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오피 밤의달리기 오피정보 오피추천 추천오피 까지 밤달이 항상 함께 합니다.
전국 오피 휴게텔 건마 스웨디시 립카페 키스방 안마방 유흥정보 유흥업소 까지
모든정보가 밤의달리기에 함께 합니다. 즐거운 달림 라이프 이용하세요
경기 안양시 만안구 안양오피 일대에 다양한 개발호재가 이어지는 가운데 오피스텔 투자로 수요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곳은 행정업무복합타운 및 정비사업을 통한 1만 4000여가구의 미니신도시 조성으로 배후 수요가 증대되는데다, 월곶~판교 복선전철 사업(이하 월판선) 호재까지 겹치자 이 일대의 오피스텔의 가치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안양시는 만안구 안양동의 옛 농림축산검역본부 안양오피 부지를 행정업무복합타운으로 탈바꿈 시킨다. 전체 5만6309㎡ 규모로 공공용지와 복합개발용지로 구성된다. 복합개발용지는 수도권으로 뻗어나가는 첨단지식산업 클러스터 구축을 지향점으로 삼아 첨단IT 기업이, 공공용지는 복합체육센터와 노인종합보건·복지관, 만안구청사 등 주민복지와 편익시설 및 공공청사가 마련된다.
시는 2020년~2024년까지 사업의 착공 및 단계별 준공을 계획하고 있다. 휴게텔 개발이 완료되면 민간투자유발 효과 5174억원, 고용 효과 9846명이 창출될 것으로 시는 추산하고 있다. 지역 경제에 미치는 파급 효과가 상당히 클 것으로 짐작되는 대목이다.
또한 옛 동화약품 공장부지에 안양시 최대 규모의 건마 첨단지식산업센터가 들어설 예정이다. 지하 2층~지상 29층, 연면적 20만121㎡ 규모이며, 이 지식산업센터를 시작으로 주변 노후화된 공업 지역의 정비 및 개발 사업이 순차적으로 이뤄지면 이 일대가 새로운 테크노밸리로 조성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