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함대의 전투 및 보고

함대전투는 해당 함대가 행성에 도착 할때 이루어 집니다. 한번 공격 명령을 내린 함대는 일정시간 이후 회군 명령을 할 수 없습니다. ( 회군명령을 할 수 없는 이유 ) .

* 함대 명령 철회를 활용 하면 하이퍼 드라이브 중인 함선에게 신호를 보내서 회군시킬 수 있습니다.

 

1. 공격행성 선택


 

2. 공격함대 선택


 

3. 공격명령 확인 (해병 탑승 및 재공격 체크)


* 시간지정 공격 혹은 공격, 지원시 보여지는 도착시간은 예상 도착시간으로서 실제 도착과 전투처리시 약간의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4. 공격 시작 (함대 공격명령 이동중)


 
5. 공격을 마치고 회군하는 중 (함대 회군중)

 

6. 전투 보고서 읽기


- 전투 보고서를 통해 함대의 전투결과를 체크 합니다.

현재는 공격자가 승리한 상황입니다. 함선 손실률을 눌러서 함대간 전투결과에 따른 손익을 체크 할 수 있습니다.

방어막의 데미지 흡수율 25%는 행성방어막 연구소(연구건물)의 레벨에 따라 상승합니다. (기본10% )

방어막 자체의 0의 데미지 흡수량은 행성방어막 재생소(기본건물)의 레벨과 방어스킬,행성타입(사막형,이상대기권형)에 따라 결정됩니다.

(보고서에서는 방어막 재생소의 레벨이 0이라 공격흡수가 되지 않았습니다.)

- 점령실패 : 함대전에서 공격자가 승리하였기에 해병전투가 발생하였으나 68,560 vs 212,018의 해병수로 방어자가 승리하여 공격자는 함대전에서는 승리하였으나
방어자의 해병을 이지기 못해 우주항을 점령할 수 없어서 함대가 회군하게 됩니다. (행성 점령 방법)


- 전투 승리에 따른 전리품인 자원 약탈양을 보고서에서 볼 수 있습니다.

- 전투결과에 따라 좌표에 데브리필드(함선잔해물)가 형성 (데브리 필드는 생성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 방어타워중 25%가 복구 된 상황 (기본25% 복구 + 방어 스킬레벨당 1%씩 증가)

- 전투 결과에 따라 경험치를 얻습니다. (72경험치 획득)

* 공개설정을 제국공개로 할 경우 제국원에게 공개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