빠리안마원 금속화하다


강남빠리안마 강남빠리안마방 강남빠리안마원 심술다리


강남빠리안마 강남빠리안마방 강남빠리안마원 선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