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자컬럼‎ > ‎

비둘기 편지 Shalom from Rev. Dae-sung Choi

 

"새롭게 하소서"

posted Sep 27, 2020, 10:11 AM by Grace MissionCenter

(시편 103:5)

"좋은 것으로 네 소원을 만족하게 하사 네 청춘을 독수리 같이 새롭게 하시는도다"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세계적인 환경의 급격한 변화와 꼬리를 무는 산불과 허리케인 같은 자연 재해들과 지난해부터 끝을 알 수 없는 코로나 바이러스 역병으로 세상은 영적인 세계 3차대전을 치루는 것 같습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질병으로 아프고 슬픔 속에 있으며 경제 상황은 날로 악화되고 있어서 언제 새로운 날이 돌아올까 기다리고 있습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제도와 환경과 법령을 바꾸면서 새로운 세상을 만들려고 노력하는데 안타깝게도 그 한계 상황을 보게됩니다.

성경은 새로운 시작과 세상의 문을 여는 것은 사람들의 속이 정결하게 변할 때 환경도 변한다고 증거합니다.  이 말씀 증거가 답답하고 낙심한 사람들에게 새로운 소망과 축복이 되시길 소망합니다. 새로움을 가지시고 더욱 평안하시길 기도합니다.

"Joy"

posted Sep 7, 2020, 6:27 PM by Grace MissionCenter

"Rejoice"

변화많고 힘든 세상이지만 하나님의 도우심으로 평안하시길 문안합니다.

사람들을 향한 하나님의 크신 뜻은 삶 속에서 진정한 기쁨이 넘치는 삶을 누리기를 원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현실은 기쁨을 누리기보다 좌절과 낙심을 느낄 때가 많습니다. 이런 답답함을 해결하고 새롭게 기쁨이 회복될 수 있는 축복의 말씀을 아래와 증거했습니다.

먼저 들어주시고 위로와 소망이 넘치시길 기도합니다. 주변의 힘든 이웃들에게도 알려주셔서 도움이 되시길 소망합니다.

"Joy"

1. Where is true Joy?
2. God is my Joy.
3. Jesus Christ is our Joy.
4. My Joy is in you.

https://youtu.be/1B1uLO-TZeI


추신: 소식이나 함께 기도할 것을 나누어 주시면 같은 마음으로 하나님께 기도해서 기쁨이 배가되시길 희망합니다.

짧은 단상

posted Sep 7, 2020, 6:26 PM by Grace MissionCenter

#208

"가을 빛이 참 곱다"

폭풍우치던 한 여름의 광기도
때가 되니 스러지고
숨죽이며 조용히 기다리던
가을 빛이 얼굴에 다가오니
부드러운 빛이 참 곱다.

답답함이 안타까움으로 변해
탄식하며 간구하던 것들에
기도의 눈물이 떨어져서
때가 되어 소망의 꽃을 피우니
가을 빛에 비친 꽃잎이 참 곱다.


"눈물을 흘리며 씨를 뿌리는 자는 기쁨으로 그 단을 거두리로다. 울며 씨를 뿌리러 나가는 자는 반드시 기쁨으로 그 곡식 단을 가지고 돌아오리로다" (시편 126:5-6) 

세월의 흐름 속에서

posted Aug 27, 2020, 3:32 PM by Grace MissionCenter

"감사한 것들"

1. 많이 가진 것을 자랑하기보다 오늘 하루 생명 주심이 기쁜것 감사

2. 폭염의 무더위 속에서도 마음을 시원하게 하는 가을 빛에 감사

3. 쌓아놓은 무거운 것들을 하나씩 비우니 더욱 넓어지는 마음 감사

4. 힘든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 같은 마음과 눈물로 기도할 수 있음 감사

