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렌트 시작글


일교차도 의미가 없는 매 순간이 너무나 추운 겨울이 왔습니다.
날씨가 추운 만큼 뒤숭숭한 하루들로 가득한 요즘입니다.

모두들 지치지 않고 잘 이겨내고 잘 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추운 겨울 집에서 티비보며 전기장판 속에서 귤 까먹는 소소한 행복으로 겨울을 나실텐데 편안한 겨울 나시길 바라면서
오늘은 전기장판 속 귤과 함께하기 좋은 다양한 토렌트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토렌트 링크 사이트


바로가기 :  토렌트사이트 링크


토렌트란 무엇인가?


토렌트는 tv를 통해 시청하는 정규방송 컨텐츠 뿐만 아니라 각종 다양한 영화와 게임, 도서와 유틸리티 자료까지 제공하는 공유사이트 입니다.

우리가 즐겨보는 영화 드라마 예능 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찾는 유아 만화와 컨텐츠 들도 제공하고 있어 폭넓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 최근엔 유료결제를 해서 음악을 듣는 경우가 많은데 토렌트에서는 멜론 차트가 실시간으로 top100모음으로 제공되고 있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토렌트 시작글 


토렌트 시작글





토렌트 접속주소


토렌트는 국내에서 운영이  합법화가  되지 않아 거의 해외에서 서버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도메인 이  자주 차단되어 많은 분들이 접속을 하지 못하는 불편함을 겪고 있습니다.
토렌트 사이트를 이용하시며 반드시 토렌트 사이트 링크사이트를 참고하시고 즐겨찾기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매년 단속때문에 많은 토렌트사이트들이 없어지고 개설되는 상황에 이르기에 반드시 주소는 즐겨찾기 해주시기 바랍니다. 



토렌트 이용시 주의사항


해킹과 바이러스 등의 파일을 주의하여야 합니다. 확장자를 잘 확인하시고 설치파일이나
압축 파일보다는 다운로드수가 많은 영상 자료를 내려받는것이 좋습니다.

또 토렌트을 이용할 시에는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자료를 내려받았을 시에는 열어보기 전에 바이러스 검사를 하는것이 좋습니다.


토렌트 법적 책임


저작권에 위배되는 불법적인 내용을 담은 자료를 다운로드 또는 업로드 하면 해당 혐의로 

인해 조사를 받게 되거나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 이것이 의도하지 않았더라도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불법 촬영물의 경우 매우 엄중한 처벌이 내려지니 절대적으로 주의하여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