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데루p

◇ 기본 정보 ◇

이름:타카사키 히데루(高碕 秀)  성별:  연령:20대 중반

직급:부장 (1급 프로듀서)    권한:대 니플헤임 외교

현 소재지:
니플헤임 주재 346 대사관

현 직위:대사 / 니플헤임 해군 항공대 대위 (임시)

편집자 : 히데루 (@cosmo****)

비고 :
편집자 외 플레이 불가 / RP 가능 / 언급 가능 / 문단 편집 불가



◇ 이력 ◇

범한 가정에서 태어나, 평범한 대학교를 졸업해 프로덕션에 입사한 그는 그저 평범한 아이돌 프로듀서였다.

그는 입사 후 칸자키 란코와 만나 그녀를 처음으로 프로듀서하고, 이후 이치노세 시키와 아이바 유미 등의 신인 아이돌들을 중견연예인으로까지 끌어올린 숨은 공신이 되었다.

 하지만 「세계선합선사건」에 의해 평행세계가 꼬여버린 뒤, 그는 자신의 담당 아이돌을 지키기 위해, 346프로에서 진행된 프로덕션의 군사기업(PMC)화 프로젝트에서 장교훈련을 받고, 이후 진행된 전쟁에서 미시로 전무(당시 상무)에게 그의 전략적 감각을 인정받아 미시로 전무의 오른팔이 된 타케우치p와 함께 그녀의 왼팔이 되었다.

 비록 그는 넘어간 사건 이후에도 동료들과 달리 능력이 발현되지 않은 통칭 '무능력자'였지만, 자신의 전략 전술 지휘능력, 균형적인 사회 감각, 특유의 낙천적인 성격 등으로 인해 아래 위를 불문하고 인정받고 있는 실정이다.

미셸과의 사건 이후, 다른 세계의 존재들을 위해 헌신하는 란코의 행동을 보고서 가능성을 느낀 그는 '세계선 연맹'을 제안하고 실행시키고는, 니플헤임의 외교공사를 자청해  향후 1~2년간 '세계선 연맹'과 니플헤임에 대한 외교업무를 맡게 되었다. 그 후 그가 맡고 있었던 참모의 역할과 권환은 포틴p에게 인수되었다.

그렇게 대사로 파견된 그는 얼마 후, 346의 항공력 강화를 위해 직접 파일럿 장교 훈련에 참관을 요청했지만, 미셸은 한치의 악의도 없는 해맑은 미소로, 그를 훈련 참관 신분이 아닌 사관후보생으로 넣어버린 것. '화이팅' 이라는 격려의 말은 덤이었다고 한다. 그나마 346에서의 장교훈련기간을 인정받아 대부분의 교육을 넘기고 6주간 훈련을 받았지만, 그는 그동안 상상을 뛰어넘는 혹독한 훈련을 겪고 정식으로 파일럿이 된다. 물론 그가 그렇게까지 할 필요는 없었지만 니플헤임 사태 이후 부족해진 니플헤임군의 파일럿 사정을 이해하여, 마녀와의 산발적인 전투에서 그들에게 협력하고 있는 실정이다.

◇ 성격 ◇

겉으로 들어나는 행동은 냉정하고 속이 검어 능구렁이처럼 보이지만, 사실 알고 보면 낙천적이고 감정이 풍부하다. 다소 현실주의자이긴 하지만, 막무가내인 부분도 있으며 특히 자신의 담당 아이돌과 관련된 일이라면 앞뒤를 보지 않는다.

◇ 담당 아이돌 ◇

칸자키 란코 / 이치노세 시키 / 아이바 유미

현재 없음.

◇ 인간관계 ◇

※ 칸자키 란코 : 그는 란코에게 사적인 감정을 가지고 있지만, 란코는 그를 자신의 소중한 파트너로 보고 있다.

※ 이치노세 시키 : 그에게 시키는 자신이 가장 아끼는 동업자지만, 시키는 그에게 사적인 감정을 가지고 있었지만,  죄와 벌, 사건이후 히데루p는 시키에 대해 더 자세히 이해하고 싶다는 마음을 가지게 된다.

※ 아이바 유미 : 친한 사제관계 느낌. 유미는 '시키 → 히데루p → 란코' 의 복잡한 관계를 안타깝게 바라보고 있지만, 아무런 행동도 취할 수 없다.