5. 답답한 환경 속에서 내일은 더욱 낳아질 것이라 소망 주심을 감사

6. 세월가면서 음정박자를 제대로 못맞추지만 기쁨 가운데 찬양함이 감사

7. 한 사람의 영혼의 잘됨이 그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을 확신함을 감사

8. 눈물로 사랑의 씨뿌리지만 때가되면 기쁨을 얻을 비젼 감사

9. 선물로 받은 사랑을 기쁘게 나누어줄 사람들 주변에 있음 감사

10. 이 땅의 삶을 마치면 은혜롭게 가야할 본향이 있음 감사

11. 어떠한 상황 속에서 버리지 않으시고 함께하시는 주님계심 감사 

오늘의 기도

posted Aug 27, 2020, 3:32 PM by Grace MissionCenter

"보호해주소서"

하나님 아버지!

오늘 하루도 연약하고 힘들어서 도움을 바라는 손길들을 아시니 두려움이 없도록 보호하심과 인도하심을 베풀어주소서.

특별히 질병가운데서 고통받고 있는 사람들의 탄식을 안타깝게 여기시니 속히 치유와 회복을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치료를 돕는 모든 손길들과 가족들에게 위로와 소망을 주시옵소서.

매일 먹을 만나를 구하는 고단한 삶을 보시고 하루 하루 염려하지 않고 감사한 삶을 살도록 은혜를 베풀어 주소서.

아침에 동쪽에서 해가 떠서 온 사람들에게 비추듯이 소외받고 답답한 모든 사람들에게 공의와 평화의 빛이 내려오도록 은혜를 주옵소서.

나의 판단과 경험을 내려놓고 하나님의 공정함을 신뢰하고 이웃을 사랑하며 백성들을 두려워하는 세상이 되도록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흑암이 짙어지는 세상 속에서도 기도할 수 있는 용기와 소망을 주심을 감사드리며 이 모든 것을 주님의 이름받들어 기도합니다. 

" 오늘 하루"

posted Aug 27, 2020, 3:31 PM by Grace MissionCenter

샬롬!

사람의 마음을 무겁게 하는 코로나 바이러스 역병과 짜증을 더한 무더위와 장마도 때가 되면 사라질 것을 소망하며 하나님의 평안을 가지고 문안인사를 드립니다.

역경속에서도 베풀어주신  많은 축복들과 소망들을 돌아보면서 불확실한 세상에서도 아침에 눈을 뜨고 맞이한 "오늘 하루"를 주신 것이 정말 큰 축복임을 깨닫습니다.

힘들지만 "오늘 하루" 노력하니 내일은 더욱 좋아질 것을 소망합니다.

외롭지만 "오늘 하루" 사랑을 나누니 내일은 더욱 따뜻한 날이 될 것을 기대합니다.

연약하지만 "오늘 하루" 치유에 대한 소망을 가지니 내일은 더욱 강건할 것을 바라봅니다.

부족하지만 "오늘 하루" 감사를 드리니 내일은 더욱 풍성하기를 기도합니다.

계신 곳에서 더욱 안전하시고 건강하시고 평안하시길 기도합니다.

추신: 간단한 안부인사를 나누어 주시면 " 오늘 하루" 무척 기쁠 것입니다. 

"감사"

posted Aug 27, 2020, 3:31 PM by Grace MissionCenter

"축복의 열쇠"

새롭게 시작한 8월의 마지막 주에 하나님이 주시는 축복과 평안이 더욱 넘치셔서 건강하시고 안전하시고 평안하시길 기도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역병과 경제와 사회 전반에 걸친 답답하고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매일의 작은 감사를 찾고 기뻐하는 것처럼 삶의 큰 위로와 소망이 없습니다.

모든 성도님들에게 하늘로부터 위로와 소망이 내려오길 간구하며 아래와 같이 말씀을 증거하였습니다. 먼저 들어주시고 기쁨 가운데 이웃에게도 나누어 주시길 소망합니다.

