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nouncement


Overview

자율주행 시스템을 고도화하여 사람들에게 안전과 편의라는 가치를 제공하기 위하여 전 세계 산학연의 관심과 연구가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번 workshop에서는 복잡한 도심지에서 vision 기반의 자율주행 시스템을 위한 요소 기술을 주제로 합니다. 도심 도로는 다양한 장애물, 예상치 못한 시나리오, 비정형화된 도로 환경 등의 이유로 정확하고 다양한 종류의 기술 개발이 필요합니다. 더 많은 연구자가 자율주행 기술 개발에 기여할 수 있도록 42dot은 이번 workshop에서 도심 도로에서 취득한 데이터 중 일부를 42dot Open Dataset이라는 명칭으로 공개하고, 공개한 데이터를 이용하여 challenge를 개최하였습니다.

본 workshop은 42dot이 상암지역에서 카메라 기반의 자율주행 서비스를 운영하면서 개발한 기술 성과를 공유하고, 42dot Open Dataset을 활용한 challenge에 대한 수상과 연구 결과에 대한 발표도 진행합니다. 42dot Autonomous Tech Day workshop과 42dot Open Dataset의 첫 번째 challenge인 MCMOT Dataset Challenge에 대하여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Important Dates


Program

한국 시간 기준으로 아래 일정에 따라 workshop이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Workshop Link

Workshop은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Dataset Challenge 

42dot이 자율주행 연구 개발을 위한 생태계 조성의 일환으로 ‘42dot Open Dataset’을 공개합니다. 42dot은 복잡한 도심속에서 수집한 자율주행 데이터를 공개하고 일부 데이터에 대한 챌린지를 42dot Open Dataset 프로그램 통해 진행합니다. 이번에 공개하는 MCMOT(Multi-camera Multi-object Tracking) Challenge는 다중 카메라 시스템에서 입력되는 영상을 동시에 처리해서 객체의 추적 정보를 추출하는 과제입니다. MCMOT Challenge는 7월말까지 운영되며 제일 높은 점수를 획득한 1등에게는 3,000,000원, 2등은 1,000,000원, 3등은 500,000원 상금을 드립니다.
MCMOT Challenge 페이지 바로가기  

Organizers


Contact us

문의 사항은 dataset@42dot.ai 로 연락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