획기적 '탈모 게임체인저' 개발 성공
획기적 '탈모 게임체인저' 개발 성공
2023년 11월 01일, 홈페이지를 통해 유전성 탈모 정복(예방·치료)을 공개적으로 호언장담하며 어떠한 경우에도 번복하지 않습니다.
더 이상 유전성 탈모는 사람에게 난치병이 아니며 개발된 (가칭)토닉 사용으로 간단하게 예방·치료 됩니다.
피나스테리드·미녹시딜 사용이 불필요하며, "한약, 침, 스케일링 등" 온갖 명칭의 한의원 탈모 치료가 불필요합니다.
유전성 탈모 100% 효과= 23살에 유전성 탈모가 진행돼 5년 동안 프로페시아를 복용했지만 거의 효과가 없던 아들, 대형마트에서 온종일 지나가는 여성을 쳐다봐도 더 심한 사람을 찾을 수 없을 정도였던 아내의 유전성 탈모, 2010년 이미 중증 탈모가 된 발명자의 유전성 탈모, 셋째 처형의 중증 유전성 탈모가 전부 해결됐습니다.
믿기 힘든 효과= 좋아질 것이라는 기대는 상상도 못했던 대머리 상태의 선배(72세)는 머리 빗을 사용할 정도로 새 머리카락이 자랐고, 고령인 선배보다 오히려 여러모로 더 심각했던 지인(64세)의 회색빛 두피는 정상인과 같아졌습니다.
또한 (가칭)토닉을 사용한 지 불과 4~6개월 만에 네이버 탈모 카페에 선천적으로 머리숱이 없어 외출하기가 두렵다는 글을 올린 20대 여성, 7년 동안 지루성두피염으로 고생한다는 여성, 그리고 조카 친구의 다발성 원형 탈모가 예외 없이 치료 됐습니다.