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더스컵 세계 선수권 대회 레이스.
브리더스컵 세계 선수권 대회 레이스.
바이 바이 뷰티풀은 이날 세 번째 레이스를 마친 후 내려졌습니다. 두 번째로 경주에 나선 2살짜리 필리는 기수 티아고 페레이라에 의해 0.5마일 폴 주위를 끌어올렸습니다. 구급차에 실려 간 후, 선로에 있던 수의사가 필리를 오른쪽 다리가 부러졌다고 진단했습니다. 부상의 심각성 때문에 그녀를 안락사시키기로 결정했습니다.
금요일, G Q 커버걸은 훈련 중 양쪽 앞다리를 다쳐 안락사당했습니다. 더그 오닐이 훈련시킨 이 6살짜리 암말은 16번의 선발 등판에서 6번이나 우승하며 20만 달러 이상을 벌어들였습니다.
두 말 모두 캘리포니아 대학교 데이비스 캠퍼스에서 부검이 완료될 예정입니다.
일요일의 사망자는 가을 경기를 위해 산타 아니타에서 레이싱이 재개된 이후 지난 한 달 동안 6명이 사망한 것입니다.
산타 아니타의 변화
산타 아니타는 인맥을 위해 경주하는 말들과 전국의 도박꾼들을 보호하기 위해 변화를 요구하는 압력에 직면한 스포츠의 공식 얼굴이 되었습니다. 봄 대회 기간 동안 트랙 관계자들은 경주 표면을 점검하고 사망한 말들의 기록을 검토하기 위해 3주 동안 경주를 중단합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산타 아니타의 소유주인 스트로나치 그룹은 대부분의 말에 대한 레이스 데이 약물을 궁극적으로 없애고 기수의 승마 작물 사용을 제한하기 위한 대대적인 개혁을 발표했습니다. TSG는 이 개혁이 카운티 전역의 모든 트랙에서 시행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켄터키의 처칠 다운스와 뉴욕 레이싱 협회의 경기장을 포함한 여러 트랙이 약물 기준을 시행하기로 합의했습니다.바카라사이트 추천
TSG는 또한 훈련사 제리 홀렌도르퍼가 산타 아니타와 골든 게이트 필드에서 말 6마리가 사망한 후 모든 TSG 트랙에서 그를 금지하는 조치를 취했습니다. 홀렌도르퍼는 현재 법적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TSG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사망자는 계속 증가했습니다. 일부 지도자들은 트랙과 안전한 레이스 운영 능력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브리더스컵 철수에 대한 소문이 돌았습니다. 그러나 주최 측은 6월 말 막판 교체 선수를 찾는 대신 산타 아니타에서 레이스를 계속하기로 결정했습니다.
PETA, TSG의 노력에 주목하다
동물 복지 단체인 PETA는 TSG의 적극적인 접근 방식을 통해 말의 조건을 개선하기 위한 노력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망에 책임이 있는 사람들을 처벌하기 위해 법적 조치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산타 아니타는 말을 보호하기 위해 특별한 조치를 취했지만, 바이 바이 뷰티풀과 다른 말들의 죽음에 대해 트레이너와 수의사를 형사 조사할 수는 없습니다. 법 집행 기관은 이 일을 해야 합니다."라고 그룹의 수석 부사장인 캐시 기예르모는 성명에서 말했습니다. "PETA는 다시 한 번 지방검찰청에 말들의 죽음에 대한 조사 결과를 즉시 발표하고 책임자들에게 책임을 물을 것을 촉구합니다. 더 이상의 지연은 모든 브리더스컵 말들을 더욱 큰 위험에 빠뜨립니다."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지방 검사는 지난 4월에 조사를 시작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일요일에 지방 검사 사무실에 도착하려는 시도는 실패했습니다.
캘리포니아 경마 위원회(CHRB)도 자체 조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난 목요일, 주 규제 기관은 12월에 산타 아니타의 겨울/봄 사망자에 대한 보고서를 발표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 보고서에는 사망자 수를 억제하기 위한 권장 전략도 포함될 예정입니다.
CHRB는 또한 진행 중인 조사의 일환으로 120건 이상의 소환장을 발부했으며, 이는 이사회 규칙이나 주법을 위반한 사례가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CHRB는 성명에서 "조사 결과 불만이나 불만이 제기되면 불만 사항이 공개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