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수령 센터 1공구 완성을 위한 기금 페이지

1차 펀드 완료(6/11 PM 7:00) : 84,563,500

2차 모금 시작 : 목표액 80,000,000 / 200,000원(6/14 AM 7:00)

감사합니다! 우리 함께 기뻐합시다! 하나님께서 일하고 계십니다!

함께하는 기도와 믿음으로 목표 모금액의 50%를 돌파했습니다. (6/11 PM 7:00 : 84,563, 500)

총 50명의 개인과 9개 교회에서, 정기적인 재정과 작은 구름 헌금으로 함께 해 주셨습니다.

이로 인하여 저희가 지불해야 할 대금은 모두 완료하였습니다. 할렐루야!

마지막 완공을 위한 공사대금이 필요합니다! 이 또한 하나님께서 하실 것입니다.

이 일은 예수원 위한 것 아닙니다. 우리 식구를 위한 일도 아닙니다. 나라를 위한 것이고, 이 일은 우리는 감당하지 못합니다.

동역자가 필요하고, 여러분의 기도와 믿음의 도우심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이 일들을 통해서 하나님의 일하심을 함께 나누고, 기뻐하고자 합니다

삼수령 센터 1공구

(삼수령 센터 본부 및 진입로)

2021년 우리에게는 완성을 위한 충분한 재정이 있었으나 한달간 지속된 늦은 장마와 코로나 상황 등으로 완성되지 못했고, 이로 인하여 완공 기한도 올해 6월로 미루었습니다. 그리고 올 한해 공사를 다시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원자재 가격 상승, 기름값 상승으로 인한 인건비 상승, 소방 설비 등으로 인하여 예상보다 더 큰 지출이 발생하며 잔고는 거의 없게 되었습니다.

얼마남지 않은 1공구 완공을 앞두고, 약 1억 6천만원의 금액이 필요합니다.

이 재정이 있으면, 밀려 있는 공사 대금 해결과 더불어(이 또한 우리도 예상치 못한 일이었습니다), 2주안으로 완공을 위한 공사는 마무리 될 것이며, 곧 완공의 기쁜 소식을 알려드릴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완공을 위한 기도와 재정의 펀드를 시작하고자 합니다.

재정의 어려움이 찾아왔을 때 함께 기도하는 우리에게 하나님께서는 두 가지 마음을 주셨습니다.

첫번째는, 작은 기도의 물방울들이 모여 큰 강을 이루고, 우리 나라의 견고한 진의 바닥이 흔들리는 것이었습니다. 삼수점은 실제 물이 나오는 것이 아니라 나누어지는 분수계입니다. 하늘에서 물이 내려와, 땅을 통해서 흡수되고 다시 솟아나와, 물들이 모여 큰 강을 이룹니다. 이는 우리에게는 너무나도 큰 금액이며, 큰 어려움이지만 작은 기도와 재정이 모여 우리와 함께 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 일은 우리 나라를 둘러싸고 있는 견고한 진이 흔들리는 귀한 일이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함께 기도와 마음을 모으고자 합니다.

두번째는, 왕상 18장 41-46절의 말씀입니다. 함께 이 일을 위하여 기도할 때에, 하나님께서 작은 구름을 통해 큰 비를 주신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 뿐만 아니라 기도로 함께 하는 자들에게 그리고 삼수점의 구름을 통해 말씀해 주셨습니다. 그러므로 작은 구름이 되어 주십시요!

여러분의 기도를 패들릿에 담아주세요.

기도의 물방울들이 강을 이룹니다.



기도 패들렛 https://padlet.com/4riverp/gbatml5wdzxmt7ji

주님의 작은 구름들은 다가올 큰 비를 예비하며, 은혜를 나눕니다.

그리고 이미 작은 구름은 우리에게 보여주시고 계십니다!

삼수령 센터 건축 계좌 국민은행 308-01-0329-028(사단법인 예수원)

건축에 대한 문의나 주요 사항에 대한 자료가 필요하신 분은 jasamsu@hanmail.net이나 033-552-1203으로 연락주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