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월을 거슬러 거꾸로 가는 탈모 시계

63~64살 된 동기생 16명의 단체 카톡방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15명은 점점 탈모가 진행되고 있고 저는 거꾸로 나날이 좋아지고 있습니다. 약 5~6년 전을 기억하여 탈모가 있던 동기생을 세어보면 여섯 명이고 제가 심한 편이었습니다. 나머지 10명은 거의 정상이었는데 나이가 들면서 지금은 한 사람도 예외 없이 노년기 탈모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나이를 역행하여 거꾸로 가는 탈모 현상은 저 혼자가 아니라 아내, 선배, 지인 등 (가칭)토닉 사용자는 한 사람도 예외 없이 모두가 동일합니다.

누가 의심할 수 있습니까?

나이 60~70살이 되면 남녀 구분 없이 거의 모든 사람은 노년기 탈모를 겪게 됩니다. 그런데 유전성 탈모 중~말기 상태인 61~73세의 남녀가 한 사람도 예외 없이 세월을 거슬러 거꾸로 좋아지는 현실을 누가 의심할 수 있습니까? 

발명자(63세)의 중증 탈모, 5년 동안 프로페시아를 복용해도 해결이 안되던 아들(33세)의 탈모, 아내(61세)의 중증 탈모, 대부님(75세)의 말기 탈모, 셋째 처형(66세)의 중증 탈모, 선배(73세)의 말기 탈모, 지인(64세)의 말기 탈모, 20대 여성의 선천성 탈모, 조카 친구(27세)의 다발성 원형 탈모, 7년 이상을 지루성두피염으로 고생하던 여성 등 (가칭)토닉 사용자는 한 사람도 예외 없이 모두가 좋아지는 현실을 어떻게 의심할 수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