※ 요리타 요시노 : 요시노의 비밀을 알고 있음

※ 이케부쿠로 아키하 : 서로 도움을 주고 받음

※ 타케우치p : 입사 1기 차이의 선후배. 사이가 좋으며 술친구.

※ 미시로 전무 : 상호간 신뢰하고 있음. 타케우치p가 전무의 내치(內治)를 돕는다면, 그는 전무의 외정(外征)을 돕는다.

※ 메탈헤드p : 겉은 능구렁이라도 속이 유연한 히데루p와 대척점에 있는 인물로, 겉은 고집스럽고 열혈적으로 보이지만, 속은 냉혈하기 짝이 없기 때문에 자주 충돌한다. 그래도 몇 년의 세월에 미운정이라도 생겼는지 니플헤임으로 떠나온 이후 술을 마실때 가끔 생각이 난다고 한다.

※미셸 : 처음 346에서 조우했을땐 첫인상 부터 상당한 호감을 가지고 있었지만, 일련의 사건들을 겪으며 자신보다 몇 수는 위라고 생각하며 조심한다. 이후 니플헤임에 파견된 외교 대사로 있으면서 그녀에게 많은 걸 배우게 된다.

※포틴p : 그에게 직접 말한 적은 없었지만 그의 듀얼리스트로서의 '능력'보다는, 완만한 '인간관계'와 의로운 '성격'을 높게 평가해, 언젠가 자신의 승진 혹은 좌천 등의 일이 생길 경우의 후임자로 지목하고 있었다. 이후 물밑에서 인수인계가 진행되던 중, 니플헤임 사태가 터지자 그에게 모든 권한과 직책을 인수하고 니플헤임으로 떠났다.

※k마구p : 늘 아까운 인재라고 생각하고 있어, 미시로 전무에게 그의 사표에 대한 처리 만류와 복귀 추천을 한 적이 있다. 다만 자신의 실수에 대해 지나치게 자책하는 습관에 대해서는 큰 단점이라고 평가하고 있다. 니플헤임 사태 땐 그에게도 큰 책임이 있었으나, 별 다른 문책을 하지 않고 모든 책임을 자신이 떠안고 니플헤임으로 떠났다. 그럼에도 k마구p에게 별다른 나쁜 감정은 가지고 있지 않다.

※타르기스p : 죄와벌 사건 당시, 포틴p, k마구p와 함께 용감하게 사지로 뛰어든 일을 기억하고 있으며, 전력으로서도 높게 평가하고 있었다. 그가 행방불명된 이후, 세계선을 다닐 때마다 틈틈히 그에 대한 수색도 함께 진행했지만, 별다른 수확을 얻지는 못했다.

※타노스p : 그가 신체적으로 강하고 기이하다고 생각하고는 있지만, 유미처럼 필요 이상으로 겁을 내거나 하진 않는편이다. 어디까지나 346프로의 중요한 전력중 하나라고 생각하고 있다.

※더헤드p : 그에 대해 아는 것은 마스터즈 헤드와 관련한 일 뿐으로, 인간적으로 그렇게 자세하게 아는 것은 별로 없다.

※블루헤드p : 란코와 관련한 일 때문에 벼르고 있다.

※코치야 사나에 : 같은 나가노현 출신. 사나에가 어릴 때부터 자주 봐왔으며 아무런 말 도 없이 이사를 갔을 땐 서운했을 정도. 하지만 세계선 합선 사건 전, 환상향에 떨어 졌을 때 조우하여 목숨을 구해진 적이 있다. 하지만 란코를 프로듀스 중이었던 그는 사나에와 작별하고 환상향을 나와 346프로에 복귀했다.



◇ 고유능력 ◇

「전술지휘」
※ 매 턴 1의 행동력이 추가됩니다.
※ 자신의 담당 아이돌에게 지휘를 내릴 수 있습니다.
※ 행동력은 자신의 첫 공격시 2가 주어집니다. (첫 턴 공격 행동시 0으로 시작)
※ 모든 부대의 동시 지휘 가능
※ 동료의 스킬을 자신의 턴에 사용하도록 할 수 있다.



「작전기획」

※ 한 턴을 소모해 행동력을 주사위/33(반올림)만큼 늘릴 수 있습니다. 크리티컬 판정은 유효하지 않으나, 100시 행동력 수치가 MAX가 됩니다.
※ 행동력 소모 : 1

ą
秀彬,
2016. 12. 10. 오전 12:1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