"감사는 축복의 열쇠"
1. 매일 만나주심 감사
2. 기도를 들어주심 감사
3. 그리 아니하실지라도 감사
4. 하나님과 함께하심 감사

https://youtu.be/1Q-NZIB0hM8


추신: 두려워하지 마십시요. 담대하십시요.  하나님은 결코 성도를 버리지 않으시고 지켜주십시니다. 

"승리하는 삶"

posted Aug 27, 2020, 3:30 PM by Grace MissionCenter

( WINNING WARS)

여름 날씨가 연일 무척 더운데 세상 일을 돌아가는 것을 보면 보이는 싸움들과 눈에 보이지 않는 영적 전투들로 인하여 더욱 어지럽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역병의 창궐로 수 많은 사람들이 답답함을 호소하고 경제적인 어려움과 심정적인 답답함으로 우울감을 느끼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가고 있습니다.

단지 지금 눈에 보이는 역병이나 사회 경제 정치적인 문제들만으로 어려운 것일까요? 그런 문제들만 해결되면 세상에는 평화가 금방 도래할까요?

눈에 보이는 세상 싸움과 느낄수 있는 보이지 않는 영적 싸움들이 있어서 사람들은 불안하고 초조한 것입니다.

이런 싸움은 다양한 모습으로 가정, 직장, 학교, 사회 심지어 교회 안에서도 직간접으로 경험하게 됩니다.

내 능력에 한계가 있음을 절감하며 하늘로부터 내려오는 도움으로 싸움들에서 승리하는 삶을 증거하였습니다. 평안하십시요.

https://youtu.be/Zo7yZSzcLzo
 

"능력있는 삶"

posted Jul 22, 2020, 9:09 PM by Grace MissionCenter

하나님의 능력을 선포하라!

샬롬!

지구 온난화 영향인지 이번 여름은 무척 덮습니다. 설상가상으로 코로나 바이러스 역병으로 사람들을 제대로 만날 수 없고 늘 마스크를 착용하고 외출을 하니 몸도 마음도 답답함을 느낍니다.

폭염으로 힘들 때에도 시원한 소나기가 찾아오듯이 한 번도 경험하지 않은 황당한 세상 속에서도 인생의 갈증을 해결해 줄 축복의 소나기가 내려올 것입니다.

하나님의 능력을 선포할 수 있는 능력있는 삶은 개인의 능력이 아니라 하늘에서 선물로 부어주시는 은혜와 성령의 능력으로 감당할 수 있다는 것이 기쁜 소식이 됩니다. 그래서 힘든 사람도 연약한 사람도 어지러운 세상에서 강하고 당당하게 살 수 있는 것입니다.

아래 증거된 말씀을 들어주시고 하나님 안에서 능력있는 삶을 누리시는 모든 분들이 되시길 기도합니다.  더욱 건강하시고 평안하시길 기도합니다.

https://youtu.be/7eMKX4FIX_E

"무더위 속에서도 소망이"

posted Jul 22, 2020, 9:07 PM by Grace MissionCenter

샬롬!

힘든 세상에서도 독수리 날개치며 올라감같은 새로운 능력을 주시는 주님만을 바라보고 앞으로 나아갑니다.

인생의 모든 것을 주님께 맡기고 인도하시는 은혜로운 생명길로 나아갑니다.

같은 마음을 가진 선한 동역자와 동행자를 붙여주시고 함께 순례의 길을 가게하심 감사합니다.

때마다 감당할 능력을 주시고 감당할 수 없는 시련에는 피할 길도 예비하심을 감사드립니다.

기쁜 날에 찬양하고 곤고한 날에는 기도하게하심 감사합니다.

내 안에 샘솟는 생명과 축복의 기쁨을 이웃들에게 사랑으로 알리고 전하게하심 감사합니다.

더욱 건강하시고 안전하시고 평안하시길 기도합니다.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느니라"(빌립보서 4장 13절) 

1-10 of 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